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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서론제1절 연구의 배경과 목적1. 연구 배경2. 연구 목적제2절 연구의 범위와 방법1. 연구의 전제와 범위2. 연구 수행방법제2장 지역문화전문인력의 개념과 범주제1절 지역문화전문인력의 의의와 개념1. 지역문화와 전문인력의 의의2. 지역문화전문인력의 개념 이해제2절 지역문화전문인력의 범주1. 문화 분야의 범주화 사례2. 지역문화전문인력의 범주 이해제3장 지역문화전문인력 양성 정책환경 및 사례제1절 지역문화전문인력 양성 정책환경1. 전문이력 양성의 법제도적 환경2. 전문인력 양성정책의 전개와 동향3. 전문인력 인증 및 자격제도 현황4. 정부부처의 지역문화사업 예산제2절 지역문화 관계 인력 양성사업 사례1. 문화체육관광부의 인력 양성사업2. 지역문화재단의 인력 양성사업3. 대학의 인력 양성사업제4장 지역문화 관계자 의견조사제1절 조사 개요1. 조사의 목적과 대상2. 조사의 내용과 과정3. 조사 결과 요약제2절 지역문화 현장전문가 조사 결과1. 지역문화전문인력의 개념과 역할2. 지역문화전문인력 양성 주체3. 지역문화전문인력 수급제3절 지원기관 관계자 조사 결과1. 지역문화전문인력의 개념과 역할2. 지역문화전문인력 양성 주체3. 지역문화전문인력 수급제5장 지역문화전문인력 양성정책 체계화 방안제1절 지역문화전문인력 양성정책의 기본방안1. 정책패러다임의 전환2. 일자리 창출과 안전성 제고3. 전문성 및 현장연계성 강화제2절 지역문화전문인력 양성정책의 과제1. 지역문화인적자원센터의 지정2. 거버넌스를 통한 지역문화전문인력의 효율적 배출3. 지역문화전문인력 양성교육프로그램 개선4. 지역문화전문인력 경력 및 전문성 인증 제도 도입제6장 결론참고문헌ABSTRACT부록표 차례그림 차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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