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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집을 펴내며 / 신기남 2
I. 실패한 영국 철도 민영화, 그 여섯가지 진실 5
1. 철도요금 인사에 대해 6
2. 정부 보조금에 대해 8
3. 민영화 이후 철도수송량 증가에 대해 9
4. 서비스 수준에 대해 10
5. 철도산업 효율성 및 생산성 11
6. 철도산업 경쟁력 12
II. 영국 철도 민영화의 추진 과정과 문제점 14
1. 추진 개요 15
2. 분할 민영화의 주요 내용 16
3. 민영화의 단계적 이행과정과 5대 문제점 18
4. 영국철도 민영화 성과를 둘러싼 논란 24
5. 최근 영국 철도산업 진단 26
III. 영국 현지 언론 기사 모음 28
"영 통근 철도요금 연간 최대 900만원" 직장인 평균 연봉 20%가 교통비 〈런던=연합뉴스, 2011년 1월 2일〉 29
"런던 지하철 한번 타는데 8천원"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 요금 인상 〈런던=연합뉴스, 2012년 1월 3일〉 30
"영국 열차요금, 유럽의 4배" 〈Dailymail지, 2009년 2월 19일〉 31
"런던 시민들, 2012년 1월 지하철·버스요금 7% 인상으로 '요금 공포'에 직면" 〈Thisismoney, 2011년 9월 14일〉 33
"완전 바가지 열차요금! 새해 들어 열차요금 11% 인상" 〈Dailymail지, 2011년 12월 21일〉 36
"철도감시기구, 요금인상 관련 경고" 〈pa.press.net, 2012년 1월 1일〉 43
"열차 이용객들, 영국 열차요금에 인내심 바닥나" 〈Thisismoney, 2012년 1월 27일〉 45
"2013년, 영국 철도요금 인상" 〈Travel News, 2013년 1월 3일〉 52
"철도요금 인상, 어떻게 해야 하나?" 〈The Guardian지, 2013년 1월 2일〉 54
"50%의 운임료 인상 후 사치가 되어 버린 영국철도" 〈The Guardian지, 2013년 1월 2일〉 57
"유럽 내에서 가장 비싼 영국철도" 〈The Independent지, 2013년 1월 2일〉 59
"철도요금, 왜 계속 오르나?" 〈The Telegraph지, 2013년 1월 2일〉 61
"어떻게 지난 10년동안 철도운임료가 90%나 인상될 수 있는가?" 〈Express지, 2013년 1월2일〉 64
"네트워크 레일사, 직원들 철도요금 경비로 3,300만 파운드 지출" 〈The Telegraph지, 2013년 1월 6일〉 66
"철도요금 인상에 경악한 승객들" 〈The Gazette지, 2013년 1월 3일〉 68
"철도요금 : 영국철도의 가장 큰 문제점" 〈MSN News, 2013년 1월 3일〉 70
"철도요금인상에 이어 역 주차요금까지 인상?" 〈The Huffington Post지, 2013년 1월 8일〉 71
"NR 375억 파운드 투자계획 발표 철도발전을 위해 5년간 375억파운드 가량 투자할 예정" 〈BBC, 2013년 1월8일〉 73
"철도요금 인상, 왜 영국에 해로운가" 〈The Guardian지, 2013년 1월4일〉 75
"375억 파운드 투자 계획에 의해 추가 요금 인상에 직면한 철도 승객" 〈The Guardian지, 2013년 1월 8일〉 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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