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1파트 엑셀을 이용해 마케팅 데이터 요약하기 Chapter 01 피벗 테이블로 마케팅 데이터를 자르고 다지기 Chapter 02 엑셀 차트를 이용해 마케팅 데이터 요약하기 Chapter 03 엑셀 함수를 이용해 마케팅 데이터 요약하기Part 2 가격 평가 Chapter 04 수요 곡선을 추정하고 해찾기로 가격을 최적화하기 Chapter 05 묶음 가격 Chapter 06 비선형 가격 Chapter 07 초기 고가 전략과 할인 판매 Chapter 08 수익 관리 Part 3 예측 Chapter 09 단순 선형 회귀와 상관 Chapter 10 다중 회귀를 사용하여 판매 예측하기 Chapter 11 특별한 이벤트의 존재 예측하기 Chapter 12 트렌드와 계절 요인 모델링 Chapter 13 비에 대한 이동 평균 예측 모델 Chapter 14 Winter’s 방법 Chapter 15 신경망을 사용하여 판매 예측하기 Part 4 고객이 원하는 것은? Chapter 16 컨조인트 분석 Chapter 17 로지스틱 회귀 Chapter 18 이산 선택 분석 Part 5 고객 가치 Chapter 19 장기 고객 가치 계산하기 Chapter 20 비즈니스를 가치있게 하기 위해 고객 가치 사용하기 Chapter 21 고객 가치, 몬테 카를로 시뮬레이션 그리고 마케팅 결정 내리기 Chapter 22 고객 확보와 유지 사이에서 마케팅 자원 할당하기Part 6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 Chapter 23 군집 분석 Chapter 24 협업 필터링 Chapter 25 분류 트리를 사용하여 시장 세분화하기Part 7 신제품 판매 예측하기 Chapter 26 S 곡선을 사용하여 신제품의 판매 예측하기 Chapter 27 Bass 확산 모델 Chapter 28 코페르니쿠스 원칙을 사용하여 미래 판매 지속 기간을 예상하기Part 8 소매(retailing) Chapter 29 장바구니 분석과 리프트 Chapter 30 RFM 분석과 다이렉트 메일 캠페인 최적화하기 Chapter 31 SCAN*PRO 모델과 변형 모델 사용하기 Chapter 32 판매 자원과 소매 공간 할당하기 Chapter 33 소수의 데이터 포인트로부터 판매 예측하기 Part 9 광고 Chapter 34 광고의 효과 측정하기 Chapter 35 미디어 선택 모델 Chapter 36 온라인 광고에서 클릭당 지불(PPC)Part 10 마케팅 리서치 도구 Chapter 37 주성분 분석(PPC) Chapter 38 다차원 척도법(MDS) Chapter 39 분류 알고리즘 : 나이브 베이즈 분별과 판별 분석 Chapter 40 분산 분석 : 일원 ANOVA Chapter 41 분산 분석 : 이원 ANOVA Part 11 인터넷과 소셜 마케팅 Chapter 42 네트워크 Chapter 43 티핑포인트에 숨겨져 있는 수학 Chapter 44 바이럴 마케팅 Chapter 45 텍스트 마이닝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