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표제지
연수시간표
목차
연수안내 5
특성화고교원역랑강화직무연수1기 운영 계획 7
1. 연수 목표 7
2. 연수 과정 편성 방침 7
3. 연수 운영 7
4. 연수 방법 7
5. 교과목 편성 7
6. 연수 생활 안내 8
7. 연수생 명단 10
강사 평가 설문조사 11
기본소양 13
1. 특성화고 교사의 역할 / 신정숙 15
I. 미래지향적 핵심역량이란? 16
II. 직업교육 정책의 이해 19
III. 현장맞춤형 직업교육 강화 23
IV. 취업중심 특성화고 육성 26
역량영역 31
1. 학생활동중심 수업코칭 / 강정찬 33
I. 학습활동중심 수업경영의 이해 33
II. 학습활동중심 수업경영의 실제 35
2. 학습동기유발을 통한 수업방법개선 / 여순호 49
I. 학생중심수업 49
II. 교실수업에서의 SPOT의 실제 57
III. 마무리하며 64
참고문헌 64
3. 알파고 이후, 상상력 / 최윤규 67
4. NCS 기반 2015 개정 교육과정의 이해 / 심영란 79
1. NCS란 무엇인가? 79
2. NCS, 왜 적용해야 하는가? 79
3. NCS 학습모듈, 어디에/어떻게 활용될 수 있나? 80
4. 마치며 81
5. 도제교육 운영사례 및 현장제험 / 한병희 83
일반 현황(학교 연혁, 교육 지표) 84
유관기관 협력체계 85
도제학교 진행현황(16년) 85
주변 산업단지 86
홍보 87
도제학생 현황 88
프로그램 NCS분류 92
학생 선발 93
(2+4)선취업 후진학 연계 93
진로 모형 94
팀-티칭 교육 실시 95
통근버스 운행 95
질의 응답(Q&A) 96
판권기 99
찾아오시는 길 100
등록번호 | 청구기호 | 권별정보 | 자료실 | 이용여부 |
---|---|---|---|---|
0002199528 | 371.12 -16-258 |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 이용가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