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머리말 / 김용문
목차
요약 21
제1장 서론 59
제2장 여성폭력관련시설 평가의 개요 62
제1절 평가의 근거 및 기본원칙 62
1. 평가의 근거 62
2. 평가의 기본원칙 62
제2절 평가대상기관 67
제3절 평가절차 및 평가실시 68
1. 평가절차 68
2. 평가단 구성 68
3. 평가실시 및 이의제기 70
제3장 가정폭력·성폭력 상담소 평가틀 및 평가결과 74
제1절 평가틀 74
제2절 가정폭력상담소의 평가결과 76
1. 평가개요 76
2. 주요 평가결과 79
제3절 성폭력상담소의 평가결과 110
1. 평가개요 110
2. 주요 평가결과 111
제4절 가정폭력·성폭력상담소의 평가상위시설 140
제5절 가정폭력·성폭력상담소 평가결과의 시사점 143
1. 가정폭력상담소 평가결과의 시사점 143
2. 성폭력상담소 평가결과의 시사점 144
제4장 통합 상담소 평가틀 및 평가결과 146
제1절 평가틀 146
제2절 통합상담소의 평가결과 148
1. 평가개요 148
2. 주요 평가결과 149
제3절 통합운영상담소의 평가 상위시설 182
제4절 통합상담소 평가결과의 시사점 183
제5장 가정폭력·성폭력 피해자 보호시설 평가틀 및 평가결과 185
제1절 평가틀 185
제2절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의 평가결과 187
1. 평가개요 187
2. 주요 평가결과 189
제3절 성폭력 피해자 보호시설의 평가결과 222
1. 평가개요 222
2. 주요 평가결과 224
제4절 가정폭력·성폭력피해자 보호시설의 평가 상위시설 258
제5절 가정폭력·성폭력피해자 보호시설 평가결과의 시사점 260
1. 가정폭력피해자 보호시설 평가결과의 시사점 260
2. 성폭력피해자 보호시설 평가결과의 시사점 260
제6장 여성긴급전화 1366 평가틀 및 평가결과 262
제1절 평가틀 262
제2절 여성긴급전화 1366의 평가결과 264
1. 평가개요 264
2. 주요 평가결과 265
제3절 여성긴급전화 1366의 평가 상위시설 295
제4절 여성긴급전화 1366의 평가결과의 시사점 296
제7장 여성폭력피해자 원스톱지원센터 평가틀 및 평가결과 298
제1절 평가틀 298
제2절 여성폭력피해자 원스톱지원센터의 평가결과 300
1. 평가의 개요 300
2. 주요 평가결과 300
제3절 여성폭력피해자 원스톱지원센터의 평가 상위시설 323
제4절 여성폭력피해자 원스톱지원센터 평가결과의 시사점 323
제8장 성매매 피해 상담소 평가틀 및 평가결과 325
제1절 평가틀 325
제2절 성매매 피해 상담소의 평가결과 326
1. 평가개요 326
2. 주요 평가결과 327
제3절 성매매 피해 상담소의 평가 상위시설 348
제4절 성매매 피해 상담소의 평가결과 시사점 349
제9장 성매매피해자 지원시설(일반·청소년) 평가틀 및 평가결과 351
제1절 평가틀 351
1. 성매매피해자 일반지원시설 351
2. 성매매피해자 청소년지원시설 352
제2절 성매매피해자 일반지원시설의 평가결과 354
1. 평가개요 354
2. 주요 평가결과 354
제3절 성매매 피해자 청소년지원시설의 평가결과 388
1. 평가개요 388
2. 주요 평가결과 389
제4절 성매매피해자 지원시설(일반·청소년)의 평가 상위시설 420
1. 성매매피해자 일반지원시설의 평가결과 상위시설 420
2. 성매매피해자 청소년지원시설의 평가결과 상위시설 421
제5절 성매매피해자 지원시설(일반·청소년) 평가결과의 시사점 421
1. 성매매피해자 일반지원시설 421
2. 성매매피해자 청소년 지원시설 424
제10장 가정폭력·성폭력 복권기금사업 평가틀 및 평가결과 426
제1절 평가틀 426
제2절 가정폭력·성폭력 복권기금사업의 평가결과 426
1. 평가의 개요 426
2. 주요 평가결과 427
제3절 가정폭력·성폭력 복권기금사업의 평가 상위시설 436
제4절 가정폭력·성폭력 복권기금사업 평가결과의 시사점 440
제11장 성매매피해상담소 복권기금사업 평가틀 및 평가결과 442
제1절 평가틀 442
제2절 성매매피해상담소 복권기금사업의 평가결과 442
