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더미에게 물어봐!)아이폰 애플리케이션 비즈니스 : 아이디어를 잘 나가는 사업으로 바꿀 수 있는 아이폰 앱 비즈니스의 모든 것! / 아론 니콜슨, 조엘 일라드, 데미안 스톨라츠 공저 ; 이시은 옮김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럭스미디어, 2012
청구기호
658.872 -12-76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539 p. : 삽화 ; 24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2340747
제어번호
MONO1201249639
주기사항
원표제: Starting an iPhone application business for dummies
색인: p. 527-539
감수자: kt 이코노베이션 아키텍트
부록: 앱스토어 제출 시 체크 리스트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761967 658.872 -12-76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1761968 658.872 -12-76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 출판사 책소개 (알라딘 제공)

    이 책만 따라하면 쉽게 아이폰 앱 아이디어로 돈을 벌 수 있다!

    아이폰 앱에 대한 근사한 아이디어가 있으세요? 여기 잘 나가는 사업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책은 사업성 있는 앱 아이디어를 찾아내어 이를 적정한 가격으로 출시하는 방법, 앱 스토어(App Store)의 요구에 적극 대처하면서, 심지어 성공적인 팀을 구축하는 방법까지 제시합니다. 아이디어만 가져오세요. 나머지는 전부 이 책이 도와드립니다!

    이 책의 주요 내용
    * 사용자에게 앱을 홍보하는 방법
    * 가장 많은 관심을 유발하는 앱의 유형
    * 앱 아이디어를 보호하는 방법
    * 앱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유
    * 팀을 구성할 때 고려할 사항
    * 애플 개발자로 등록하는 방법
    * 개발비 추정에 대한 노하우
    * 유료 광고가 필요한 시점

    전 세계 30개국의 언어로 번역 출간된
    세계적 명성의 “더미에게 물어봐!(For Dummies)"

    “Making Everything Easier!”

    모든 것을 쉽게 만든다는 모토를 가지고 1991년 시리즈의 첫 책(“DOS For Dummies")을 출간하기 시작하여 현재까지 전 세계 30여 개국 언어로 번역된 세계적 베스트셀러 “For Dummies” 시리즈. 시리즈 출간 이래 1,600종, 2억여 부를 제작 판매하였으며, ≪피플(People)≫, ≪비즈니스위크(BusinessWeek)≫, ≪USA 투데이(USA Today)≫, ≪뉴욕 타임스(New York Times)≫, ≪타임스(Times)≫, ≪내셔널 포스트(National Post)≫ 등의 세계적인 언론 매체에서 집중 조명을 받으며 호평을 받았다.
    또한 이 시리즈는 전 세계 많은 독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매일 매분마다 독자들은 더미 시리즈를 구매하였다. 실제로 영국에서는 매분마다, 오스트레일리아에서는 3분마다, 캐나다에서는 매분마다 1권씩, 그리고 미국에서는 매분마다 10권의 책이 팔리는 기록을 가지고 있다. 2011년에는 “For Dummies" 시리즈가 출간된 지 20년이 되는 해로 성년식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For Dummies" 시리즈가 화려한 집필진과 전 세계적으로 검증된 탄탄한 콘텐츠를 가지고 한국 독자들을 찾아왔다. “For Dummies"의 한국어판은 Wiley 출판사와의 독점 계약을 하여 ”더미에게 물어봐!“라는 시리즈명으로 럭스미디어에서 국내 독자들의 성향에 맞게 재구성하고 국내 상황에 맞게 로컬라이징하여 출판하게 되었다.
    시리즈의 첫 책 ≪더미에게 물어봐! iPhone≫에 이어 ≪더미에게 물어봐! iPad≫, ≪더미에게 물어봐! Prezi≫, ≪더미에게 물어봐! 페이스북 마케팅≫, ≪더미에게 물어봐! 페이스북 광고≫가 출간되었고, ≪더미에게 물어봐! 아이폰 앱 비즈니스≫를 출간하기에 이르렀다.

    이 책의 구성
    [Part1 시장 조사]에서는 아이폰, 앱스토어, 모바일 컴퓨팅 업계 전반, 그리고 결정적인 단계라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의 가격 책정 방식에 대하여 기초적인 내용을 설명한다.
    [Part2 사업 내용의 구체화]에서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실현 가능한 부분을 파악하며 앱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시장 원리를 이해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생성 과정에 돌입한다. 아이폰 앱에 대한 핵심적 아이디어를 짜내고 그 경쟁력을 분석하는 방법을 설명한 후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한다.
    [Part3 기초 작업]에서는 추후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개발 과정에서 꼭 필요한 작업을 미리 수행해본다. 애플 사이트에 등록하여 각종 개발 도구를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향후 아이폰 앱 개발 시에 필요한 다양한 팀 구성에 대하여 설명한다.
    [Part 4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개발]에서는 앞에서 다룬 모든 내용을 종합하여 아이디어를 실제 아이폰 앱으로 구현하는 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다룬다. 구첵적인 앱 개발 사양을 작성하고, 코딩할 개발자를 채용하며, 예산을 수립한 후에 자금을 조달하는 방법은 물론이고 개발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원활하게 조율하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한다.
    [Part 5 앱 마케팅]에서는 아이폰 앱을 앱스토어에 출시한 후에 집중적으로 해야 할 일에 대하여 살펴본다. 나의 앱을 홍보하고 여러 사이트에서 리뷰를 받으며 최신 소셜 네트워킹, 블로깅, 사용자 커뮤니티와의 교류를 통하여 입소문을 유발하는 다양한 방법도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유료 마케팅 방법과 장래를 위해 사업 기반을 다지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Part 6 아이폰 앱 비즈니스를 위한 유용한 정보 베스트 10]에서는 이 ‘더미에게 물어봐(For Dummies)' 시리즈에서 항상 등장하는 10가지 항목으로서 다양한 아이폰 앱 리뷰 사이트와 성공하는 앱의 공통적 특징에 대하여 소개한다.
    더보기
  • 책속에서 (알라딘 제공)



    더보기

가상서가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