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제1장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 사업 개요 4
제1절 2017년 달라지는 주요 내용 5
제2절 사업 개요 12
1. 목적 12
2. 근거 12
3. 연혁 13
4. 센터 설치 현황 13
5. 지원 예산 14
6. 사업 추진 체계 15
제2장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지정ㆍ운영 18
제1절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지정 19
1. 운영 주체 및 시설 기준 19
2. 지정 절차 20
3. 지정 취소 22
4. 홍보 22
5. 행정 사항 24
제2절 직원의 임면 및 복무 25
1. 자격 기준 25
2. 임면 25
3. 복무 27
4. 종사자 고용 안정 27
5. 행정 사항 28
제3절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운영 29
1. 센터 및 사업 운영 관리 29
2. 예산 지원 및 관리 31
3. 센터 운영비 편성 및 집행 37
4. 실적 관리 46
5. 지도ㆍ점검 및 평가 등 49
6. 개인정보 보호 52
제4절 지역 네트워크 구축 60
1. 새일센터 운영위원회 및 지역별 새일센터지원협의회 60
2. 지역 내 일자리 유관기관 거버넌스 구축 61
3. 기업체 협력망 구축 61
4. 새일센터와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연계 62
제3장 세부사업 운영 63
제1절 직업상담 64
1. 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 64
제2절 직업교육훈련 71
제3절 인턴십지원(새일여성인턴, 결혼이민여성인턴) 104
제4장 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및 산단형 여성새로일하기센터 122
제1절 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123
1. 개요 123
2. 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운영 124
제2절 산단형 여성새로일하기센터 128
1. 개요 128
2. 산단형 새일센터 운영 129
3. 예산 지원 132
제3절 고용복지센터 참여 133
1. 현황 133
2. 참여 원칙 및 절차 등 134
3. 운영 및 관리 135
4. 서비스 제공 기준 136
5. 기타 136
제5장 부록 137
1. 여성새로일하기 사후관리 사업 서비스 표준 매뉴얼 138
Ⅰ. 취업자 사후관리 139
Ⅱ. 구인기업 사후관리 145
2. 대체인력채용지원서비스 매뉴얼 153
1. 「대체인력채용지원서비스」 개요 154
2. 대체인력 구인기업 관리 155
3. 대체인력(구직자) 관리 155
4. 대체인력채용지원서비스 유관기관 간 협업 156
3. e새일시스템 개인정보 처리 방침 158
4. 별표 서식 168
[별표 제1호 서식]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지정 신청서 171
[별표 제2호 서식] 지정 기관 추천서 양식 172
[별표 제2-1호 서식]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지정희망기관 현장 실사 의견서 173
[별표 제3호 서식]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지정서 174
[별표 제4호 서식]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지정 사항 변경 신고서 175
[별표 제5호 서식] 여성새로일하기센터 폐지ㆍ휴지 신고서 176
[별표 제6호 서식] 2017년도 새일센터 사업 계획서 양식(지역센터) 177
[별표 제6-1호 서식] 2017년도 새일센터 사업 계획서 양식(광역센터) 184
[별표 제7호 서식]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실적 보고서(지역 센터) 189
[별표 제7-1호 서식]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실적 보고서(광역센터) 193
[별표 제8호 서식] e새일시스템-워크넷 통합에 따른 사용자 계정 신청 방법 및 신청서 198
[별표 제9호 서식] 고용안정정보망 보안서약서 200
[별표 제10호 서식] 교육연수 이수증 201
[별표 제10-1호 서식] 표준이력서 양식 202
