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제1장 - 인간과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관광콘텐츠미디어 홍보1. 인간과 관광2. 왜 커뮤니케이션인가?3.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제2장 - 제4차 산업혁명과 뉴미디어 관광커뮤니케이션의 시대1. 제4차 산업혁명시대의 도래2. 뉴미디어의 발전3. 관광산업과 제4차 산업혁명, 그리고 뉴미디어의 융합교육제3장 - 관광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홍보의 새로운 접근1. 관광산업과 커뮤니케이션의 관계2. 관광커뮤니케이션의 개념과 기능3. 관광커뮤니케이션의 주제별 분류 및 특징4. 미디어홍보의 변화와 새로운 접근제4장 - 관광콘텐츠와 미디어홍보의 이해1. 관광콘텐츠와 미디어홍보의 관계 이해2. 관광산업에서의 미디어홍보의 기능과 역할3. 관광광고와 관광홍보의 이해제5장 -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의 다양한 관점의 이해1. 마케팅의 관점에서 본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2. 경제적 관점에서 본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3.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본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제6장 - 관광산업과 소셜 미디어와의 관계1. 소셜 미디어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2. 관광산업에서의 소셜 미디어의 이해3. 관광콘텐츠ㆍ정보 탐색에서의 소셜 미디어의 특성4. 관광산업에서의 소셜 미디어의 중독과 발전방향제7장 - 소셜 미디어와 관광기업1. 소셜 미디어의 확산과 관광기업의 변화2. 관광기업이 참고할 소셜 미디어의 특징에 따른 유형3. 관광기업의 미디어홍보 변화와 새로운 접근제8장 - 관광스토리텔링의 미디어홍보전략1. 관광스토리텔링과 문화관광콘텐츠산업2.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에서의 관광스토리텔링의 중요성3. 관광스토리텔링과 미디어홍보전략4. 관광스토리텔링과 비즈니스 네트워킹제9장 - 하이퍼리얼리티와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1. 현대사회에서의 하이퍼리얼리티의 의미2. 하이퍼리얼리티와 관광3. 하이퍼리얼리티와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4. 소셜 미디어 등에 의한 관광콘텐츠미디어홍보의 중독성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