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고객 응대 업무 지침 개발 : 연구보고서 / 연구책임자: 김석현 ; 연구원: 김인아, 김태현, 김종진 인기도
발행사항
울산 : 안전보건공단 산업안전보건연구원, 2016
청구기호
363.11 -17-34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423 p. ; 26 cm
총서사항
연구원 ; 2016-684
제어번호
MONO1201732908
주기사항
표지표제: 고객 응대 업무 지침 개발 : 2016년 연구보고서
책등표제: (2016) 고객 응대 업무 지침 개발
연구기관: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
부록: 1. 영국 HSE의 감정 요구(emotional demand) 관리 지침 요약 ; 2. 일본 스트레스 체크 제도 관련 스트레스 체크 제도에 관한 검토회 보고서의 개요 ; 3. 독일 서비스업종의 감정노동 행동지침 외
참고문헌: p. 202-208
영어 요약 있음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2291297 363.11 -17-34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2291298 363.11 -17-34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가상서가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