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1. 특수교육대상학생 진로상담 지도 / 최근혁 4
2. 이웃학교와 함께하는 (JOB)키움 프로그램으로 행복한 보물찾기 / 한은영 23
1. 왜,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나? 25
2. 어떤 방법으로 운영하였나? 27
3. 누가 참여하였나? 27
4. 제목의 의미는 무엇인가? 27
5. 어떤 방법으로 운영하였나? 28
6. 어떻게 운영하였나? 28
가. JOB(키움)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준비 : 아이들을 위한 든든한 지원자가 되기 28
나. JOB(키움) 프로그램 운영은 이렇게 : 얘들아, 샘과 함께 걷고 뛰자!! 29
다. JOB(키움) 프로그램 정착을 위해 : 진로·직업 체험학습과 수업과의 만남 37
7. 진로·직업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한 샘들은 누구? 49
8. 프로그램 운영 후 얻은 좋은 결과는 무엇인가? 50
9. 운영 후 느낀 점과 기대하는 것은 무엇인가? 51
3. 자립의 꿈을 가꾸고 나누는 더줌(the Zoom) 직업교육 / 박혜영 53
1. 운영의 필요성 및 목적 55
가. 운영의 필요성 55
나. 운영의 목적 56
2. 운영 계획 57
가. 대상 및 기간 57
나. 운영과제 설정 57
다. 운영 조직 58
3. 운영과제 실행 58
가. 운영과제 1의 실행 58
나. 운영과제 2의 실행 60
다. 운영과제 3의 실행 66
4. 결론 및 제언 71
참고문헌 72
4. 꿈과 희망을 찾아 떠나는 전환지원 프로그램 / 오태완 73
중도·중복장애학생 유관기관 연계 전환지원 프로그램 업무추진 일정표 76
중도·중복장애학생 유관기관 연계 전환지원 프로그램 모형 77
중도·중복장애학생 유관기관 연계 프로그램 총괄표 78
1. 사업목적 79
2. 사업의 필요성 79
3. 사업대상 79
4. 중도·중복장애학생 분석 80
5. 운영 방향 80
I. 직업전환 체력강화프로그램 81
1. 목적 81
2. 기본방침 81
3. 운영 내용 82
4. 세부운영 현황(사진) 84
5. 직업전환 체력강화 프로그램 개인체력 평가표 85
6. 운영 성과 86
II. 진로직업 체험캠프 86
1. 목적 86
2. 기본 방침 87
3. 운영 내용 87
4. 세부운영 현황(사진) 88
5. 운영 성과 89
III. 직업전환 적응 프로그램 89
1. 목적 89
2. 기본방침 90
3. 운영 내용 90
4. 세부운영 현황(사진) 91
5. 운영 성과 92
IV. 교직원연수 92
1. 목적 92
2. 일시 92
3. 장소 92
4. 연수내용 92
5. 참석인원 93
6. 연수일정 93
7. 세부운영 현황(사진) 94
8. 운영 성과 95
V. 유관기관 연계 현장체험학습 95
1. 목적 95
2. 방침 95
3. 세부추진계획 96
5. 운영 성과 99
VI. 기대 효과 99
VII. 평가계획 100
1. 중도 중복장애학생 유관기관 연계 전환지원 평가 영역 100
2. 전환지원 중점 평가 사항 100
3. 평가요소 101
4. 추수 지도 102
5. 학부모 진로지도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사례 / 이미영 103
1. 장애학생의 진로 105
가. 도내 고등학교 졸업생 진로 현황 105
나. 장애인 취업 환경 105
2. 학부모 창업아카데미 운영 사례 106
가. 필요성 및 목적 106
나. 방침 106
다. 추진 과정 106
라. 운영 개요 106
마. 운영의 실제 107
바. 창업팀별 자조 모임 운영 실제 108
사. 사업 효과 110
6. 아주 특별한 부모교육 지원 / 이수아 111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