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I. 2017학년도 대입전형 업무 개요 6
1. 추진 목적 6
2. 추진 근거 6
3. 주요 추진 내용 7
가. 대입전형자료 온라인 제공 업무흐름도 7
나. 대상 학생 7
다. 제공 범위 7
라. 제공 및 수신 시기 8
마. 주요 추진 일정 9
4. 전년 대비 변동사항 10
5. 2017학년도 대입전형자료 생성 범위 11
가. 재학생(2016학년도 3학생) 11
나. 조기졸업(예정)자(2016학년도 2학년) 11
다. 졸업생 자료 12
6. 업무 관련 유의사항 12
7. 2017학년도 대입전형자료 활용 시 유의사항 14
가. 코드 제공 항목 14
나. 편제코드 사용상의 유의사항 15
다. 대입전형자료 성적 관련 참고사항 17
8. VPN 신청서 및 보안서약서 제출 20
가. 추진 배경 20
나. 추진 목적 20
다. 추진 내용 20
II. 사전 준비 및 관리 사항 24
1. 대입전형자료 수신 환경 24
가. 수신용 PC 사양 24
나. 네트워크 환경 24
2. 대입전형 사용자 등록 및 인증서 발급 25
가. 대입전형 사용자 등록 절차 25
나. 대입전형 인증서 발급 25
다. 인증서 백업 및 관리 26
3. 시·도별 원격업무지원서비스 사용자 등록 및 관리 27
가. 원격업무지원서비스 등록 27
나. 원격업무지원서비스 접속 27
다. 원격업무지원서비스 관련 관리 30
4. 보안 관리 30
III. 대입전형자료 구성 및 관리 34
1. 대입전형자료 개요 34
가. Text파일 형태 34
나. 로컬 DB(SQLite) 형태 34
다. 대입전형 코드자료 34
라. 유의사항 35
2. 학교생활기록부 훈령 적용 안내 39
가. 대상자별 훈령 적용표 39
나. 훈령별 주요 내용 41
3. 대입전형자료 구성 형식 44
가. Text파일 대입전형자료 구성 44
나. Text파일 대입전형자료 레이아웃 45
다. 로컬 DB(SQLite) 대입전형자료 구성 50
라. 로컬 DB(SQLite) 대입전형자료 테이블 구조 50
4. 대입전형자료 백업 관리 61
IV. 대입전형자료 처리 64
1. 대입전형 업무 처리 순서 64
2. 프로그램 사용법 65
2.1. 대입전형자료 온라인 제공 서비스 65
2.2. 대학기본정보관리 68
2.3. 대상학생 자료 올리기 69
2.4. 시·도별 대상학생 조회 72
2.5. 시·도별 대상학생 자료요청 73
2.6. 고등학교별 재송부 학생 자료요청 76
2.7. 고등학교별 전형자료 생성 78
2.8. 시·도별 업무진행 상황 조회 80
2.9. 고등학교별 업무진행 상황 조회 81
2.10. 고등학교별 자료요청 이력조회 82
2.11. 시스템 오류 내역 조회 83
2.12. 대입전형자료 수신 84
2.13. 대입전형자료 복호화 88
2.14. SQLite Importer(로컬DB 이관 프로그램) 91
2.15. 대입전형자료 수신이력 조회 96
2.16. 대입전형 수신자료 출력 97
2.17. 코드조회 100
2.18. 온라인제공교 대입업무담당자 조회 101
V. 대입전형 문의 사항 및 FAQ 104
1. 나이스 사용자지원시스템을 통한 문의 104
가. 사용자지원시스템 개별 접속 후 문의 104
나. 나이스 업무 화면에서 직접 문의 105
2. 시·도교육청별 문의 105
3. 대입전형 FAQ 106
첨부 113
첨부 1. 편제코드 구성형식 113
첨부 2. 인증서 변경 방법 119
첨부 3. 원격업무(VPN)신청서 122
첨부 4. 원격업무지원서비스(VPN) 보안서약서 122
판권기 123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