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네이버 방문자수 1위 블로그 그남자의)블로그 & 키워드 마케팅 전략 / 저자: 원동욱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앱북스 : Appbooks, 2015
청구기호
658.872 -15-69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216 p. : 삽화, 표 ; 23 cm
총서사항
앱북스 마케팅 비법 시리즈 ; 6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85618111
ISBN: 9788996847267(세트)
제어번호
MONO1201553934
주기사항
저자 원동욱의 닉네임은 "그남자"임

목차보기더보기


Chapter 1 성공을 위한 바이럴 마케팅 흐름과 전략

1 과거와 현재의 바이럴 마케팅, 포인트부터 확인하자! -12
2 상위 노출이 매출을 보장한다? -15
3 상위 노출에 전략을 더하다 스토리텔링 마케팅! -18
4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스토리텔링 구성법 -25
5 똑똑해지는 소비자들을 위한 마케팅 기법 -32
6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제목 짓기 -38
7 자발적으로 퍼나르는 매력적인 콘텐츠 작성법 -43
8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에 국한시키지 말고, 넓은 시야를 가지자 -47
이 장을 마무리 하면서 -50

Chapter 2 영향력 있는 블로그를 만들기 위한 운영법

1 우리가 모르고 있는 이웃의 힘 -56
2 방문자수를 늘리는 마법, 어떤 포스팅을 해야 할까? -60
3 다른 블로그의 잘나가는 포스팅 찾는 방법 -71
4 매출을 올리려면 어떻게 글을 써야 할까? -74
5 매출을 높이는 스토리텔링 작성법 -77
6 매출을 부르는 스킨과 위젯의 중요성 -82
7 포스팅을 신속하게 블로그 단축키 -88
8 관련 포스팅 링크로 페이지뷰 늘리기 -90
9 어떤 레이아웃 사이즈가 좋을까? -93
이 장을 마무리 하면서 - 94

Chapter 3 상위 노출을 위한 필수조건! 블로그 최적화

1 최적화란 무엇인가? -102
2 네이버에서 말하는 좋은 문서의 의미 -105
3 최적화와 저품질은 같은 날에 온다 -107
4 최적화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 -112
5 블로그 포스팅 소재거리 찾기 -118
이 장을 마무리 하면서 -121

Chapter 4 마케팅의 KEY가 되는 연관검색어와 자동완성 검색어

1 연관검색어와 자동완성 검색어! 그것이 궁금하다 -126
2 연관검색어와 추천검색어의 비밀을 밝혀라 -131
3 연관검색어는 어떻게 생성될까? -133
4 연관검색어의 전략적 활용법 -136
이 장을 마무리 하면서 -138
| Special Page | 연관검색어와 자동완성 검색어에 대한 컨설팅 -139

Chapter 5 고수들의 키워드 선정 비법

1 키워드스테이션을 이용한 ‘월별 인기 키워드 공략 짜기’ -146
2 연관검색어 & 자동완성 검색어를 활용한 효율적인 키워드 선정법 -156
3 키워드 조회수와 구매전환율의 비밀 -159
4 진짜 돈 버는 알짜배기 키워드 선별법 -162
5 올바른 키워드 선정으로 대박 난 레스토랑 사례 -167
6 이런 키워드는 필요 없다! 키워드 선별법 -172
7 효율적인 키워드 노출 순서 -181
8 상위 노출, 그 다음엔 뭐하지? -183
이 장을 마무리 하면서 - 185

Chapter 6 네이버 상위 노출 비법

1 우리가 알고 있는 상위 노출 로직 -188
2 상위 노출 원리 및 개념 바로 잡기 -191
3 올바르지 않은 문서의 특징 -197
4 공감, 덧글, 스크랩은 어떤 원리인가? -199
5 상위 노출 공식의 허와 실 -203
이 장을 마무리 하면서 -209
| Special Page | 블로그 초심 잡기 -210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2095485 658.872 -15-69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2095486 658.872 -15-69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 출판사 책소개 (알라딘 제공)

    네이버에서 '100%' 라는 방식은 존재하지 않는다.
    가장 안전하고 검증된 써먹을 수 있는 노하우들만 담았다.


