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2015년)행정서비스 시민평가 : 민생경제 지원 분야 / 서울특별시 [편]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서울특별시, 2016
청구기호
352.14095191 -16-24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155 p. : 서식, 표 ; 30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6216322
ISBN: 9791156216254(세트)
제어번호
MONO1201630291
주기사항
판권기표제: (2015년)행정서비스 시민평가 민생경제 지원 분야 결과보고서
조사: 월드리서치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제출문

목차

제1장 조사 개요 8

[1] 조사의 목적 10

[2] 주요 조사 내용 11

1. 설문 구조 11

2. 설문 구성 11

[3] 조사 체계 12

[4] 표본 설계 12

1. 모집단 12

2. 표본 추출 및 배분 12

[5] 실사 설계(Fieldwork Design) 및 자료처리 13

1. 실사 설계 13

2. 자료 처리(Data Processing) 14

[6] 평가 방법 및 분석 개요 15

1. 종합만족도 산정 방법 15

2. 분석 개요 16

[7] 응답자 특성 18

[8] 용어 해설 19

제2장 조사결과 요약 22

[1] 조사결과 요약 24

1. 민생경제 지원 분야 종합만족도 24

[2] 민생경제 지원 분야 차원별 결과분석 26

1. 차원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26

2. 민생경제 지원 분야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도출 31

제3장 조사결과 분석 34

[1] 종합만족도 분석 36

1. 종합만족도 평가 36

2. 응답자 특성별 종합만족도 비교 37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38

1. 차원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38

2. 차원별 Portfolio 분석 40

3. 민생경제 지원 분야 만족도 향상을 위한 중점 관리 차원 [정성조사] 41

4. 서울시에서 만족도 개선을 위해 노력 중인 차원 [정성조사] 41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42

1. 이용 편의성 42

2. 상담 및 지원내용 46

3. 운영 및 관리 50

4. 사업 효과성 54

5.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58

[4] 유형별 만족도 분석 59

1. 민생경제 지원 유형별 만족도 59

2. 민생경제 분야별 만족도 분석 64

3. 이용자 연령별 만족도 73

4. 이용자 연령별 평가결과 종합 74

[5] 민생경제 지원 분야 개선사항 84

1. 개선사항 - 만족도 조사결과 84

2. 개선사항 - 좌담회 결과 85

[6] 정책 관련 문항 86

1. 서울시 10대 민생침해 근절 정책 인지도 86

2. 서울시가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민생침해 근절분야 정책 89

제4장 분석 결과에 따른 정책적 제언 92

[1] 민생경제 지원 분야 종합결과 94

1. 2015년 민생경제 지원 분야 평가 결과의 특징 94

2. Portfolio 분석결과 95

[2] 정책적 제언 96

1. 개선 과제 항목별 추진 전략 96

2. 민생경제 지원 분야 개선전략 98

3. 불만족 집단의 만족도 하락 방지 방안 검토 99

별첨 100

별첨1. 기초통계표 100

별첨2. 조사설문지 150

판권기 163

[표 2-1] 차원별 중요도 24

[표 2-2] 차원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25

[표 2-3] 이용 편의성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27

[표 2-4] 상담 및 지원내용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28

[표 2-5] 운영 및 관리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29

[표 2-6] 사업 효과성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30

[표 2-7] 민생경제 지원 분야 불만 요소 및 개선 방안 도출 31

[표 3-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37

[표 3-2] 차원별 중요도 38

[표 3-3]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39

[표 3-4] 민생경제 지원 분야 만족도 향상을 위한 중점 관리 항목 41

[표 3-5] 민생경제 지원 분야 개선을 위해 서울시에서 가장 노력 중인 항목 41

[표 3-6] 이용 편의성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42

[표 3-7] 이용 편의성 차원 개선사항 - 만족도 조사 44

[표 3-8] 이용 편의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45

[표 3-9] 상담 및 지원내용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46

[표 3-10] 상담 및 지원내용 차원 개선사항 - 만족도 조사 48

[표 3-11] 상담 및 지원내용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49

[표 3-12] 운영 및 관리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50

[표 3-13] 운영 및 관리 차원 개선사항 - 만족도 조사 52

[표 3-14] 운영 및 관리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53

[표 3-15] 사업 효과성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54

[표 3-16] 사업 효과성 차원 개선사항 - 만족도 조사 56

[표 3-17] 사업 효과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57

[표 3-18]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58

[표 3-19] 민생침해 해결 지원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60

[표 3-20] 서민금융 지원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62

[표 3-21] 민생침해 해결지원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65

[표 3-22] 서민금융 지원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67

[표 3-23] 소상공인 지원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69

[표 3-24] 중소기업 제품 유통/판로 지원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71

[표 3-25] 20대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74

[표 3-26] 30대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76

[표 3-27] 40대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78

[표 3-28] 50대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80

[표 3-29] 60세 이상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82

[표 3-30] 민생경제 지원 분야 개선사항 - 만족도 조사 84

[표 3-31] 민생경제 지원 서비스 향상을 위한 우선 개선 요소 및 이유 85

[표 3-32] 서울시 10대 민생침해 근절 정책 인지도 87

[표 3-33]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민생침해 근절분야 정책 90

[표 4-1] Portfolio 분석 결과 95

[표 4-2] 이용 편의성 차원 세부항목별 만족도 96

[표 4-3] 이용 편의성 차원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96

[표 4-4] 상담 및 지원내용 차원 세부항목별 만족도 97

[표 4-5] 상담 및 지원내용 차원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97

[표 4-6] 민생경제 지원 분야 집중개선 영역 98

[그림 2-1] 민생경제 지원 분야 만족도 24

[그림 2-2] 이용 편의성 차원 만족도 결과 27

[그림 2-3] 상담 및 지원내용 차원 만족도 결과 28

[그림 2-4] 운영 및 관리 차원 만족도 결과 29

[그림 2-5] 사업 효과성 차원 만족도 결과 30

[그림 3-1] 종합만족도 및 체감만족도 36

[그림 3-2] 종합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38

[그림 3-3] 이용 편의성 차원 만족도 결과 42

[그림 3-4] 상담 및 지원내용 차원 만족도 결과 46

[그림 3-5] 운영 및 관리 차원 만족도 결과 50

[그림 3-6] 사업 효과성 차원 만족도 결과 54

[그림 3-8] 민생경제 지원 행정서비스 유형별 만족도 59

[그림 3-9] 민생침해 해결 지원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61

[그림 3-10] 서민경제 지원 이용자 만족도 63

[그림 3-11] 민생경제 유형별 만족도 64

[그림 3-12] 민생침해 해결지원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66

[그림 3-13] 서민금융 지원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68

[그림 3-14] 소상공인 지원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70

[그림 3-15] 중소기업 제품 유통/판로 지원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72

[그림 3-16] 민생경제 지원 이용자 연령별 만족도 73

[그림 3-17] 20대 이용자 만족도 75

[그림 3-18] 30대 이용자 만족도 77

[그림 3-19] 40대 이용자 만족도 79

[그림 3-20] 50대 이용자 만족도 81

[그림 3-21] 60세 이상 이용자 만족도 83

[그림 3-22] 서울시 10대 민생침해 근절 정책에 대한 시민 인지도 86

[그림 3-23]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민생침해 근절분야 정책 89

[그림 4-1] 민생경제 지원 분야 종합 결과분석 94

[그림 4-2] 만족도가 높은 집단과 낮은 집단 간 비교 99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2175657 352.14095191 -16-24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2175658 352.14095191 -16-24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EM0000070641 352.14095191 -16-24 이용가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