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신기술보급사업 판매·마케팅 촉진 실무가이드 / 농촌진흥청 인기도
발행사항
전주 : 농촌진흥청 농촌지원국, 2017
청구기호
630.68 -17-14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96 p. : 삽화, 서식 ; 30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48044553
제어번호
MONO1201723752
주기사항
조사편집: 지역농업네트워크협동조합
참고문헌: p. 96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제1장 판매·마케팅이란? 5

1. 판매·마케팅의 이해 6

2. 경영체의 산업화 관점 9

제2장 사업유형 이해 13

1. 6차 산업화 개념 14

2. 6차 산업화 유형 16

3. 마케팅 활성화 접근방향 18

제3장 단계별 관리항목 23

1. 아이템의 발굴 24

2. 경영체 운영관리 31

3. 교육프로그램 운영 35

4. 네트워크 관리 47

5. 홍보마케팅 50

6. 시설구축 및 운영 68

제4장 사업유형별 점검항목 83

1. 생산중심형 사업 84

2. 유통중심형 사업 86

3. 가공중심형 사업 88

4. 외식형 사업 90

5. 관광·체험형 사업 92

6. 힐링·치유형 사업 94

참고문헌 96

판권기 97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2273050 630.68 -17-14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2273051 630.68 -17-14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가상서가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