1. 평가개요 442
2. 주요 평가결과 443
제3절 성매매피해상담소 복권기금사업의 평가 상위시설 449
제4절 성매매피해상담소 복권기금사업 평가결과의 시사점 449
제12장 성매매피해자지원시설(일반·청소년) 복권기금사업 평가틀 및 평가결과 451
제1절 평가틀 451
1. 성매매피해자 일반지원시설 복권기금사업 451
2. 성매매피해자 청소년지원시설 복권기금사업 452
제2절 성매매피해자 일반지원시설 복권기금사업 평가결과 452
1. 평가개요 452
2. 주요 평가결과 453
제3절 성매매피해자 청소년지원시설 복권기금사업 평가결과 460
1. 평가개요 460
2. 주요 평가결과 460
제4절 성매매피해자 지원시설 복권기금사업의 평가 상위시설 466
1. 성매매피해자 일반지원시설 복권기금사업 466
2. 성매매피해자 청소년지원시설 복권기금사업 466
제5절 평가결과의 시사점 467
1. 성매매피해자 일반지원시설 복권기금사업 467
2. 성매매피해자 청소년지원시설 복권기금사업 468
제13장 정책적 제언 및 활용방안 469
제1절 중앙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에 대한 정책적 제언 469
1. 평가틀의 지속적 개선 470
2. 현장 평가위원의 우수성 확보와 자질향상을 위한 평가교육 철저 470
3. 평가결과 우수시설에 대한 인센티브 제공 472
4. 평가결과 열등시설의 부족한 영역에 대한 적극적 개선 472
5. 지역별 인구수에 적절한 상담종사자 확보 및 인건비 지원 473
6. 상담소장 및 보호시설장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자격기준 및 재교육 강화 474
7. 피해자보호시설 환경개선을 위한 지원 강화 474
8. 관련 자료의 정보화를 위한 기술지원 및 정책지원 필요 474
9. 시설운영의 표준화된 서식 및 지침서 개발 475
10. 상담원의 근무환경 개선 475
11. 상담원의 외부 교육·훈련 참여확대를 위한 교육·훈련비 지원 475
제2절 시설 및 종사자에 대한 제언 476
1. 여성폭력시설 및 시설평가의 기능 및 역할에 대한 정확한 인식 477
2. 일상업무에서의 철저한 서류관리 및 정보화 478
3. 종사자 자질 향상을 통한 전문적 서비스 강화 478
4. 평가 우수시설과의 기술교류 479
5. 선정된 현장평가위원의 사명감 고취 및 적극적 참여 479
6. 평가대상기관의 평가일정 준수 479
제3절 평가결과의 활용방안 480
참고문헌 482
부록 485
【부록 1】 여성폭력관련 시설 평가 지표 및 매뉴얼 487
【부록 2】 현장평가위원 명단 624
【부록 3】 여성폭력관련 시설 현장평가서 627
판권기 776
〈표 2-1〉 평가대상기관 67
〈표 2-2〉 분과위원 명단 70
〈표 2-3〉 각 현장평가팀 구성 및 역할 72
〈표 2-4〉 평가소견서 73
〈표 3-1〉 가정폭력상담소 평가틀 75
〈표 3-2〉 성폭력상담소 평가틀 76
〈표 3-3〉 가정폭력상담소 평가결과의 기술통계 77
〈표 3-4〉 가정폭력상담소의 평가결과 비교(2003년과 2007년) 78
〈표 3-5〉 가정폭력상담소 정부지원·미지원시설 평가결과의 비교 79
〈표 3-6〉 가정폭력상담소의 영역별 기술통계 80
〈표 3-7〉 시설환경 82
〈표 3-8〉 시설안전도 84
〈표 3-9〉 법인이사회 운영 및 시설장 운영관·전문성 86
〈표 3-10〉 재무회계의 투명성 88
〈표 3-11〉 법인보조금 및 후원금 89
〈표 3-12〉 정보화 90
〈표 3-13〉 종사자채용의 투명성 및 인력관리 91
〈표 3-14〉 인력개발 및 투자 94
〈표 3-15〉 프로그램 일반 96
〈표 3-16〉 예방교육 100
〈표 3-17〉 지원연계서비스 102
〈표 3-18〉 이용자의 인권보호 103
〈표 3-19〉 장애인상담 104
〈표 3-20〉 자원봉사자 활용 및 교육 105
〈표 3-21〉 홍보 106
〈표 3-22〉 종사자 만족도 107
〈표 3-23〉 현장평가 종합소견 108
〈표 3-24〉 가정폭력상담소 개별지표의 평균점수 109
〈표 3-25〉 성폭력상담소의 평가결과의 기술 통계치 110
〈표 3-26〉 성폭력상담소의 평가결과 비교(2003년과 2007년) 111
