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윤리헌장 3
Ⅰ. 경영전략 관리체계 4
1. 비전체계의 구성 5
2. 중장기 전략목표 6
(1) 글로벌 관광마케팅 경쟁우위 확보 6
(2) 관광 협력 네트워크 구축 6
(3) 관광서비스 경쟁력 기반조성 7
(4) 고객중심 지속가능 경영체계 고도화 7
3. 2011년 경영목표 8
4. CSF 인과관계도 9
(1) 전사 CSF 인과관계도 9
(2) 마케팅본부, 경쟁력본부, 정책사업본부 CSF 인과관계도 9
5. 전략과제 기반의 KPI 도출 10
(1) 전략 1 : 글로벌 관광마케팅 경쟁우위 확보 10
(2) 전략 2 : 관광협력 네트워크 구축 12
(3) 전략 3 : 관광서비스 경쟁력 기반조성 14
(4) 전략 4 : 고객중심 지속가능 경영체계 고도화 17
Ⅱ. 내부경영평가 체계 20
1. 내부경영평가 성과지표 설정 21
(1) 기본원칙 21
(2) 성과지표 설정 과정 21
2. 내부경영평가제도 운영 26
(1) 성과평가 과정 26
(2) 내부경영평가 운영조직 27
(3) 평가단위별 평가체계 28
3. 본사평가군 평가체계 31
(1) 평가군 분류 : 4개 평가군(41개 부서) 31
(2) 평가시기 31
(3) 평가단 구성 31
(4) 계량지표 평가방법 32
(5) 비계량지표 평가방법 36
(6) 이의신청 및 피드백 39
(7) 평가관련 기타사항 40
4. 개인업적평가 41
(1) 평가대상 41
(2) 평가세부사항 41
Ⅲ. 평가결과의 활용 42
1. 금전적 보상 43
(1) 인센티브 차등 43
(2) 인센티브 지급 기타사항 45
2. 비금전적 보상 46
(1) 인사고과 반영 46
(2) 사장표창 46
(3) 자기주도적 국내외연수 46
(4) 부서포상 46
(5) 기타 포상 46
Ⅳ. 2011년 정부경영평가 및 경영목표 연계지표 48
1. 2011년 정부경영평가 평가지표 49
2. 정부경영평가 및 경영목표 연계지표 50
(1) 정부경영평가 연계 내평 계량지표 50
(2) 정부경영평가 연계 내평 비계량지표 51
(3) 경영목표 연계 내평 계량지표 53
Ⅴ. 평가지표 및 평가내용 54
전사공통지표, 가점지표 55
고객만족도 56
CS마일리지 56
그린마일리지 59
직원역량강화 60
예산관리 합리화 61
하향평가 61
전사적 인재활용 62
사회적 기여 63
본부지표 64
경영본부 68
기획조정팀 69
예산팀 76
경영지원팀 81
인재개발팀 87
재경팀 92
자회사지원팀 97
CS경영센터(3관팀) 101
기획판촉팀 105
구매팀 109
마케팅본부 114
마케팅기획팀 115
일본팀 120
중국팀 125
아시아대양주팀 130
유럽아메리카팀 135
MICE기획팀 140
컨벤션팀 144
인센티브전시팀 148
국제행사팀 152
브랜드마케팅팀 156
전략상품팀 160
의료관광사업단 164
관광R&D센터 168
경쟁력본부 172
국내진흥팀 173
관광문화팀 177
국내스마트관광팀 181
해외스마트관광팀 185
홍보물제작팀 189
IT센터 193
관광환경개선팀 199
관광서비스개선팀 203
관광안내팀 207
관광컨설팅팀 211
관광투자지원팀 215
자원개발팀 219
제주지사 223
서남지사 227
전북지사 231
중문골프장 235
정책사업본부 239
녹색관광센터 240
관광아카데미 244
홍보실 248
판권기 253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