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발간사 / 홍두표
목차
제1장 총론 11
1. 목적 12
2. 업무적용 12
3. 계약팀별 취급품목 14
제2장 국방조달 참여 준비 17
1. 국방조달 참여 절차 18
2. 조달업체 등록 절차 20
3. 공인인증서 발급신청 21
4. 입찰참가자격 등록 23
5.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변경/추가 28
6. 조달업체 인증서 신규등록 30
7. 인증서 추가 / 삭제 32
8. 국방전자조달 사용자등록 절차 35
9. 국방전자조달 품목등록 절차 38
10. 자주묻는 질문(FAQ) 41
FAQ 1.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후 바로 국방전자조달 사용자등록이 가능하나요? 41
FAQ 2. 은행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는 사용 가능한가요? 41
FAQ 3. 업체정보는 어디에서 확인 가능하나요? 41
FAQ 4. 대표자명, 주소 등 업체정보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41
FAQ 5. 대표자 정보를 G2B에 변경했는데 로그인하면 기존 대표자로 나타납니다 41
FAQ 6. 입찰 등록하려고 하는데 품목등록이 안됐다고 뜹니다 42
제3장 국방조달 입찰 참여 43
1. 입찰참여 절차 44
2. 입찰공고 조회 45
3. 입찰참가신청서 작성 47
4. 입찰서 작성 49
5. 자주묻는 질문(FAQ) 52
FAQ 1. 입찰서 제출은 입찰참가자격 확인후 제출하나요? 52
FAQ 2. 입찰보증금은 얼마를 납부해야 하나요? 52
FAQ 3. 언제 입찰참가 신청서를 등록확정 받을 수 있나요? 52
FAQ 4. 입찰등록불가 확인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52
FAQ 5. 입찰서는 1차에서 20차까지 모두 작성해야 하나요? 52
FAQ 6. 입찰서 제출은 어디서 하나요? 52
FAQ 7. 보증금 면제사유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53
FAQ 8. 공동계약의 경우 공동수급체는 어떻게 구성하는가? 53
FAQ 9. 공동수급 협정서의 분담비율은 조정 가능한가? 53
FAQ 10.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공동수급체 대표사가 일괄 납부해야 하는 것인지? 53
FAQ 11. 동일 입찰 건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구성하여 참여한 경우 무효입찰에 해당되는지? 54
FAQ 12.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았을 때 제재기간 중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는가? 54
FAQ 13. 식품류 입찰의 경우 지역분할단가제란? 54
FAQ 14. 지역분할단가제 입찰시 지역구분은? 54
FAQ 15. 군납을 위한 별도 규격이 있는가? 54
FAQ 16. 품목별 입찰은 몇 월에 실시하는가? 55
FAQ 17. 복수예비가격의 추첨방법은? 55
FAQ 18. 용어해설 55
제4장 적격 및 이행능력심사 57
1. 적격 및 이행능력심사란? 58
2. 심사자료 제출 / 평가 59
3. 업체 생산(정비)능력 확인 60
4. 자주묻는 질문(FAQ) 61
FAQ 1. 일반경쟁품목과 중소기업자간 경쟁품목은 어떻게 구분하나? 61
FAQ 2. 적격심사(이행능력심사)는 어떤 항목으로 평가하나? 61
FAQ 3.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기간계산 기준일은? 61
FAQ 4. 납품실적 인정범위는? 61
FAQ 5. 단가계약 입찰의 경우 납품실적 평가방법은? 61
FAQ 6. 공공기관에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가 저가로 입찰한 경우 적격심사 면제가 가능한지? 61
FAQ 7. 기술인력 보유 평가방법은? 62
FAQ 8. 생산기술 축적정도 평가방법은? 62
FAQ 9. 경영상태 평가방법은? 62
FAQ 10. 신용평가는 언제까지 받아야 합니까? 62
FAQ 11. 공동수급체에 대한 평가는? 62
FAQ 12. 품질인증을 2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경우의 신인도 평가방법은? 62
FAQ 13. 경쟁입찰에 있어서 정당한 낙찰자가 계약체결을 포기하는 경우 수의계약 체결이 가능한지? 63
FAQ 14. 경쟁입찰에서 낙찰된 후 계약체결 전에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은 경우 계약체결이 가능한지? 63
제5장 계약 및 사후관리 65
1. 계약체결 66
2. 납품통지 67
3. 사후관리 68
4. 자주묻는 질문(FAQ) 69
FAQ 1. 계약시 구비서류는? 69
FAQ 2. 보증금 납부절차와 구비서류는? 69
FAQ 3. 대금정구일로부터 계좌이체 지출 소요시간은? 69
FAQ 4. 공동계약 체결 후 대가지급은? 69
FAQ 5. 공동계약 체결 후 1 개 구성원의 제재 사유 발생시 조치는? 69
FAQ 6. 물품제조계약에 있어서 당초 계약물품의 일부 규격을 변경할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설계(규격) 변경에 의한 계약금액 조정이 가능한지? 70
부록 71
1. 물품적격심사 세부기준 72
2.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 94
3. 공동계약 운용요령 117
4.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128
5.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136
6. 업체 생산(정비)능력 확인지침 144
Check 9
1. 인증서 발급시 제출서류 22
2. 인증서 유효기간 22
3. 입찰참가자격 등록신정서 제출서류 27
4. 증빙서류 제출방법 27
5. '지문인식 전자입찰' 등록 27
6. 품목등재 확정 구비서류 제출 40
7. 업체정보 변경처리시 유의사항 40
8. 입찰참가신청서 제출후 확인사항 48
판권기 151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