〈표 3-27〉 성폭력상담소의 영역별 기술통계치 112
〈표 3-28〉 시설환경 114
〈표 3-29〉 시설안전 116
〈표 3-30〉 이사회 운영 및 시설장 운영관·전문성 118
〈표 3-31〉 재무회계의 투명성 119
〈표 3-32〉 법인보조금 및 후원금 120
〈표 3-33〉 정보화 121
〈표 3-34〉 종사자채용의 투명성 및 인력관리 122
〈표 3-35〉 인력개발 및 투자 124
〈표 3-36〉 프로그램 일반 127
〈표 3-37〉 예방교육 130
〈표 3-38〉 지원연계서비스 132
〈표 3-39〉 이용자의 인권보호 133
〈표 3-40〉 장애인상담 134
〈표 3-41〉 자원봉사자 활용 및 교육 135
〈표 3-42〉 홍보 136
〈표 3-43〉 종사자 만족도 137
〈표 3-44〉 현장평가 종합소견 138
〈표 3-45〉 성폭력상담소 개별지표의 평균점수 139
〈표 3-46〉 가정폭력·성폭력상담소의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140
〈표 3-47〉 가정폭력·성폭력상담소의 주요 영역별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141
〈표 4-1〉 통합상담소의 평가틀 147
〈표 4-2〉 통합상담소의 평가결과의 기술 통계치 148
〈표 4-3〉 통합상담소의 평가결과 비교(2003년과 2007년) 149
〈표 4-4〉 통합상담소의 영역별 기술통계치 150
〈표 4-5〉 시설환경 152
〈표 4-6〉 시설안전 154
〈표 4-7〉 법인이사회 운영 및 시설장 운영관·전문성 156
〈표 4-8〉 재무회계의 투명성 158
〈표 4-9〉 법인보조금 및 후원금 159
〈표 4-10〉 정보화 160
〈표 4-11〉 종사자채용의 투명성 및 인력관리 161
〈표 4-11〉 계속 162
〈표 4-12〉 인력개발 및 투자 163
〈표 4-13〉 프로그램 일반 166
〈표 4-13〉 계속 168
〈표 4-14〉 예방교육 169
〈표 4-15〉 지원연계서비스 171
〈표 4-16〉 전문자원봉사자 활용 172
〈표 4-17〉 이용자의 인권보호 173
〈표 4-18〉 장애인상담 174
〈표 4-19〉 사례관리 175
〈표 4-20〉 특화프로그램 176
〈표 4-21〉 자원봉사자 활용 및 교육 177
〈표 4-22〉 홍보 178
〈표 4-23〉 종사자 만족도 179
〈표 4-24〉 현장평가 종합소견 180
〈표 4-25〉 통합상담소 개별지표의 평균점수 181
〈표 4-26〉 통합상담소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182
〈표 4-27〉 주요 영역별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183
〈표 5-1〉 가정폭력 피해자보호시설 평가틀 186
〈표 5-2〉 성폭력 피해자보호시설 평가틀 187
〈표 5-3〉 가정폭력피해자 보호시설의 평가결과의 기술 통계치 188
〈표 5-4〉 가정폭력보호시설의 평가결과 비교(2003년과 2007년) 188
〈표 5-5〉 가정폭력피해자보호시설의 영역별 기술 통계치 190
〈표 5-6〉 시설환경 192
〈표 5-7〉 보건위생관리 194
〈표 5-8〉 시설안전도 195
〈표 5-9〉 이사회 운영 및 시설장 운영관·전문성 198
〈표 5-10〉 거주자의 의견반영 199
〈표 5-11〉 재무회계의 투명성 201
〈표 5-12〉 법인보조금 및 후원금 202
〈표 5-13〉 운영 및 관리의 정보화 203
〈표 5-14〉 종사자채용의 투명성 및 인력관리 204
〈표 5-15〉 인력개발 및 투자 206
〈표 5-16〉 프로그램 일반 및 정보제공 208
〈표 5-17〉 거주자를 위한 진로지도 209
〈표 5-18〉 상담 및 심리치료 프로그램 210
〈표 5-19〉 지원연계서비스 212
〈표 5-20〉 예방교육 213
〈표 5-21〉 사후관리 213
〈표 5-22〉 거주자의 인권보호 214
〈표 5-23〉 자원봉사자 활용 및 교육 215
〈표 5-24〉 지역사회연계 216
〈표 5-25〉 거주자 만족도 217
〈표 5-26〉 현장평가 종합소견 220
