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관광콘텐츠 미디어 홍보론 / 이웅규 지음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大旺社, 2017
청구기호
338.4791 -17-85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423 p. : 삽화, 도표 ; 26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88945690814
제어번호
MONO1201735834
주기사항
참고문헌 수록

목차보기더보기


제1장 - 인간과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관광콘텐츠미디어 홍보
1. 인간과 관광
2. 왜 커뮤니케이션인가?
3.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제2장 - 제4차 산업혁명과 뉴미디어 관광커뮤니케이션의 시대
1. 제4차 산업혁명시대의 도래
2. 뉴미디어의 발전
3. 관광산업과 제4차 산업혁명, 그리고 뉴미디어의 융합교육

제3장 - 관광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홍보의 새로운 접근
1. 관광산업과 커뮤니케이션의 관계
2. 관광커뮤니케이션의 개념과 기능
3. 관광커뮤니케이션의 주제별 분류 및 특징
4. 미디어홍보의 변화와 새로운 접근

제4장 - 관광콘텐츠와 미디어홍보의 이해
1. 관광콘텐츠와 미디어홍보의 관계 이해
2. 관광산업에서의 미디어홍보의 기능과 역할
3. 관광광고와 관광홍보의 이해

제5장 -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의 다양한 관점의 이해
1. 마케팅의 관점에서 본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
2. 경제적 관점에서 본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
3.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본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

제6장 - 관광산업과 소셜 미디어와의 관계
1. 소셜 미디어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2. 관광산업에서의 소셜 미디어의 이해
3. 관광콘텐츠ㆍ정보 탐색에서의 소셜 미디어의 특성
4. 관광산업에서의 소셜 미디어의 중독과 발전방향

제7장 - 소셜 미디어와 관광기업
1. 소셜 미디어의 확산과 관광기업의 변화
2. 관광기업이 참고할 소셜 미디어의 특징에 따른 유형
3. 관광기업의 미디어홍보 변화와 새로운 접근

제8장 - 관광스토리텔링의 미디어홍보전략
1. 관광스토리텔링과 문화관광콘텐츠산업
2.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에서의 관광스토리텔링의 중요성
3. 관광스토리텔링과 미디어홍보전략
4. 관광스토리텔링과 비즈니스 네트워킹

제9장 - 하이퍼리얼리티와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
1. 현대사회에서의 하이퍼리얼리티의 의미
2. 하이퍼리얼리티와 관광
3. 하이퍼리얼리티와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
4. 소셜 미디어 등에 의한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의 중독성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2279176 338.4791 -17-85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2279177 338.4791 -17-85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