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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문진국위원 4
1-1. 총 60문제 중 출제오류로 5문제를 정답처리 해주면 변별력이 있는지? 6
1-2. 출제방식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 7
1-3. 업무에서 배제한다고 출제오류가 줄어들지 않고 있음. 9
조원진위원 12
1-1. 훈련의 품질 저하에 대한 우려와 함께 신용등급이나 근로조건 등 기본적인 요건을 충족하는 기업이 많이 참여해야 근로자가 이직 없이 만족스럽게 근무할 수 있지 않겠는지? 14
1-2. 애초 제도의 취지대로라면 신규 입직자를 대상으로하는 양성훈련이 되어야 하는 것이라고 보는데, 어떤 효과를 위해 참여자의 요건을 완화한 것인지? 15
1-3. 단순 실적을 위한 단기적 성과에 급급하기 보다는 제도의 지속가능성과 효과율을 높이는 방향으로 가야한다고 보는데, 이에 대한 의견은? 16
2-1.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의 평균 활동시간이 매우 적은 이유는? 17
2-2.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 선정자들이 사업에 활발히 참여할 수 있는 유인책은? 18
2-3. 대한민국산업현장교수의 숙련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대책이 시급하다고 보는데, 이에 대한 의견은?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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