    오늘날 우리 사회는 정보의 다양성이라는 풍요로운 사회 속에서 살고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우리는 정보의 홍수로 인해 진주 같은 알짜배기 정보들을 놓치고 있는 아이러니한 세상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당장에 인터넷에서 블로그 관련 검색만 하더라도 뻔한 공식처럼 쓰여져 오던 글들이 노하우라고 버젓이 쓰여지고 있다. 저자는 그런 뻔한 공식들에 대해 지적하고 새로운 눈으로 바이럴 마케팅에 대해 바라봐야 된다고 한다. 그 예로 개인 블로그인 '그남자의 사랑에세이'를 10년 동안 운영하면서 겪은 저품질 8번과 그 외 몇 십개의 업체 블로그를 저품질로 몰아넣으면서 내린 결론을 토대로 블로그 운영하는 데 있어 가장 안전하고 검증된 노하우만을 담아냈다. 네이버 상위노출에 '100%'라는 방식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 방법은 올바른 방법이 아니라 단지 빠른 방법이기 때문에 득보다는 실이 많을 수 밖에 없다.
    이 책을 통해 블로그를 운영하는 또는 운영하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이 치열함속에 여유를 갖고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며 '블로그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깨어 있는 운영자가 되길 바란다.

    기업, 개인, 쇼핑몰 창업주, 음식업체 등
    왜 사람들은 블로그에 집중하는가?


    오늘 날 다양하고 많은 SNS 채널들이 만들어지고 사라지고 있다. 한 때 붐이 일어나 어느 한 채널이 폭발적인 반응과 유저들의 관심을 받을 때도 있지만 몇 년 후면 그 인기와 관심이 사그라들기 십상이다. 워낙 사회가 급변하고 있어 새로운 것, 자극적인 것에 사람들이 열광을 하는 사회적 현상도 있지만 분명 그 SNS 채널이 다양하고 생산적인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데 한계가 있었다는 것도 무시 못할 이유 중 하나이다. 블로그 같은 경우 꽤 오래 전부터 인터넷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운영이 되어 오던 SNS 채널이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그 중요도와 사람들의 관심도는 더 커지고 있다. 이는 왜 그럴까? 바로 콘텐츠를 목적에 맞게 담아내고 운영하기 좋은 폼이 바로 블로그이기 때문이다. 사적인 일상 이야기와 취미부터 전문적인 내용까지 개개인의 개성과 특성이 드러난 매체로 각광 받으며 어느 개인의 특화된 이력서로, 또 수익을 내는 전문 블로거로, 아니면 부담없이 투잡을 하는 채널 등으로 다양한 모양으로 발전을 하고 있다. 그리고 저비용으로 고효율을 낼 수 있기 때문에 전문 마케터들 또한 블로그 채널에 집중하고 있는데 이러한 과정에서 생산적이지 못한 콘텐츠가 만들어 지고, 오로지 검색이 잘 되게 하는 꼼수가 난무하는 블로그들이 대량 생산되었다. 그렇기 때문에 네이버에서도 양질의 콘텐츠를 구별하기 위해 저품질 값을 만들어내고 검색 로직을 자주 변경하고, 복잡하게 만들어 내는 것이다.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다!!
    네이버 방문자 수 1위 블로거, 그남자의 진짜 블로그 이야기!!


    블로그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게 되면서 관련 강의나 책, 그리고 전문 강사들의 활동 또한 많아졌다. 하지만 우리가 한번 따져봐야 할 것은 그들이 실제 블로그 운영을 하는지, 그리고 그 블로그는 웰 메이드인지 아닌지 하는 점이다.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만났던 블로그 전문가들은 실제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다양한 실패와 성공을 경험하고, 그 일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노하우가 쌓인 실전문가인가? 아니면 시중에 떠도는 '카더라' 상위 노출 공식 몇 개를 가지고 전문가인척 이야기 하는 사람인가? 물론 그남자의 이야기에 담겨 있는 상위 노출 노하우 부문에 꼼수가 없다고는 딱 잘라 말 할 수 없다. 그리고 이 책을 읽는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내용 또한 담겨있을 수 있다. 그러나 그 꼼수나 노하우를 어떻게 본문에 녹여내어, 네이버가 양질의 콘텐츠로 인식을 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말하며, 여러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발걸음하는 블로그 운영 방법에 대한 살아있는 날 것의 이야기를 한다. 그리고 이 책은 블로그 관련 전문적인 지식을 뽐내지 않는다. 독자들 누구라도 쉽게 이해하고 따라 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이 꾸밈없는 저자의 진솔한 이야기로 담겨있다. 철썩 같이 상위 노출 공식이라며 믿고 지금 내 블로그 콘텐츠 작성에 곧이곧대로 적용하고 있는 그 법칙들이 잘못 된 것일 수 있음을 우린 알아야 한다. 그리고 블로그 관련 숱한 정보들과 낭설이 난무한 가운데 이제 진짜 블로거의 가감없는 진짜 이야기를 만나볼 차례이다.
    더보기
  • 책속에서 (알라딘 제공)




    더보기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