〈표 5-27〉 가정폭력 피해자보호시설 개별지표의 평균점수 221
〈표 5-28〉 성폭력피해자 보호시설 평가결과의 기술 통계치 223
〈표 5-29〉 성폭력보호시설의 평가결과 비교(2003년과 2007년) 223
〈표 5-30〉 성폭력피해자보호시설의 영역별 기술 통계치 225
〈표 5-31〉 시설환경 227
〈표 5-32〉 보건위생관리 229
〈표 5-33〉 시설안전도 231
〈표 5-34〉 이사회 운영 및 시설장 운영관·전문성 233
〈표 5-35〉 거주자의 의견반영 235
〈표 5-36〉 재무회계의 투명성 236
〈표 5-37〉 법인보조금 및 후원금 237
〈표 5-38〉 운영관리 및 정보화 238
〈표 5-39〉 종사자채용의 투명성 및 인력관리 240
〈표 5-40〉 인력개발 및 투자 242
〈표 5-41〉 프로그램 일반 243
〈표 5-42〉 거주자를 위한 진로지도 244
〈표 5-43〉 상담 및 심리치료 프로그램 245
〈표 5-44〉 지원연계서비스 248
〈표 5-45〉 예방교육 249
〈표 5-46〉 사후관리 250
〈표 5-47〉 거주자의 인권보호 251
〈표 5-48〉 자원봉사자 활용 및 교육 252
〈표 5-49〉 지역사회연계 253
〈표 5-50〉 거주자 만족도 254
〈표 5-51〉 현장평가 종합소견 256
〈표 5-52〉 성폭력 피해자보호시설 개별지표의 평균점수 257
〈표 5-53〉 가정폭력·성폭력피해자 보호시설의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259
〈표 5-54〉 가정폭력·성폭력피해자 보호시설의 주요 영역별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259
〈표 6-1〉 여성긴급전화 1366 평가틀 263
〈표 6-2〉 여성긴급전화 1366 평가결과의 기술 통계치 264
〈표 6-3〉 여성긴급전화 1366 평가결과 비교(2003년과 2007년) 265
〈표 6-4〉 여성긴급전화 1366의 영역별 기술 통계치 266
〈표 6-5〉 시설환경 268
〈표 6-6〉 시설안전 270
〈표 6-7〉 시설대표의 운영관 272
〈표 6-8〉 재무회계의 투명성 273
〈표 6-9〉 정보화 274
〈표 6-10〉 시설대표의 전문성 275
〈표 6-11〉 인력관리 및 개발 278
〈표 6-12〉 프로그램 일반 281
〈표 6-13〉 지원연계서비스 283
〈표 6-14〉 이용자의 인권보호 286
〈표 6-15〉 자원봉사자의 활용 및 교육 287
〈표 6-16〉 홍보 288
〈표 6-17〉 종사자 충분성 289
〈표 6-18〉 종사자 근무환경 290
〈표 6-19〉 접근의 용이성 291
〈표 6-20〉 프로그램 292
〈표 6-21〉 연계정도 292
〈표 6-22〉 태도 293
〈표 6-23〉 현장평가 종합소견 293
〈표 6-24〉 여성긴급전화 1366 개별지표의 평균점수 294
〈표 6-25〉 여성긴급전화 1366의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295
〈표 6-26〉 여성긴급전화 1366의 주요 영역별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296
〈표 7-1〉 여성폭력피해자 원스톱지원센터 평가틀 299
〈표 7-2〉 여성폭력피해자 원스톱지원센터 평가결과의 기술 통계치 300
〈표 7-3〉 여성폭력피해자 원스톱지원센터의 영역별 기술 통계치 301
〈표 7-4〉 전반적 시설환경 302
〈표 7-5〉 상담관련 시설환경 303
〈표 7-6〉 의료지원 관련 시설환경 304
〈표 7-7〉 수사지원 관련 시설환경 305
〈표 7-8〉 시설안전도 306
〈표 7-9〉 지방운영위원회 구성 및 운영실태 307
〈표 7-10〉 재무회계의 투명성 308
〈표 7-11〉 법인보조금 및 후원금 308
〈표 7-12〉 정보화 309
〈표 7-13〉 종사자의 인력관리 및 전문성 311
〈표 7-14〉 인력개발 및 투자 313
〈표 7-15〉 프로그램 일반 315
〈표 7-16〉 지역연계서비스 317
〈표 7-17〉 이용자의 인권보호 318
〈표 7-18〉 자원봉사자 활용 및 교육 319
〈표 7-19〉 종사자 만족도 320
