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제1장 사업개요 9
1. 배경 및 필요성 9
1.1. 배경 9
1.2. 필요성 9
1.3. 목적 10
2. 조사대상 및 방법 10
2.1. 조사개요 10
2.2. 조사의뢰 내역 11
2.3. 전략국가 선정 11
3. 기대효과 12
제2장 네덜란드 13
1. 네덜란드 화장품 시장개요 13
2. 네덜란드 화장품 시장동향 14
2.1. 수요동향 14
2.2. 생산동향 19
2.3. 유통구조 19
2.4. 경쟁동향 22
2.5. 수출입동향 30
3. 네덜란드 화장품 수입관리제도 32
3.1. 품질인증제도 32
3.2. 수입관세율 35
4. 네덜란드 화장품 바이어정보 36
4.1. 유통업체 36
4.2. 생산업체 41
제3장 독일 46
1. 독일 화장품 시장개요 46
2. 독일 화장품 시장동향 47
2.1. 수요동향 47
2.2. 생산동향 49
2.3. 유통구조 52
2.4. 경쟁동향 53
2.5. 수출입동향 56
3. 독일 화장품 수입관리제도 60
4. 독일 화장품 바이어정보 62
제4장 스페인 65
1. 스페인 화장품 시장개요 65
2. 스페인 화장품 시장동향 67
2.1. 수요동향 67
2.2. 생산동향 70
2.3. 유통구조 72
2.4. 경쟁동향 80
2.5. 수출입동향 81
3. 스페인 화장품 수입관리제도 85
4. 스페인 화장품 바이어정보 87
제5장 아랍에미리트 93
1. 아랍에미리트 화장품 시장개요 93
2. 아랍에미리트 화장품 시장동향 94
2.1. 수요동향 94
2.2. 생산동향 95
2.3. 유통구조 96
2.4. 경쟁동향 98
2.5. 수출입동향 100
3. 아랍에미리트 화장품 수입관리제도 102
4. 아랍에미리트 화장품 바이어정보 107
제6장 인도네시아 112
1.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개요 112
2.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동향 115
2.1. 수요동향 115
2.2. 생산동향 118
2.3. 유통구조 121
2.4. 경쟁동향 126
2.5. 수출입동향 135
3. 인도네시아 화장품 수입관리제도 138
4. 인도네시아 화장품 바이어정보 143
제7장 중국 158
1. 중국 화장품 시장개요 158
2. 중국 화장품 시장동향 159
2.1. 수요동향 159
2.2. 생산동향 161
2.3. 유통구조 166
2.4. 경쟁동향 167
2.5. 수출입동향 168
3. 중국 화장품 수입관리제도 175
3.1. 관세율 175
3.2. 수입 허가요건(구비서류) 175
3.3. SFDA (국가식품약품관리감독국) 인증 176
4. 중국 화장품 바이어정보 179
제8장 태국 195
1. 태국 화장품 시장개요 195
2. 태국 화장품 시장동향 196
2.1. 수요동향 196
2.2. 생산동향 197
2.3. 유통구조 200
2.4. 경쟁동향 202
2.5. 수출입동향 209
3. 태국 화장품 수입관리제도 219
3.1. 태국에서 화장품 수입 처리과정과 화장품 관리 219
3.2. 법과 규제 222
3.3. 사전 마케팅 관리 223
3.4. 사후 마케팅 관리 226
3.5. 수출입 화장품의 일반 요구조건 227
3.6. 태국에 화장품관리용 특별 발표 229
4. 태국 화장품 바이어정보 230
제9장 폴란드 237
1. 폴란드 화장품 시장개요 237
2. 폴란드 화장품 시장동향 238
2.1. 수요동향 238
2.2. 생산동향 240
2.3. 유통구조 242
2.4. 경쟁동향 244
2.5. 수출입동향 251
3. 폴란드 화장품 수입관리제도 255
3.1. 수입관련 제도 255
3.2. 인증 및 등록 257
4. 폴란드 화장품 바이어정보 258
