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성공을 부르는)방 정리의 힘 : 당신의 방 정리가 미래를 좌우한다! / 마스다 미츠히로 지음 ; 김진희 옮김 인기도
발행사항
고양 : 평단, 2016
청구기호
648 -16-3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221 p. : 삽화 ; 21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73434343
제어번호
MONO1201616030
주기사항
원표제: 部屋を見れば未来がわかる!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2133942 648 -16-3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2133943 648 -16-3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 출판사 책소개 (알라딘 제공)

    당신의 방은 당신의 미래를 보여준다!
    직장인, 대학생, 취업준비생, CEO, 비즈니스맨, 창업자, 주부, 인테리어 종사자가 읽으면 좋을 책!
    청소력 시리즈 300만부의 저자가 전하는 미래 예측 적중률 90% 이상의 비법 공개!


    쿡방, 먹방에 이어 집방이 뜨고 있다. 집은 인간에게 휴식과 위안을 주는 생성의 공간으로써 없어서는 안 될 존재다. 그런 집이 당신의 미래를 좌우한다고 말한다면 어떻게 생각할까? 저자는 21년 동안 청소사업을 통해 깨달은 것은 방 정리가 미래를 좌우한다고 말한다. 그러면서 《성공을 부르는 방 정리의 힘》을 통해 누구든지 자신의 미래를 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소개한다. 그 미래 예측 적중률이 90% 이상이다. 이 책을 읽고 난 후 당신은 ‘당신의 미래는 당신이 스스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실감하게 될 것이다.

    이 책에 대하여
    -행운을 불러들이는 방 정리의 가이드

    당신의 방은 당신의 미래를 보여준다!
    당신의 인생은 당신이 새롭게 창조할 수 있다!
    집 전체 공간이 어떤 상태인지에 따라 가족의 미래가 달렸다!


    경기침체로 모든 사람이 불안해한다. 대기업이나 중소기업, 창업하여 가게를 꾸려나가는 사람이나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 자녀의 미래 등등, 걱정거리가 많다. 이 시점에서 《성공을 부르는 방 정리의 힘》은 우리에게 희소식을 전하고 있다. 우리에게 미래를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고, 새롭게 창조해 나갈 수 있다고 말한다. 사업이나, 일, 금전, 건강, 부부, 인간관계, 자녀의 미래 등등, 성공할 수 있다고 말한다.
    저자는 그 방법을 21년 동안 청소사업을 하면서 터득했다. 그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방을 보는 것이다. 즉, ‘방을 통한 미래 감정법’이다. 방(혹은 집 전체)을 보아 그 사람의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각 방(화장실, 현관, 주방 등)을 보면, 사업운이나 금전운과 같은 여러 가지 운세가 미래에 어떻게 나타날지를 구체적으로 예측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 방법으로 저자는 방의 다섯 가지 레벨을 제시하고 있다. 가장 청결도가 높은 플러스 단계가 ‘천사 공간’, 그다음이 ‘성공 공간’, 중간 단계가 ‘안심 공간’, 그다음의 마이너스 단계가 ‘실패 직전의 공간’, 최하위 단계가 ‘최대 위험 공간’이다. 《성공을 부르는 방 정리의 힘》을 읽어보면 이 다섯 단계의 공간에 관해 이해할 수 있고, 그 레벨에 따라 운세가 어떻게 달라지는지를 분명하게 알 수 있다.
    이 방법으로 자신의 미래와 타인의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 성별,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든지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측할 수 있다.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 학교, 시, 군, 구의 미래도 응용하여 예측할 수 있다. 그 미래 예측 적중률은 90% 이상이다. 어떠한가? 흥미가 생기지 않는가?
    이 책은 절대 단순한 점술서가 아니다. 책을 다 읽고 덮을 때 미래를 창조하는 힘이 바로 당신에게 있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미래는 당신이 스스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실감하게 될 것이다.

    방 정리를 우습게 여기지 마라!
    방이 그 사람의 행복과 불행을 결정한다!
    사업, 승진, 취업, 자녀의 미래, 돈 버는 일…… 성공할 것인가? 실패할 것인가?


