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주요 내용 요약 2
I. 서론 5
II. 소셜 SW 전개 동향 8
1. 소셜 SW 및 소셜 미디어 개요 9
2. 소셜 미디어 전개 동향 14
3. 소셜 비즈니스의 가치 19
III. 소셜 SW시장 현황 24
1. 소셜 SW시장 규모 25
2. 소셜 SW분야 M&A 및 VC 투자 동향 28
3. 소셜 SW업체 및 제품 34
IV. 맺음말 47
〈표 II-1〉 소셜 SW의 정의 예 9
〈표 II-2〉 주요 소셜 플랫폼의 수익 모델 22
〈표 III-1〉 최근의 주요 소셜/협업 SW분야 M&A 사례 30
〈표 III-2〉 벤처 단계별 미국 소셜 SW분야 펀딩 현황 33
〈표 III-3〉 지역별 미국 소셜 SW분야 펀딩 현황 33
〈표 III-4〉 용도별 Top 25 소셜 SW 38
〈표 IV-1〉 기업용 소셜 SW 도입 성공사례 (Jive Software) 51
〈표 IV-1〉 소셜 비즈니스 도입 장벽과 해결방안 53
[그림 II-1] 소셜 SW의 7가지 구성요소 10
[그림 II-2] 소셜 SW/미디어의 분류 (예) 11
[그림 II-3] 소셜 SW의 Hype Cycle 12
[그림 II-4] 미디어 전파 속도 비교 14
[그림 II-5] 2012년 글로벌 소셜 미디어 전개 현황 15
[그림 II-6] 2013년 아시아지역 소셜 미디어 전개 현황 15
[그림 II-7] 미국 Top 20 광고주들의 광고 예산 17
[그림 II-8] 소셜 마케팅의 중요성 인식률 및 활용기간 17
[그림 II-9] 비즈니스 유형별 소셜 미디어 활용률 18
[그림 II-10] 소셜 비즈니스의 시점별 중요도 평가 결과 19
[그림 II-11] 소셜 테크놀로지의 가치 창출 20
[그림 II-12] 소셜 비즈니스의 산업별 중요도 평가 결과 21
[그림 III-1] 세계 기업용 소셜 SW시장 전망 25
[그림 III-2] 세계 기업용 소셜 SW시장 지역별 전망 26
[그림 III-3] 세계 기업용 소셜 SW시장 업체별 점유율 (2012년 기준) 27
[그림 III-4] 세계 기업용 소셜/협업 SW 주요업체 28
[그림 III-5] 세계 소셜/협업 SW분야 M&A 규모 및 건수 추이 29
[그림 III-6] 세계 소셜/협업 SW분야 펀딩 규모 및 건수 추이 31
[그림 III-7] 미국 소셜 SW분야 펀딩 규모 및 건수 추이 32
[그림 III-8] 세계 소셜 SW업체 Magic Quadrant 34
[그림 III-9] 주요 소셜 SW 제품에 대한 평가 결과 35
[그림 III-10] 소셜 SW 섹터별 주요 업체 36
[그림 IV-1] 소셜 SW 하위 섹터별 성장과 통합 잠재력 49
[그림 IV-2] 소셜 SW의 역량과 툴 Heat Map 49
[그림 IV-3] 소셜 데이터의 이용(LinkedIn 사례) 52
[그림 IV-4] 기업 내 소셜 비즈니스 이용의 장벽들 52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