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제출문
목차
일자리 센터 13
제1장 조사 개요 15
[1] 조사의 목적 17
[2] 주요 조사 내용 18
[3] 조사 체계 19
[4] 표본 설계 19
[5] 실사 설계(Fieldwork Design) 및 자료처리 20
[6] 평가 방법 및 분석 개요 22
[7] 응답자 특성 25
[8] 용어 해설 26
제2장 조사결과 요약 29
[1] 일자리 센터 분야 조사결과 요약 31
[2] 일자리 센터 분야 차원별 결과분석 36
제3장 조사결과 분석 45
[1] 종합만족도 분석 47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50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54
[4] 유형별 만족도 분석 75
[5] 일자리 센터 분야 개선사항 89
[6] 정책 관련 문항 91
제4장 분석 결과에 따른 정책적 제언 97
[1] 일자리 센터 분야 종합결과 99
[2] 정책적 제언 101
서울 일자리 플러스 센터 홈페이지 105
제1장 조사 개요 107
[1] 조사의 목적 109
[2] 주요 조사 내용 110
[3] 조사 체계 111
[4] 표본 설계 111
[5] 실사 설계(Fieldwork Design) 및 자료처리 112
[6] 평가 방법 및 분석 개요 113
[7] 응답자 특성 116
[9] 용어 해설 117
제2장 조사결과 요약 121
[1] 서울 일자리 플러스 센터 홈페이지 조사결과 요약 123
[2] 서울 일자리 플러스 센터 홈페이지 분야 차원별 결과분석 125
제3장 조사결과 분석 131
[1] 종합만족도 분석 133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136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139
[4] 유형별 만족도 분석 152
[5] 서울 일자리 플러스 센터 홈페이지 분야 개선사항 159
제4장 분석 결과에 따른 정책적 제언 161
[1] 서울 일자리 플러스 센터 홈페이지 분야 종합결과 163
[2] 정책적 제언 165
별첨 169
별첨1. 일자리 센터 기초통계표 169
별첨2. 서울 일자리 플러스 센터 홈페이지 기초통계표 221
별첨3. 일자리 센터 조사설문지 277
별첨4. 서울 일자리 플러스 센터 홈페이지 조사설문지 287
판권기 296
일자리 센터 31
[표 2-1] 차원별 중요도 31
[표 2-2] 차원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32
[표 2-3] 차원별 중요도 34
[표 2-4] 차원 - 항목별 만족도 추이분석 35
[표 2-5] 이용편리성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37
[표 2-6] 상담내용 및 품질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38
[표 2-7] 직원태도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39
[표 2-8] 운영 및 관리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40
[표 2-9] 프로그램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41
[표 2-10] 일자리 센터 분야 불만 요소 및 개선 방안 도출 42
[표 3-1] 2015년 일자리 센터 분야 조사결과 대비 만족도 추이 48
[표 3-2]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49
[표 3-3] 차원별 중요도 50
[표 3-4]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51
[표 3-5] 일자리 센터 분야 만족도 향상을 위한 중점 관리 항목 53
[표 3-6] 일자리 센터 서비스 개선을 위해 서울시에서 가장 노력 중인 항목 53
[표 3-7] 이용편리성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54
[표 3-8] 이용편리성 차원 개선사항 - 만족도 조사 56
[표 3-9] 이용편리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57
[표 3-10] 상담내용 및 품질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58
[표 3-11] 상담내용 및 품질 차원 개선사항 - 만족도 조사 60
[표 3-12] 상담내용 및 품질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61
[표 3-13] 직원태도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62
[표 3-14] 직원태도 차원 개선사항 - 만족도 조사 64
[표 3-15] 직원태도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65
[표 3-16] 운영 및 관리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66
[표 3-17] 운영 및 관리 차원 개선사항 - 만족도 조사 68
[표 3-18] 운영 및 관리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69
[표 3-19] 프로그램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70
[표 3-20] 프로그램 차원 개선사항 - 만족도 조사 72
[표 3-21] 프로그램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73
[표 3-22]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74
[표 3-23] 창업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76
[표 3-24] 취업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78
[표 3-25] 청장년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81
[표 3-26] 여성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83
[표 3-27] 장애인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85
[표 3-28] 고령층 -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87
