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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판 서문 :진화하지 않는 것, 그것이 유일한 위험이다프롤로그 : 누구나 창의적인 천재로 변신한다Floor1 상대의 머리와 가슴을 움직이는 메시지의 비밀01: 일단 튀어라, 그것이 목표다 02 : Purposeful!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제대로’ 알려라 03 : Original! 독특해야 살아남는다 04 : Pithy! 간결함이 힘이다 05 : 첫눈에 사로잡는 비결은 따로 있다 Floor2 : Purposeful!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제대로’ 알려라06 : 목표를 달성하는 열쇠07 : 아홉 가지 질문에 대답하라08 : 목표는 대세를 따르는 것이 아닌 흐름을 이끄는 것이다 NOTE: 최고의 POP 메시지를 위한 준비Floor3 : Original! 독특해야 살아남는다09 :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이름을 짓는 비결10 : 핵심단어의 글자를 바꿔 넣어라11 : 창의력의 한계에 도전하고 있는가12 : 멋진 이름을 만들었다고 끝나는 것은 아니다NOTE: 실전 POP! 글자 바꿔 이름 짓기 기법 3단계13 : “원하는 것이 뭔지는 몰라도 이건 절대 아니야”14 : 고객의 말 속에 답이 있다15 : 가슴에 꽂히는 한마디를 잡아내는 기술16 : 그의 혼잣말을 놓치지 마라NOTE: 실전 POP! 핵심 문구 잡기 기법 4단계17 : 단숨에 마음을 사로잡는 대답18 : 유명한 사람과 당신을 연결시켜라19 : 알기 쉽고 즉각적인 정보를 주는 것이 중요하다NOTE: 실전 POP! 연상을 통한 이해 기법 4단계20 : 웃기는 데에는 도무지 소질이 없다?21 : 유머를 제안보다 먼저 내세워라22 : 목표는 약점을 강점으로 승화시키는 것NOTE: 실전 POP! 웃음 유발 기법 4단계23 : 진부한 표현은 일종의 죄악이다24 : 당신을 사로잡은 것이라면 다른 사람도 사로잡을 수 있다NOTE: 실전 POP! 진부한 표현 바꾸기 기법 3단계25 : 이름은 스스로 자기 역할을 드러내야 한다26 : 마음은 논리가 아니라 감각으로 움직인다27 : 이미지와 결합해야 오래간다28 : 유레카의 순간을 잡아내라NOTE: 실전 POP! 시청각을 자극하는 이름 짓기 기법 4단계29 : 일반적인 상식과는 반대되는 메시지를 던져라30 : 뒤집어야 바로 보인다31 : 중요한 것만으로는 안 된다. 혁신적이어야 한다NOTE: 실전 POP! 상식 뒤집기 기법 4단계32 : 경험은 결코 모방할 수 없다33 : 참신해야 설득할 수 있다34 : 사람들은 경험담을 좋아한다NOTE: 실전 POP! 은유 기법 7단계35 : 메시지를 신비롭게 만드는 질문의 힘36 : 가장 효과적인 대답은 질문이다NOTE: 실전 POP! 질문 던지기 기법 3단계Floor4 : Pithy! 간결함이 힘이다37 : 짧으면서도 기억하기 쉬워야 한다38 : 예외 없는 법칙은 없다39 : 강조하고 싶은 부분에 ‘말뚝’을 박아라40 : 명료하게, 명료하게, 명료하게! NOTE: 실전 POP! 음성적 효과 더하기 기법 3단계Floor5 : 상대의 관심을 계속 붙잡아두는 방법41 : 생생히 살아 숨쉬는 이야기가 오래 남는다42 : ‘예를 들면’의 마법43 : 스토리는 감정을 자극한다44 : 타고난 이야기꾼의 비밀 ‘간절함’NOTE: 실전 POP! 체험담 넣기 기법 3단계45 : 상대를 ‘물속에’ 빠뜨려라 46 : 전달하지 말고 재현하라NOTE: 실전 POP! 물속에 빠뜨리기 기법 3단계47 : 돈을 벌어주는 한마디 말48 : 기억나는 것은 하나뿐이다 NOTE: 실전 POP! 뇌리에 박히는 대사 만들기 기법 3단계49 : 궁극적인 목표는 상대와의 공감이다NOTE: 실전 POP! 상대 참여시키기 기법 3단계50 : 상대의 머리와 가슴을 동시에 사로잡아라51 : 나란히 놓고 비교하면 더 잘 보인다NOTE: 실전 POP! 나란히 놓고 비교하기 기법 6단계52 : 인용도 ‘독창적으로’ 하라53 : 인용은 설득의 지름길이다NOTE: 실전 POP! 인용하기 기법 4단계54 : 상대의 마음에 행동의 씨앗을 심어라 55 : 상황이 달라지면 메시지도 달라져야 한다NOTE: 실전 POP! 행동에 불붙이기 기법 4단계에필로그 : 당신을 ‘살리는’ 설득의 언어부록: 아홉 가지 질문을 위한 가이드라인질문1: 무엇을 팔 것인가 혹은 상대에게 무엇을 전달할 것인가질문2: 내 제안이나 제품은 어떤 문제를 해결해주는가질문3: 한번 시도하고 구입해볼 만한 가치는 어디에 있는가질문4: 목표고객은 누구인가질문5: 나는 누구이며 내 강점은 무엇인가질문6: 경쟁자들은 누구이며 나는 경쟁자들과 어떻게 차별되는가질문7: 내 제안이나 제품을 거절하는 사람들의 근거는 무엇일까질문8: 나의 궁극적 목적은 무엇인가질문9: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 어떻게 행동하기를 원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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