〈표 7-20〉 현장평가 종합소견 321
〈표 7-21〉 여성폭력피해자 원스톱지원센터 개별지표의 평균점수 322
〈표 7-22〉 여성폭력피해자 원스톱 지원센터의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323
〈표 7-23〉 여성폭력피해자 원스톱지원센터의 주요 영역별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323
〈표 8-1〉 성매매피해상담소의 평가틀 326
〈표 8-2〉 성매매피해상담소 평가결과의 기술 통계치 327
〈표 8-3〉 성매매피해상담소의 평가영역별 기술 통계치 328
〈표 8-4〉 시설환경 329
〈표 8-5〉 시설안전도 331
〈표 8-6〉 시설장 운영관·전문성 333
〈표 8-7〉 재무회계의 투명성 335
〈표 8-8〉 정보화 336
〈표 8-9〉 종사자 채용의 투명성 및 인력관리 337
〈표 8-10〉 인력개발 및 투자 338
〈표 8-11〉 프로그램 일반 339
〈표 8-12〉 예방교육 342
〈표 8-13〉 지원연계서비스 343
〈표 8-14〉 자원봉사자 활용 344
〈표 8-15〉 이용자의 인권보호 345
〈표 8-16〉 홍보 345
〈표 8-17〉 종사자 만족도 346
〈표 8-18〉 현장평가 종합소견 346
〈표 8-19〉 성매매피해상담소 개별지표의 평균점수 347
〈표 8-20〉 성매매 피해 상담소의 평가결과 상위 20%시설 348
〈표 8-21〉 주요 평가영역별 평가결과 상위 20%시설 348
〈표 9-1〉 성매매피해자 일반지원시설의 평가틀 352
〈표 9-2〉 성매매피해자 청소년지원시설의 평가틀 353
〈표 9-3〉 성매매피해자 일반지원시설 평가결과의 기술 통계치 354
〈표 9-4〉 성매매피해자 일반지원시설의 영역별 기술 통계치 355
〈표 9-5〉 시설환경 357
〈표 9-6〉 보건위생관리 359
〈표 9-7〉 시설안전도 360
〈표 9-8〉 시설대표의 운영관 361
〈표 9-9〉 이사회 및 운영위원회 362
〈표 9-10〉 시설장 및 중간관리자의 전문성 363
〈표 9-11〉 재무회계의 투명성 364
〈표 9-12〉 입·퇴소자 의견반영 366
〈표 9-13〉 운영 및 관리의 정보화 367
〈표 9-14〉 종사자채용의 투명성 및 전문인력 확보 368
〈표 9-15〉 인력관리 및 개발 369
〈표 9-16〉 프로그램 일반 372
〈표 9-17〉 직업훈련·진로지도·각종정보제공 373
〈표 9-18〉 상담 및 심리치료 376
〈표 9-19〉 지원연계서비스 377
〈표 9-20〉 예방교육 377
〈표 9-21〉 사후관리 378
〈표 9-22〉 거주자의 인권보호 379
〈표 9-23〉 지역사회협의체 참여 380
〈표 9-24〉 자원봉사자의 활용 및 교육 381
〈표 9-25〉 후원금 382
〈표 9-26〉 홍보 382
〈표 9-27〉 거주자 만족도 383
〈표 9-28〉 현장평가 종합소견 385
〈표 9-29〉 성매매피해자 일반지원시설 개별지표의 평균점수 386
〈표 9-30〉 성매매피해자 청소년지원시설 평가결과의 기술 통계치 388
〈표 9-31〉 성매매피해자 청소년지원시설의 영역별 기술 통계치 389
〈표 9-32〉 시설환경 391
〈표 9-33〉 보건위생관리 393
〈표 9-34〉 시설안전도 394
〈표 9-35〉 시설대표의 운영관 395
〈표 9-36〉 이사회 및 운영위원회 396
〈표 9-37〉 시설장 및 중간관리자의 전문성 397
〈표 9-38〉 재무회계의 투명성 398
〈표 9-39〉 입·퇴소자 의견반영 399
〈표 9-40〉 운영 및 관리의 정보화 400
〈표 9-41〉 종사자채용의 투명성 및 전문인력 확보 401
〈표 9-42〉 인력관리 및 개발 402
〈표 9-43〉 프로그램 일반 405
〈표 9-44〉 직업훈련·진로지도·각종정보제공 406
〈표 9-45〉 상담 및 심리치료 408
〈표 9-46〉 지원연계서비스 409
〈표 9-47〉 예방교육 410
〈표 9-48〉 사후관리 410
〈표 9-49〉 거주자의 인권보호 411
〈표 9-50〉 지역사회협의체 참여 412
〈표 9-51〉 자원봉사자의 활용 및 교육 413
〈표 9-52〉 후원금 414
〈표 9-53〉 홍보 414
