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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I. 이동통신 서비스 이용 현황 3
이동통신 사용 기간 : 7년 이상 63.6% 4
한달 이동통신 요금, 3만원 미만 35.2% 5
1순위 주 사용 서비스, 국내음성통화 80.0% 6
2순위 주 이용 서비스, 문자메시지 52.6% 7
단말기 구입, 할부구입과 일시불 구입 팽팽해 8
현 사용 이동통신 서비스, 만족한다 72.6% 9
이동통신 기업 고객서비스, 만족한다 69.2% 10
가장 마음에 드는 이동통신 기업, SKT 44% 11
Part II. 이동통신요금 관련 국민의식 12
이동통신 요금, 비싸다 85.8% 13
이동통신 요금 내역, 따져본다 52.4% 14
시민단체 요금인하 주장 공감도, 97.8% 15
이동통신 기업 주장 공감도, 8.6% 16
4대 서비스 폐지 또는 인하 주장, 공감 85% 17
가장 불합리한 요금, 이동통신 기본료 48% 18
결합상품, 불필요한 서비스 56.2% 19
Part III. 정책적 시사점 20
요금인가제 폐지, 요금인하 대안되기에 역부족 21
통신시장의 변화, 디지털 컨버전스 출현 22
디지털 컨버전스와 요금경쟁의 상관관계 23
정부의 정책적 판단이 필요한 시점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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