[표 3-29] 일자리 센터 분야 개선사항 - 만족도 조사 89
[표 3-30] 일자리 센터 분야 서비스 향상을 위한 우선 개선 요소 및 이유 90
[표 3-31] 서울시 일자리분야 관련 정책 인지도 92
[표 3-32] 창업활성화를 위한 초기지원 항목(상위 3순위) 94
[표 3-33] 창업활성화를 위한 중기지원 항목(상위 3순위) 95
[표 3-34] 창업활성화를 위한 장기지원 항목(상위 3순위) 96
[표 4-1] Portfolio 분석 결과 100
[표 4-2] 상담내용 및 품질 차원 세부항목별 만족도 101
[표 4-3] 상담내용 및 품질 차원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101
[표 4-4] 프로그램 차원 세부항목별 만족도 102
[표 4-5] 프로그램 차원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102
[표 4-6] 일자리 센터 분야 집중개선 영역 103
서울 일자리 플러스 센터 홈페이지 123
[표 2-1] 차원별 중요도 123
[표 2-2] 차원 - 항목별 만족도 추이분석 124
[표 2-3] 내용 충실성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126
[표 2-4] 사용자 편의성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127
[표 2-5] 이용환경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128
[표 2-6] 대응 적절성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129
[표 2-7] 서울 일자리 플러스 센터 홈페이지 분야 불만 요소 및 개선 방안 도출 130
[표 3-1] 서울 일자리플러스 센터 홈페이지 분야 차원-항목별 만족도 134
[표 3-2]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135
[표 3-3] 차원별 중요도 136
[표 3-4]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137
[표 3-5] 내용 충실성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139
[표 3-6] 내용 충실성 차원 개선사항 - 만족도 조사 141
[표 3-7] 사용자 편의성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142
[표 3-8] 사용자 편의성 차원 개선사항 - 만족도 조사 144
[표 3-9] 이용환경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145
[표 3-10] 이용환경 차원 개선사항 - 만족도 조사 147
[표 3-11] 대응 적절성 차원 세부항목 중요도 148
[표 3-12] 대응 적절성 차원 개선사항 - 만족도 조사 150
[표 3-13]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151
[표 3-14] 취업 서비스 - 항목별 만족도 추이분석 153
[표 3-15] 창업 서비스 - 항목별 만족도 추이분석 155
[표 3-16] 교육 서비스 - 항목별 만족도 추이분석 157
[표 3-17] 서울 일자리 플러스 센터 홈페이지 분야 개선사항 - 만족도 조사 159
[표 4-1] Portfolio 분석 결과 164
[표 4-2] 내용 충실성 차원 세부항목별 만족도 165
[표 4-3] 사용자 편의성 차원 세부항목별 만족도 166
[표 4-4] 서울 일자리 플러스 센터 홈페이지 분야 집중개선 영역 167
[그림 2-1] 일자리센터 분야 만족도 31
[그림 2-2] 일자리센터 분야 만족도 추이분석 33
[그림 2-3] 이용편리성 차원 만족도 결과 37
[그림 2-4] 상담내용 및 품질 차원 만족도 결과 38
[그림 2-5] 직원태도 차원 만족도 결과 39
[그림 2-6] 운영 및 관리 차원 만족도 결과 40
[그림 3-1] 종합만족도 및 체감만족도 47
[그림 3-2] 종합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50
[그림 3-3] 이용편리성 차원 만족도 결과 54
[그림 3-4] 상담내용 및 품질 차원 만족도 결과 58
[그림 3-5] 직원태도 차원 만족도 결과 62
[그림 3-6] 운영 및 관리 차원 만족도 결과 66
[그림 3-8] 서비스 유형별 만족도 75
[그림 3-9] 창업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77
[그림 3-10] 취업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79
[그림 3-11] 일자리센터 이용자 유형별 만족도 80
[그림 3-12] 청장년 이용자 만족도 82
[그림 3-13] 여성 이용자 만족도 84
[그림 3-14] 장애인 이용자 만족도 86
[그림 3-15] 고령층 이용자 만족도 88
[그림 3-16] 서울시 일자리 관련 정책 인지도(중복응답) 91
[그림 3-17] 창업활성화를 위한 지원 항목(상위 3순위) 93
[그림 4-1] 일자리센터 분야 만족도 99
[그림 4-2] 만족도가 높은 집단과 낮은 집단 간 비교 104
[그림 2-1] 서울 일자리 플러스 센터 홈페이지 분야 종합 만족도 123
[그림 2-2] 내용 충실성 차원 만족도 결과 126
[그림 2-3] 사용자 편의성 차원 만족도 결과 127
[그림 2-4] 이용환경 차원 만족도 결과 128
[그림 2-5] 대응 적절성 차원 만족도 결과 129
[그림 3-1] 종합만족도 및 체감만족도 133
[그림 3-2] 서울 일자리플러스 센터 홈페이지 분야 종합 만족도 136
[그림 3-3] 내용 충실성 차원 만족도 결과 139
[그림 3-4] 사용자 편의성 차원 만족도 결과 142
[그림 3-5] 이용환경 차원 만족도 결과 145
[그림 3-6] 대응 적절성 차원 만족도 결과 148
[그림 3-7] 서비스 유형별 만족도 152
[그림 3-8] 취업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154
[그림 3-9] 창업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156
[그림 3-10] 교육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158
[그림 4-1] 서울 일자리 플러스 센터 홈페이지 종합 결과분석 163
[그림 4-2] 만족도가 높은 집단과 낮은 집단 간 비교 168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