〈표 9-54〉 거주자 만족도 415
〈표 9-55〉 현장평가 종합소견 417
〈표 9-56〉 성매매피해자 청소년지원시설 개별지표의 평균점수 418
〈표 9-57〉 성매매 피해자 일반 지원시설의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420
〈표 9-58〉 주요 평가영역별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420
〈표 9-59〉 성매매 피해자 청소년지원시설의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421
〈표 9-60〉 주요 평가영역별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421
〈표 10-1〉 가정폭력·성폭력 복권기금사업 평가틀 426
〈표 10-2〉 가정폭력·성폭력 복권기금사업 평가결과의 기술 통계치 427
〈표 10-3〉 시설환경 및 위기대처 428
〈표 10-4〉 운영관리 및 인력관리 429
〈표 10-5〉 재정투명성 430
〈표 10-6〉 프로그램 433
〈표 10-7〉 현장평가 종합소견 435
〈표 10-8〉 가정폭력·성폭력 복권기금사업 개별지표의 평균점수 436
〈표 10-9〉 가정폭력·성폭력 복권기금사업의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437
〈표 10-10〉 가정폭력·성폭력 복권기금사업의 주요 영역별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437
〈표 11-1〉 성매매피해상담소 복권기금사업 평가틀 442
〈표 11-2〉 성매매피해상담소 복권기금사업 평가결과의 기술 통계치 443
〈표 11-3〉 프로그램 일반 444
〈표 11-4〉 지원연계서비스 445
〈표 11-5〉 재정투명성 446
〈표 11-6〉 복권기금사업 447
〈표 11-7〉 현장평가 종합소견 448
〈표 11-8〉 성매매피해상담소 복권기금사업 개별지표의 평균점수 448
〈표 11-9〉 성매매 피해 상담소 복권기금사업의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449
〈표 11-10〉 주요 영역별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449
〈표 12-1〉 성매매피해자 일반지원시설 복권기금사업 451
〈표 12-2〉 성매매피해자 청소년지원시설 복권기금사업 452
〈표 12-3〉 성매매피해자 일반지원시설 복권기금사업 평가결과의 기술 통계치 453
〈표 12-4〉 시설환경 및 위기대처 453
〈표 12-5〉 운영관리 및 인력관리 454
〈표 12-6〉 재정투명성 455
〈표 12-7〉 프로그램 456
〈표 12-8〉 현장평가 종합소견 459
〈표 12-9〉 성매매피해자일반지원시설 복권기금사업 개별지표의 평균점수 459
〈표 12-10〉 성매매피해자 청소년 지원시설 평가결과의 기술 통계치 460
〈표 12-11〉 시설환경 및 위기대처 461
〈표 12-12〉 운영관리 및 인력관리 461
〈표 12-13〉 재정투명성 462
〈표 12-14〉 프로그램 463
〈표 12-15〉 현장평가 종합소견 465
〈표 12-16〉 성매매피해자청소년지원시설 복권기금사업 개별지표의 평균점수 465
〈표 12-17〉 성매매 피해자 일반지원시설 복권기금사업의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466
〈표 12-18〉 주요 영역별 평가결과 상위 20%시설 466
〈표 12-17〉 성매매피해자 청소년지원시설 복권기금사업의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467
〈표 12-18〉 주요 영역별 평가결과 상위 20% 시설 467
〈표 13-1〉 중앙정부 및 지방자치단체를 위한 정책적 제언 470
〈표 13-2〉 시설 및 종사자를 위한 정책적 제언 476
[그림 2-1] 평가절차 69
[그림 2-2] 현장평가 진행도 71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