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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명/저자사항
(2017) 공연예술 소비동향 [전자자료] : 2분기 보고서 : 2017년 2분기 실적 및 3분기 전망 / 예술경영지원센터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예술경영지원센터, 2017
청구기호
전자형태로만 열람가능함
자료실
전자자료
내용구분
연구자료 : 통계
형태사항
1 온라인 자료 : PDF
출처
외부기관 원문
면수
36
제어번호
MONO1201754146
주기사항
판권기표제: 2017 공연예술 소비동향조사 보고서
연구총괄: 예술경영지원센터 예술산업기반실 정보분석팀
조사기관: 입소스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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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제지

목차

한눈에 보는 공연예술 소비동향 및 전망 3

공연예술 소비동향 및 전망(요약) 8

01. 조사개요 10

01. 조사목적 10

02. 조사설계 10

03. 표본설계 10

04. 응답자 특성 11

02. 2분기 공연예술 소비현황 12

01. 2분기 공연예술 소비자 동향지수 12

02. 2분기 소비 동향 19

03. 3분기 공연예술 소비전망 25

01. 3분기 공연예쑬소비전망지수 25

02. 3분기 공연 이외 여가활동 3 계획 32

판권기 36

표 1. 2분기 공연예술분야 소비동향지수(CSI) 12

표 2. 1분기 대비 2분기 유료 관람 공연 횟수 감소 이유(1순위) 14

표 3. 1분기 대비 2분기 유료 관람 공연 횟수 감소 이유(1+2순위) 15

표 4. 1분기 대비 2분기 유료 관람 공연 횟수 증가 이유(1순위) 17

표 5. 1분기 대비 2분기 유료 관람 공연 횟수 증가 이유(1+2순위) 18

표 6. 2분기 장르별 유료 관람객 비중(중복응답) 19

표 7. 2분기 장르별 유료 관람객의 평균 공연관람 횟수 20

표 8. 2분기 장르별 유료 관람객의 평균 공연관람 금액 21

표 9. 2분기 소비자들의 문화ㆍ여가소비 대비 공연예술 소비비중 23

표 10. 2분기 유료 관람 공연 결정시 고려요인 24

표 11. 3분기 공연예술분야 소비전망지수(CSI) (이전분기 대비) 25

표 12. 2분기 대비 3분기 유료 관람 공연 횟수 증가 이유(1순위) 27

표 13. 2분기 대비 3분기 유료 관람 공연 횟수 증가 이유(1+2순위) 28

표 14. 2분기 대비 3분기 유료 관람 공연 횟수 감소 이유(1순위) 30

표 15. 2분기 대비 3분기 유료 관람 공연 횟수 감소 이유(1+2순위) 31

표 16. 3분기 공연관람 이외에 여가활동 계획 여부 32

표 17. 3분기 공연관람 이외에 소비하고자 하는 여가활동 33

표 18. 다른 여가활동을 하고자 하는 이유(여행ㆍ관광) 34

표 19. 다른 여가활동을 하고자 하는 이유(영화관람) 35

그림 1. 2분기 공연예술분야 소비동향지수(CSI) 12

그림 2. 1분기 대비 2분기 유료 관람 공연 횟수 감소 이유(1순위) 13

그림 3. 1분기 대비 2분기 유료 관람 공연 횟수 증가 이유(1순위) 16

그림 4. 2분기 장르별 유료 관람객 비중(중복응답) 19

그림 5. 2분기 장르별 유료 관람객의 평균 공연관람 횟수 20

그림 6. 2분기 장르별 유료 관람객의 평균 유료관람 금액 21

그림 7. 2분기 소비자들의 문화ㆍ여가소비 대비 공연예술 소비비중 22

그림 8. 2분기 유료 관람 공연 결정 시 고려요인 24

그림 9. 3분기 공연예술분야 소비전망지수(CSI) (이전분기 대비) 25

그림 10. 2분기 대비 3분기 유료 관람 공연 횟수 증가 이유(1순위) 26

그림 11. 2분기 대비 3분기 유료 관람 공연 횟수 감소 이유(1순위) 29

그림 12. 3분기 공연관람 이외에 여가활동 계획 여부 32

그림 13. 3분기 공연관람 이외에 소비하고자 하는 여가활동 33

그림 14. 다른 여가활동을 하고자 하는 이유(여행ㆍ관광) 34

그림 15. 다른 여가활동을 하고자 하는 이유(영화관람)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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