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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미국인의 자동차 종교1장자동차의 탄생과 포드주의 혁명1900~1910년대자동차의 발명 1769~1899년포드 자동차의 탄생 1903년지엠 왕국의 탄생 1908년포드주의는 소비자 혁명의 씨앗 1914년2장포드냐 마르크스냐 1920년대자동차는 섹스 도구 1920년대포드냐 마르크스냐 1927년자동차 회사의 전차 죽이기 1920년대전 세계 자동차의 85퍼센트를 생산한 자동차 왕국 1920년대3장고의적 진부화와 자동차 파시즘1930~1940년대대공황과 고의적 진부화 1929년유럽의 자동차 파시즘 1930년대트랙터는 오르가즘을 느끼며 땅을 강간한다 1930년대교외와 드라이브인 영화관의 번성 1940년대4장 자동차와 문화 혁명 1950년대지엠에 좋은 것은 미국에도 좋은 것 1953년백인의 도시 탈출 1954년맥도날드와 홀리데이 인의 탄생 1955년제임스 딘의 이유 없는 반항 1955년엘비스 프레슬리와 척 베리 1956년쇼핑몰에서 길을 잃다 1956년도로는 자유의 상징 1956년5장 자동차의 꿈과 현실 1960년대아메리칸 드림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1962년아메리칸 그래피티와 머스탱 샐리 1962~1964년어떤 속도에서도 안전하지 않다 1965년로드 무비의 탄생 1967~1969년6장 석유 위기와 미국 자동차 산업의 위기1970~1980년대1973년 석유 위기와 카풀 운동 1973년1979년 석유 위기와 나르시시즘의 문화 1979년크라이슬러의 파산 위기 1979년리 아이아코카의 원맨쇼 1980년대 전반렉서스·인피니티·어큐라의 미국 공습 1989년테일게이팅과 로드 레이지 1980년대 후반7장 자동차와 공동체 1990년대LA폭동과 벙커 도시의 확산 1991년자동차와 공동체주의 운동 1993~1999년브랜드 공동체의 성장 1990년대왜 미국인들은 라디오 토크쇼에 열광했나 1994년크라이슬러의 몰락 1998년8장 자동차와 미국의 자존심 2000년대왜 미국인들은 SUV에 열광했나 2002년빅20 스포츠 이벤트 중 17개가 자동차 경주 2002년디트로이트의 마지막 겨울인가 2008년법정 관리에 들어간 지엠 2009년토요타 리콜 사태의 행운 2010~2011년맺는말 십대에겐 어떤 자동차가 어울릴까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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