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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한국 언론재단이 왜 정부광고를 대행하는가? 4
훈령 하나로 정부광고를 독점한다? 4
공무원 상대 온갖 접대로 지켜낸 '정부광고 대행' 5
정부광고 대상이 고객의 기밀사항인가? 6
방송광고판매대행, 독점은 이제 그만! 7
미디어렙이 뭐하는 것인고? 8
끼워팔기에 의존하는 지역방송 9
광고제도 변화는 불가피한 선택 10
10인 10색의 '광고 생각' 12
광고는 문화다! 13
광고의 문화적 가치를 담아낸 법률 14
특례간판으로 올림픽을 치르다 16
국제경기대회를 떠받치는 특례간판의 진실은? 17
5년 시한의 한시법이 왜 20년 이상 연장됐나? 18
특별법광고 스캔들의 정점, 대구U대회 20
특별법 옥외광고사업을 건드리지 마라! 20
상업광고판인가, 공익표지판인가? 23
주파수 안내표지판에 매달린 "상업광고"의 정체는? 23
MBC는 '사설안내표지판', KBS는 '재난대비 시설물'? 24
주파수표지판의 정체는 "불법 상업광고판" 25
합법적 주파수안내판도 있다! 26
시보광고를 아시나요? 28
"뚜뚜뚜 △△△가 9시를 알려드립니다. 띠띠띵" 28
방송법에 이름 올린 '시보광고' 29
간접광고, 규제가 능사인가? 31
불법을 조장하는 광고제도 31
음성거래로 돈벌이 나선 방송사 33
공익광고는 코바코의 미끼 상품인가? 35
캠페인광고의 팡파레 35
코바코 광고 = 공익광고?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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