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한 권으로 끝내는)디지털·소셜미디어 마케팅 = Digital social media marketing / 이승윤 지음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시그마프레스, 2015
청구기호
658.872 -15-71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xvii, 356 p. : 삽화, 표 ; 24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68664779
제어번호
MONO1201554245
주기사항
감수: Ethan Kim
색인 수록

목차보기더보기


01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
02 웹 사이트 마케팅의 이해
03 검색엔진 마케팅의 이해
04 온라인 광고의 이해
05 블로그 마케팅의 이해
06 모바일 마케팅의 이해
07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의 이해
08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해
09 통합적 디지털 마케팅 전략 설계
10 빅데이터 활용 전략
11 성공적인 디지털 콘텐츠의 법칙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2095569 658.872 -15-71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2095570 658.872 -15-71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