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중소기업 상생발전을 위한 홈쇼핑 산업 개선방안 / 윤관석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윤관석 의원실], 2012
청구기호
328.3456 -13-55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부산관] 서고(열람신청 후 2층 주제자료실)
형태사항
21장 : 표 ; 30 cm
총서사항
국정감사 정책자료집 ; 2012-3
제어번호
MONO1201317353
주기사항
단면인쇄임
참고문헌 수록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요약문

목차

1. TV홈쇼핑의 개념 및 시장구조 5

가. TV홈쇼핑의 개념 5

나. TV홈쇼핑 현황 6

다. TV홈쇼핑의 쟁점 7

2. 해외사례 9

가. 중국의 홈쇼핑 시장 현황 9

(1) 중국 TV홈쇼핑 시장의 추이 9

(2) 중국의 주요 TV홈쇼핑 업체 9

나. 일본의 홈쇼핑 시장 현황 11

(1) 일본 TV홈쇼핑 시장의 추이 11

(2) 일본의 주요 TV홈쇼핑 업체 11

3. 중소기업의 TV홈쇼핑 시장 진입 현황과 개선방안 12

가. 유망 중소기업의 홈쇼핑 신규 진입 기회확대 및 판로지원 12

(1) 중소기업 제품의 홈쇼핑 진입 확대 12

(2)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 및 지원 13

나. 각종 수수료에 대한 규제 강화 14

(1) 판매수수료의 실태 및 대기업과 중소기업간 차이 14

(2) 기타 판매 부대비용의 실태 16

(4) 판매 부대비용의 제한 필요성 17

다. 무분별한 송출수수료 경쟁 지양 18

(1) 송출수수료 비용의 적정성 18

(2) 송출수수료의 전가 및 해결을 위한 노력 19

라. 직매입거래의 개선 20

(1) 직매입거래제 실효성 확보 20

(2) 직매입거래 도입을 위한 과제 20

마. 정액수수료제의 보완 21

(1) 정액수수료제 문제점과 개선안 21

바. 중소기업 제품의 TV방송 편성 확대 22

(1) 중소기업 제품 편성 실태 22

(2) 중소기업 제품의 방송 편성 확대 방안 22

사. 결론 : 중소기업 상생 발전을 위한 홈쇼핑산업 개선방안에 대한 정책 제안 23

참고문헌 25

이용현황보기

조회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1808827 328.3456 -13-55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1808828 328.3456 -13-55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1843894 328.3456 -13-55 [부산관] 서고(열람신청 후 2층 주제자료실) 이용가능
함께보면 좋은 자료 Close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