4.1. 주요 수입업체 및 유통업체 258
4.2. 주요 화장품 리테일 체인점 264
제10장 터키 265
1. 터키 화장품 시장개요 265
2. 터키 화장품 시장동향 266
2.1. 수요동향 266
2.2. 생산동향 268
2.3. 유통구조 269
2.4. 경쟁동향 270
2.5. 수출입동향 271
3. 터키 화장품 수입관리제도 276
3.1. 등록 과정 276
3.2. 최근 소식 / 개발 282
4. 터키 화장품 바이어정보 283
판권기 291
표 1-1. 연차별 조사대상 화장품분야 수출전략국가 11
표 2-1. 네덜란드 화장품 시장 품목 군별 매출 추이 16
표 2-2. 2010~11년 화장품 전문점, 드럭스토어, 수퍼마켓 전년대비 매출 증감 추이 20
표 2-3. 2009~11년 네덜란드의 HS 3304 품목 수출 추이 30
표 2-4. 2009~11년 네덜란드의 HS 3304 품목 수입 추이 31
표 2-5. 미국, EU, 아시아 화장품 규제 비교 33
표 3-1. 독일 화장품 품목군별 시장규모 46
표 3-2. 독일 화장품 품목별 매출 추이 49
표 3-3. 독일 색조 화장품 품목별 시장 규모 50
표 3-4. 독일 기업별 색조화장품 시장 점유율 54
표 3-5. 독일 브랜드별 색조화장품 시장 점유율 55
표 3-6. 독일 향수 및 화장수(HS OODE: 3303) 수입 규모 56
표 3-7. 독일 향수 및 화장수(HS CODE: 3303) 수출 규모 57
표 3-8. 독일 메이크업용, 기초화장용(HS CODE: 3304)수입 규모 58
표 3-9. 독일 메이크업용, 기초화장용(HS CODE: 3304)수출 규모 58
표 3-10. 독일 헤어케어용 화장품(HS CODE: 3305)수입 규모 59
표 3-11. 독일 헤어케어용 화장품(HS CODE: 3305)수출 규모 60
표 4-1. 품목별 시장규모 추이 (공장출고가) 69
표 4-2. 화장품판매 업체유형별 판매액/시장점유율 현황 73
표 4-3. 주요 수입대상국별 수입 추이 82
표 4-4. 주요 수입대상국별 수입 추이 83
표 4-5. 주요 수입대상국별 수입 추이 85
표 5-1. 분류에 따른 화장품 세일즈 94
표 5-2. 화장품 브랜드에 따른 시장점유율 95
표 5-3. 화장품 라벨평가 보고서 신청 105
표 6-1. 인도네시아의 화장품 산업 시장 상황 113
표 6-2. 인도네시아 인구의 나이 구조, 2011 114
표 6-3. Martina Berto사 생산능력 119
표 6-4. Mustika Ratu사 생산능력 119
표 6-5. Vitapharm사 생산능력 120
표 6-6. 라이선스를 받은 화장품 업체 127
표 6-7. HS 코드 3304의 수입 통계 자료, 2009-2011 135
표 6-8. 인도네시아로 수입되는 화장품의 최상위 5개 원산지 국가(HS 코드 3304) 136
표 6-9. HS 코드 3304의 수출 통계 자료, 2009-2011 136
표 6-10. 인도네시아로 수입되는 화장품의 최상위 5개 원산지 국가(HS 코드 3304) 137
표 7-1. 2011년 중국 내 샴푸 인지도 조사 164
표 8-1. 한국산 제품의 수입 통계 2009 (1월-8월) 211
표 8-2. 한국산 제품의 수입 통계 2010 (1월-8월) 214
표 8-3. 태국 FDA의 화장품 및 콘택트 렌즈 수입 관세 218
표 9-1. HS code 3304 수입통계 251
표 9-2. HS code 3304 수출통계 251
표 9-3. HS code 3305 수입통계 252
표 9-4. HS code 3305 수출통계 252
표 9-5. HS code 3306 수입통계 253
표 9-6. HS code 3306 수출통계 253
표 9-7. HS code 3307 수입통계 254
