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Chapter 1. 한국기업 경영사례 6
1. 넥서스커뮤니티 : 콜센터 소프트웨어 현지화로 중국 만리장성 넘기 7
2. 더리프 : 한국 스타일과 중국 취향 결합 아이템으로 해외직구 소비자 공략 13
3. 맥선금속 : 중국내 휴대용 가스기기 수요 증가 겨냥 17
4. 본가 : 한국의 전통 맛으로 중국시장 공략 21
5. 삼현바이오 : 친환경 농산물로 중국인 소비자 호응 얻어 25
6. 씨제이 : CJ, 각종 문화 사업을 통한 성공적인 중국 진출 29
7. CJ 대한통운 : 차별화된 물류서비스로 중국 시장 공략 33
8. 아쿠아픽 : 중국의 블루오션, 구강케어제품 시장 개척 37
9. 오로사 : 해외직구를 통해 중국 시장 진입 성공 41
10. 이노플로우 : 생산-유통-판매 일체화의 성공 47
11. 카라카라 : 카라카라, 착한 가격으로 중국 여성들 마음 사로잡아 53
12. 코림 : 한국의 벤처기술로 세계 TTR 시장 뚤어 57
13. 쿠쿠전자 : 쿠쿠전자, 프리미엄 밥솥으로 중국 소비자층에 파고 들어 61
14. 파리바게뜨 : 프랑스식 빵을 현지화한 파리바게뜨 65
15. 한눠건강검진센터 : 한눠건강, 13억 인구의 중국 건강검진시장 개척기 69
16. 휴롬팜 : 웰빙 주스카페 오픈으로 중국 소비자의 인기 끌어 73
17. ENF Technology : ENF 테크놀러지, 중국 최고의 Chemical Maker를 꿈꾸며 77
18. K사 : 차별화된 현지화로 농축산 블루오션 공략 81
19. N사 : 신개념 유통방식을 통한 중국 화장품 시장 공략 85
20. W엘리베이터 : 중국 2~3선 도시의 엘리베이터 시장 진출 89
Chapter 2. 외국기업 경영사례 96
1. Amway : Amway, 우수한 품질과 독특한 마케팅 전략 97
2. Bob Dog : 캐릭터 마케팅으로 Taiwan 중국 아동용품 시장 점유 확대 101
3. Dell : 델컴퓨터, 중국 최초 직거래 방식으로 중국 시장 진출 105
4. Ford : 글로벌 자동차 불모지, 중국 서부지역로 109
5. Honeymoon Dessert : 웰빙 디저트로 중국 여성 소비자 입맛 사로잡아 113
6. IKEA : 이케아, 중국 홈인테리아 시장 패러다임 전환 117
7. Ito Yokado : 청두 이토요카도(伊藤洋華堂)의 성공신화 121
8. Maxim's Group : 중국내 식음료계 강자로 자리매김한 맥심그룹 125
9. MediaTek : 최적의 시장여건과 혁신적 공급 방식으로 시너지 효과 발휘 131
10. Starbucks : 스타벅스의 중국 시장 선점 비결은? 137
11. Toyota : 선진기술, 판매전략 현지화로 시장 점유율 제고 143
12. Unilever : 중국에서 친숙한 생활가정용품, 유니레버 147
13. Walmart : 월마트, 최저가격과 양질의 상품으로 중국 소비자 파고들어 151
14. Watsons : 고객 수요 파악과 PB제품 개발로 중국 시장 공략 157
15. 85℃ : 85도씨, 차별화로 중국 베이커리 브랜드 선두 161
16. 誠品生活股份有限公司 : 문화를 파는 서점, 중국 진출기 165
17. 御品軒 : 현지화 전략이 이끈 성공, 御品軒 169
판권기 175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