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Ⅰ. 게임산업 실태조사 2
1. 콘텐츠업체 실태조사 개요 3
1.1. 조사목적 3
1.2. 조사대상 및 방법 3
2. 게임업체 실태조사 분석결과 6
2.1. 2016년 1분기 게임산업 규모 6
2.2. 2016년 1분기 게임산업 구조 분석 9
Ⅱ. 게임산업 상장사 분석 12
1. 게임산업 상장사 경영실적 분석 13
1.1. 상장사 매출 변동 추이 13
1.2. 상장사 영업이익 변동 추이 17
1.3. 상장사 수출 변동 추이 19
2. 게임산업 상장사 고용 분석 22
2.1. 상장사 고용 변동 추이 22
2.2. 상장사별 고용 변동 추이 23
3. 게임산업 상장사 재무분석 25
3.1. 성장성 변화 추이 25
3.2. 수익성 변화 추이 26
3.3. 안정성 변화 추이 27
3.4. 생산성 변화 추이 29
3.5. 활동성 변화 추이 30
Ⅲ. 게임산업 주요 이슈 31
1. 국내동향 32
2. 해외동향 33
[부록] 35
1. 상장사 재무분석표 36
2. 상장사 매출구조 분석 49
판권기 54
표 Ⅰ-1.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매출액 규모 6
표 Ⅰ-2.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종사자 규모 7
표 Ⅰ-3.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수출액 규모 8
표 Ⅰ-4.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전체 매출액 대비 상장사 매출액 비교 9
표 Ⅰ-5.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전체 종사자 대비 상장사 종사자 비교 10
표 Ⅰ-6.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전체 수출액 대비 상장사 수출액 비교 11
표 Ⅱ-1.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매출액 변동 13
표 Ⅱ-2.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별 매출액 변동 15
표 Ⅱ-3.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영업이익 변동 17
표 Ⅱ-4.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별 영업이익 변동 18
표 Ⅱ-5.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수출 변동 19
표 Ⅱ-6.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별 수출 변동 21
표 Ⅱ-7.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고용 변동 22
표 Ⅱ-8.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별 고용 변동 23
표 Ⅱ-9.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자산증가율 추이 25
표 Ⅱ-10.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투자증가율 추이 25
표 Ⅱ-11.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사내유보율 추이 26
표 Ⅱ-12.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영업이익률 추이 26
표 Ⅱ-13.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자산영업이익률 추이 27
표 Ⅱ-14.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자본영업이익률 추이 27
표 Ⅱ-15.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자기자본대비 부채비율 추이 28
표 Ⅱ-16.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유동비율 추이 28
표 Ⅱ-17.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자기자본비율 추이 28
표 Ⅱ-18.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1인당 평균매출액 추이 29
표 Ⅱ-19.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자본집약도 추이 29
표 Ⅱ-20.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자기자본회전율 추이 30
표 Ⅱ-21.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총자산회전율 추이 30
표 부록Ⅰ-1.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자산증가율 변화 추이 36
표 부록Ⅰ-2.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투자증가율 변화 추이 37
표 부록Ⅰ-3.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사내유보율 변화 추이 38
표 부록Ⅰ-4.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영업이익률 변화 추이 39
표 부록Ⅰ-5.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자산영업이익률 변화 추이 40
표 부록Ⅰ-6.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자본영업이익률 변화 추이 41
표 부록Ⅰ-7.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부채비율 변화 추이 42
표 부록Ⅰ-8.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유동비율 변화 추이 43
표 부록Ⅰ-9.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자기자본비율 변화 추이 44
표 부록Ⅰ-10.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1인당 평균매출액 변화 추이 45
표 부록Ⅰ-11.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자본집약도 변화 추이 46
표 부록Ⅰ-12.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자기자본회전율 변화 추이 47
표 부록Ⅰ-13. '15년 1분기~'16년 1분기 게임산업 상장사 총자산회전율 변화 추이 48
표 부록Ⅱ-1. 엔씨소프트(2016년 1분기 기준) 49
표 부록Ⅱ-2. NHN엔터테인먼트(2015년 4분기 기준) 50
표 부록Ⅱ-3. 컴투스(2016년 1분기 기준) 50
표 부록Ⅱ-4. 네오위즈게임즈(2016년 1분기 기준) 51
표 부록Ⅱ-5.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2016년 1분기 기준) 52
표 부록Ⅱ-6/Ⅱ-5. 게임빌(2016년 1분기 기준) 53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