표 9-8. HS code 3307 수출통계 254
표 10-1. 유형별 화장품 및 개인용 케어제품 수입 273
표 10-2. Major Imports Products of the cosmetics and Personal care Product 274
표 10-3. Cosmetics and Personal care Products Industry Imports by Countnies 275
그림 2-1. 네덜란드 화장품 시장 매출 추이 13
그림 2-2. 2011년 품목별 매출 비중 14
그림 2-3. 유니레버 사 퍼스널 케어 제품 브랜드 22
그림 2-4. 화장품 포장의 예 35
그림 3-1. 독일 유기농 화장품 시장 규모 47
그림 3-2. 독일 유통 채널별 시장 점유율 52
그림 4-1. 유럽 국가별 화장품 시장 점유율 66
그림 4-2. 유럽 및 스페인 화장품 시장규모 증감률 66
그림 4-3. 화장품/향수 소비시장 규모 추이(Retail Sales Price) 67
그림 4-4. 화장품/ 향수 소비시장 증감률 추이(Retail Sales Price) 68
그림 4-5. 품목별 시장점유율 현황('11) 69
그림 4-6. 스페인 지역별 기업 분포 현황('11) 70
그림 4-7. 스페인 화장품 연간 생산규모 추이 71
그림 4-8. 스페인 화장품 연간 생산 증감률 추이 71
그림 4-9. 업체유형별 시장점유율 현황 73
그림 4-10. 스페인 화장품 시장 구조 79
그림 4-11. 향수 및 화장수 수출입 동향 81
그림 4-12. 화장품 수출입 추이 83
그림 4-13. 헤어케어용품 수출입 추이 84
그림 5-1. 2008-2009년 스킨케어 화장품의 소매유통 경로 96
그림 5-2. 2008-2009년 메이크업 화장품의 소매유통 경로 97
그림 5-3. 2008-2009년 메이크업 화장품의 소매유통 경로 98
그림 5-4. 2008~09년 스킨케어 화장품 상위 5대 기업 시장점유율 99
그림 5-5. 2008~09년 페이셜 케어 상위 5대 기업 시장점유율 100
그림 5-6. 화장품 라벨평가 보고서 신청 105
그림 6-1. PT Enseval Putra Megatrading의 유통 라인 124
그림 6-2. PT Dos Ni Roha의 유통 라인 125
그림 6-3. 신고 절차 142
그림 7-1. 2010~2011년 중국 화장품 계열 비중 158
그림 7-2. 2011년 화장품 브랜드 관심도 조사 159
그림 7-3. 2011년 남성 피부 관심도 160
그림 7-4. 2011년 남성 케어제품 관심도 순위 160
그림 7-5. 2011-2012년 기초화장품 비중 162
그림 7-6. 2012년 제2분기 케어제품 관심도 조사 162
그림 7-7. 5개 색조 화장품 시장 점유율 163
그림 7-8. 2012년 제2분기 색조 화장품 용도 관심도 조사 163
그림 7-9. 2008-2010년 한약재 샴푸 시장 증가율 165
그림 7-10. 화장품 판매구조 변화 166
그림 7-11. 2011-2012년 기초 화장품 브랜드 Top 10 167
그림 7-12. 화장품 위생허가증 발급 절차 176
그림 8-1. 태국 현지제조회사의 제품 유통경로 200
그림 8-2. 수입제품의 유통경로 201
그림 9-1. 약국에서 판매되는 기능성화장품(크림, 샴푸, 데오도란트 등)을 구매하십니까? 238
그림 9-2. 왜 기능성화장품을 시용하십니까? 239
그림 9-3. 화장품 종류별 시장점유율 241
그림 9-4. 페이스케어 화장품 판매 비율 242
그림 9-5. 폴란드, 화장품 유통구조 243
그림 9-6. 화장품 소매점 시장점유율 (2011) 244
그림 10-1. 다양한 제품에 부착되는 일부 라벨 샘플 282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