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서문 연결된, 그러나 사회적이지 않은, 新 개인의 탄생특별기획 지난 15년, 한국 소비자들은 어떻게 변했나?Part 1. 가성비: ‘가성비’의 나비효과1. 돈도 시간도 효율, 또 효율 2. 꼼꼼히 따지고 검색해서 내린 결정 3. 같은 값이면 그래도 브랜드4. 실속만 챙기겠다, 노 브랜드의 반란 5. 편의점에서 집밥의 향기를 느끼다 6. 똑똑한 소비, B급 제품의 재발견 Part 2. 희소성 vs. 대중성: 샤넬은 왜 온라인 시장에 진출했을까1. 나도 명품 하나쯤은 2. 새로운 지름의 현장, 면세점 3. 아웃렛, 존재감을 드러내다 4. 더 맛있는 녀석들Part 3. 리얼리티: 우리가 리얼리티에 열광하는 이유1. 마음을 터놓기가 어려운 사람들 2. 결혼하지 않음을 선택하다3. 혼밥, 혼술하며 산다 4. 덕후의 취향, 존중해 주시죠5. 예능 덕분에 웃습니다6. 그 영화 봤어?7. 내 삶이 곧 드라마 아닐까8. 취향 저격 멜로디9. 종이책과 전자책 사이10. 집순이들의 천국Part 4. 조직 문화 vs. 감정 : 지금, 회사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나1. 참을 수 없는 불안의 괴로움2. 직장 상사, 그 애증의 이름3. 나도 꿈이 있는 사람이라고요4.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5. 대학을 생각하다6. 로봇과의 밥그릇 싸움이 시작됐다7. 스마트폰에 감염된 좀비들Part 5. 공동체 붕괴: 타인의 삶에 개입하지 않기1. 나의 대한민국, 당신의 대한민국 2. 낳는 게 다가 아니잖아요3. 복지에 대한 여러 생각들4. 국가가 생활비를 준다고?5. 헬조선을 떠나고 싶다6. 날 위한 정치7. 시끄러운 이웃들 8. 우리의 소원은 통일이지만9. 우리 집, 우리 동네 그리고 부동산10. 사람이 제일 무섭다11.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그 병12. 외모가 스펙이 된 시대미주_특별부록 《한국 소비자, 15년의 변화를 읽다》1. 의식주의 변화 2. 정치, 경제, 미래 사회에 대한 인식 변화 3. 교육, 환경, 직장 생활에 대한 인식 변화4. 여가 및 인터넷 라이프 관련 인식 변화5. 결혼, 성(性) 및 인생관 관련 인식 변화6. 정보 및 광고 수용 태도 관련 인식 변화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