    방은 거주자의 미래를 보여준다. 발전적인 미래인지, 실패하는 미래인지를 분명하게 보여준다. 그것은 전적으로 자신의 방 상태에 달려 있다. 《성공을 부르는 방 정리의 힘》에서는 자신의 미래를 보다 발전적으로 되게 하려면 ‘청소력’으로 방을 깨끗하게 청소해야 한다고 말한다. ‘청소’는 누구든지 할 수 있는 간단한 일이다. 하지만, 그 간단한 일도 자신의 방이 어느 레벨에 있느냐에 따라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야만 그 어둠에서 빠져나올 수 있다. 그 방법을 책에서는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다.
    먼저, 방의 레벨을 체크할 수 있는 Q1~Q5까지 질문을 제시하며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각 레벨에 맞는 이미지를 보여준다. 1장에서는 저자가 21년 동안 청소사업을 하면서 수많은 방을 보고 깨달은 법칙과 방의 레벨을 알 수 있는 5가지 시점을 소개한다. 2장에서는 방의 다섯 가지 공간을 소개하면서 각 공간이 자신에게 어떤 운을 불러오게 되는지를 소개한다. 3장부터는 집의 각 장소의 조합으로 미래를 예측하는 방법을 소개하는데, 사업운, 금전운, 사람운(인간관계)을 보는 방법을 알려주며, 4장에서는 인생의 기반인 건강운, 부부운, 아이의 미래를 예측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5장에서는 앞에서 소개한 방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예측한 것, 즉 부정적인(실패) 미래는 어떻게 하면 긍정적인(성공) 미래로 나아갈 수 있는지, 긍정적인(성공) 미래는 보다 더 나은 미래로 어떻게 나아갈 수 있는지 그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쉽지만 어려운 방 정리, 당신의 방이 당신에게 행복과 불행을 결정지어 줄 것이다. 방 정리를 우습게 여기지 마라. 사업, 승진, 취업, 부부의 미래, 인간관계, 금전운, 자녀의 미래, 회사의 존패(存廢)…… 성공할 것인가? 실패할 것인가? 그 해법을 이 책에서 분명하게 알 수 있을 것이다.
    더보기
  • 책속에서 (알라딘 제공)

    [P.41~42] 나는 앞으로 미래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를 안다. 나의 미래는 물론 타인의 미래도 예측할 수 있다. 또 회사와 학교를 넘어서 시·군·구를 비롯한 단체와 조직의 미래도 알 수 있다. 그리고 이 미래 예측 적중률이 90% 이상이어서 많은 사람이 놀라워한다. 그러나 사실 방법만 알면 누구나 쉽게 미래를 알 수 있다. 물론, 당신도 그 방법으로 당신의 미래와 타인의 미래를 알 수 있다. 그 방법은 바로 ‘방을 보는 것’이다. 방을 보면 그 방에 사는 사람의 미래를 알 수 있다.
    -Chapter 1, <방을 보면 미래가 보인다> 중에서
    [P. 56~57] 이 책을 읽으면서 어떤 사람은 ‘방이 더러워서 미래를 알면 불안할 것 같으니까 그냥 빨리 청소나 해버려야겠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애써 책 한 권을 할애하며 미래 예측 방법을 당신에게 이야기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 그것은 현 상태를 객관적으로 파악하는 것 자체가 운명을 호전시킬 핵심이기 때문이다. 현 상태를 외면하고는 절대로 발전적인 미래를 기대할 수 없다. 자신이 처한 상황에 대한 분명한 인식이 구체적인 행동으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Chapter 1, <미래를 읽으면 인생을 바꿀 수 있다> 중에서
    [P. 86] 이러한 공간에서 살게 되면 자기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사람이 된다. 혹은 욕망을 억제하지 못하거나, 감정을 조절하지 못하는 사람이 돼버린다. 이는 게임 및 인터넷 의존성이나 지나친 식욕으로 나타나기도 한다.
    남자는 도박이나 여자에 빠지는 사람이 많다. 여자는 의존성 연애, 쇼핑 중독, 미용에 대한 과도한 집착으로 드러나기도 한다(겉으로는 예쁘게 꾸미고 다니므로 밖에서 만나는 것만으로는 방이 이렇게까지 더러울 거라고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사람도 많다). 또 무기력한 은둔형 외톨이가 되기도 한다. 가벼운 우울증도 이 공간에 사는 사람들에게 많이 나타난다.
    -Chapter 2, <실패 직전의 공간> 중에서
    더보기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