[별표 제11호 서식] 2017년도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운영 중간 정산 결과 보고서 양식 203
[별표 제12호 서식] 2017년도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운영 결산 및 정산 결과 보고서 양식 204
[별표 제12-1호 서식] 2017년도 산단형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운영 결산 및 정산 결과 보고서 양식 209
[별표 제13호 서식] 개인정보파일 파기 요청서 214
[별표 제14호 서식] 개인정보파일 파기 관리 대장 215
[별표 제15호 서식] 개인정보 유출 신고서 216
[별표 제16호 서식] 개인정보 열람, 정정ㆍ삭제, 처리정지 등 요구서 217
[별표 제17호 서식] 개인정보 열람, 정정ㆍ삭제, 처리정지 요구 관련 위임장 219
[별표 제18호 서식] 개인정보 열람, 일부열람, 열람연기, 열람거절 통지서 220
[별표 제19호 서식] 개인정보 보안서약서 222
[별표 제20호 서식] 일모아시스템 사용권한 신청서 223
[별표 제21호 서식] 워크넷 기관 ID 발급 신청서 224
[별표 제22호 서식] 신규 지정 새일센터 현황 작성 양식 225
[별표 제23호 서식] 2017년 새일센터 집단상담 프로그램 사업 계획서 226
[별표 제24호 서식] 경력단절여성 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 위탁 지원금 신청서 228
[별표 제25호 서식] 경력단절여성 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 위탁 사업 점검표 229
[별표 제26호 서식] 경력단절여성 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 위탁 사업 최종 결과 보고서 231
[별표 제27호 서식]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집단상담 프로그램 참여 확인증 233
[별표 제28호 서식] 개인정보처리 표준 위탁 계약서(위탁훈련기관) 234
[별표 제29호 서식] 개인정보처리 표준 위탁 계약서(현장훈련기관) 237
[별표 제30호 서식] 직업교육훈련생 참가 신청서 240
[별표 제31호 서식] 직업교육훈련 강사료 지급명세서 242
[별표 제32호 서식] 현장훈련 실습 협약서(예시) 243
[별표 제33호 서식] 직업교육훈련생 서약서 244
[별표 제34호 서식] 직업교육훈련 출석부 245
[별표 제35호 서식] 직업교육훈련 수료증 247
[별표 제36호 서식] 직업능력개발 훈련 등 수강증명서 248
[별표 제37호 서식] 여성인턴제 참가 신청서 및 근무 동의서(참가자 用) 249
[별표 제38호 서식] 여성인턴 지원 약정서 251
[별표 제39호 서식] 여성인턴 출근부 255
[별표 제40호 서식] 확인서(상시근로자 수 5인 미만 기업체에 인턴 연계 시) 256
[별표 제41호 서식] 여성인턴 채용 지원금 지급 신청서 257
[별표 제42호 서식] 여성인턴 취업장려금 지급 신청서 258
[별표 제43호 서식] 여성인턴제 만족도 조사(인턴 참여자 用) 259
[별표 제43-1호 서식] 여성인턴제 만족도 조사(인턴 연계 기업체 用) 261
[별표 제44호 서식] 여성인턴제 운영 실적 관리 대장 262
[별표 제45호 서식] 여성인턴 고용 유지율 조사 263
[별표 제45-1호 서식] 인턴 제재부가금 관련 확인서 264
[별표 제46호 서식] 구인 신청서 266
[별표 제47호 서식] 구직 신청서 269
[별표 제47-1호 서식] 구직등록 확인증 272
[별표 제48호 서식] 여성친화 일촌기업 협약서 예시 273
[별표 제49호 서식] 기업 환경 개선 사업 신청서 274
[별표 제50호 서식] 기업 환경 개선 사업 지원금 지급 신청서 278
[별표 제51호 서식] 기업 환경 개선 사업 심사 기준표 279
[별표 제52호 서식] 기업 환경 개선 사업 만족도 조사(환경 개산 대상 기업체 用) 280
[별표 제53호 서식] 기업 환경 개선 사업 소감(기업 여성 근로자 用) 281
[별표 제54호 서식] 밑반찬 서비스 진단표 282
[별표 제55호 서식] 사후관리 사업 계획서 283
[별표 제56호 서식] 찾아가는 새일센터 운영 일지 양식 285
[별표 제57호 서식] 찾아가는 새일센터 홍보물 양식 286
5. 「경력단절여성등의 경제활동」 촉진법 및 동법 시행령ㆍ시행규칙 289
6. 2017년도 직접일자리사업 중앙부처 - 자치단체 활동지침 302
7. 기타 참고 자료 346
판권기 417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