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제1장 프로젝트 학습을 활용한 진로독서교육 제1절 프로젝트 학습 진로독서교육 1. 진로독서교육의 방향 2. 프로젝트 학습을 적용한 진로독서교육 3. 교사로서 도전할 만한?프로젝트 학습 진로독서교육? 제2절 프로젝트 학습을 활용한 진로독서교육의 이해 1. 진로독서교육과정의 편성과 운영 2. 프로젝트 학습과 프로젝트 학습 독서 3. 프로젝트 학습을 활용한 진로독서교육 4. 프로젝트 학습 진로독서활동 과정 제3절 프로젝트 학습 진로독서교육 활동의 실제 1. 전체적인 스토리 2. 프로젝트 계획하기 3. 프로젝트 실행하기 4. 되돌아보기 부록제2장 Big6 Skills를 활용한 진로독서교육 제1장 Big6 Skills와 초등학교 진로교육 1. Big6 Skills의 정의 2. Big6 Skills와 진로독서교육 제2절 Big6 Skills를 활용한 진로독서교육 프로그램의 이해 1. Big6 Skills를 활용한 진로독서교육 프로그램의 이해 2. Big6 Skills를 활용한 진로독서교육 프로그램의 차시별 운영 계획 제3절 Big6 Skills를 활용한 진로독서교육 프로그램의 실제 1. 진로독서교육 프로그램 운영 대상자 및 프로그램 운영 환경 2. Big6 Skills를 활용한 진로독서교육 프로그램 사례 부록제3장 진로독서포트폴리오와 진로독서교육 제1절 진로교육과 진로독서교육 1. 진로교육의 의미 2. 진로독서교육의 필요성 3. 진로독서지도 제2절 진로독서포트폴리오의 이해 1. 독서포트폴리오의 의미 2. 독서포트폴리오 작성요령 3. 진로독서포트폴리오의 의미 4. 진로독서포트폴리오 구성 내용 제3절 진로독서프로그램의 실제 1. 차시별 프로그램의 이해 2. 독서를 통한 자기이해 3. 독서를 통한 진로이해 4. 독서를 통한 진로탐색 5. 진로에 따른 독서활동 부록제4장 소논문 쓰기 활동을 통한 진로독서교육 프로그램 제1절 중학교에서 청소년 글쓰기 활동 모색하기 제2절 중학생을 위한 소논문 쓰기 활동을 통한 진로독서교육 프로그램의 이해 제3절 중학생을 위한 소논문 쓰기 활동을 통한 진로독서교육 프로그램의 실제 1. 효율적인 수업 운영을 위한 시간 확보 2. 수업 대상의 설정 3. 수업 운영의 실제 부록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