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전자상거래 = Electronic commerce / 이민화 지음 인기도
발행사항
부산 : 부산외국어대학교출판부, 2012
청구기호
658.872 -12-72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229 p. : 삽화 ; 25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83123688
제어번호
MONO1201248799
주기사항
참고문헌: p. 228-229
이 도서는 부산외국어대학교의 연구활동을 진작시키고 출판물의 저작·보급을 촉진하기 위해 도서개발 연구비가 지원된 도서임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758442 658.872 -12-72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1758443 658.872 -12-72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 출판사 책소개 (알라딘 제공)

    본서는 총 10개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1장과 2장은 전자상거래의 개요와 전자상거래 기술 인프라에 대한 소개를 하였다. 3장은 전자상거래에 있어서의 비즈니스모델 개념과 요소 중심으로 설명하였다. 4장과 5장은 가장 흔히 접할 수 있는 기업과 소비자 간의 전자상거래를 소개하였고 기업과 기업 간의 전자상거래로서 B2B 이마켓플레이스 중심으로 다루었다. 6장은 최근에 확산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사례 중심으로 설명하고 여러 가지 유형의 경매를 소개하였다. 7장은 스마트폰과 함께 현대인의 생활 중심에 자리 잡고 있는 모바일 상거래를 최근 사례 중심으로 다루었다. 8장은 인터넷 마케팅으로서 소비자 행동, 고객획득과 유지, 고객만족과 로열티, 인터넷 광고 등의 이슈를 설명하였다. 9장은 전자상거래에 있어서 보안과 전자결제 시스템에 대한 소개이며 10장은 전자상거래 전략과 관련된 토픽을 다루었다.

    본서를 이해하는데 컴퓨터 공학의 배경은 필요하지 않으며 법과 관련된 내용은 본서의 범위가 아니다. 경영학을 잘 모르는 학생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책이 되도록 노력하였다. 본서에서 부족한 부분들은 앞으로 보충하도록 할 것이며 독자들이 전자상거래를 처음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더보기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