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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간사 ⅴ서문 ⅶ1부 규제 체계와 산업 전략 스마트 미디어 등장과 방송 통신 규제 체계/ 주정민서론미디어의 스마트화와 산업 재편스마트 미디어의 등장과 규제 쟁점스마트 미디어와 규제 체계 재편 방향 맺음말글로벌 미디어 기업의 콘텐츠 전략 분석/ 전범수미디어 환경 변화와 콘텐츠멀티 플랫폼 시대 콘텐츠 제작, 유통, 소비 패턴의 변화미국 미디어 기업들의 방송 콘텐츠 특성글로벌 미디어 기업들의 사업 전략글로벌 미디어 기업들의 전략적 변화와 특성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방송 시장의 획정/ 김성환방송 시 획정 논의의 필요성9방송 시장의 경쟁 부문 및 방송 사업자의 분류양면 시장 구조에 대한 고려방송 프로그램 거래 시장의 획정 이슈광고 기반 방송 서비스 시장의 획정 이슈방송 시장 경쟁 상황 평가에서 고려해야 할 문제2 규제 현황과 정책 제언 방송편성 법규 현황과 문제점 그리고 개선 방안/ 고민수방송 편성 규정과 법적 쟁점 현재 행해지고 있는 방송 편성에 대한 국가의 관여는 정당한가?이른바 ‘규제적 관점’에서의 정당성 심사이른바 ‘형성적 관점’에서의 정당성 심사방송 편성 관련 법규의 헌법적 정당성 검토를 위한 조건방송 프로그램에서의 균형 있는 다양성 보장에 관한 논리 구성 방송 공익성 이론에 기초한 방송 프로그램에서의 균형 있는 다양성 보장, 타당한가? 문제 해결의 단서로서 방송 프로그램 개념 패러다임의 전환패러다임 전환을 통해 우리는 무엇을 얻을 수 있는가?현행 개별 편성 관련 규정들에 대한 전향적인 논점 전환과 법적 평가국내 프로그램 편성 규정외주 프로그램 편성 규정방송 편성 규정의 개정 방향 미디어렙 경쟁 도입과 방송 광고 규제 완화/ 유승훈서론광고 산업의 중요성에 대한 경제학적 검토미디어렙 경쟁 도입을 둘러싼 쟁점에 대한 검토방송 광고 규제 완화에 대한 검토결론 방송의 산업화와 지상파 재송신 정책/ 노기영방송 시장의 변화와 지상파 재송신해외 지상파 재송신 정책지상파 재송신 거래 제도우리나라 지상파 재송신 정책의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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