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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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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1장 조사개요 22
I. 행정서비스 시민평가 제도의 의미 24
1. 행정서비스 시민평가 제도 24
2. 행정서비스 시민평가 제도 연혁 24
3. 2016년 행정서비스 시민평가 26
4. 기대효과 27
II. 행정서비스 시민평가 측정모델 29
1. 평가모델 29
2. 주요지표 설명 30
3. 설문지 구성 32
III. 조사 및 분석방법론 40
1. 조사설계 및 표본의 특성 40
2. 주요 분석 개요 63
3. 조사 결과 해석 시 유의사항 65
4. 주요 용어 해설 65
제2장 결과요약 68
I. 2016년 조사결과 총평 70
1. 조사분야 결과 종합 70
2. 체육시설 상승, 청소 하락 71
II. 분야별 조사결과의 특징 72
1. 체육시설 72
2. 청소 99
3. 건강위생 107
4. 전통시장 지원 147
5. 보행전용거리 158
제3장 분야별 조사결과 168
I. 체육시설 170
1. 종합 만족도 분석 172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181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189
4. 유형별 만족도 분석 238
5. 체육시설별 만족도 분석 240
6. 체육시설 개선사항 243
II. 청소 254
1. 종합 만족도 분석 256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260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262
4. 유형별 만족도 분석 283
5. 청소 서비스 개선사항 293
III-i. 환자안심병원 296
1. 종합 만족도 분석 298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301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303
4. 환자안심병원 개선사항 313
III-ii. 대사증후군 관리 316
1. 종합 만족도 분석 318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321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323
4. 대사증후군 관리 개선사항 333
III-iii.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336
1. 종합 만족도 분석 338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341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343
4.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개선사항 353
III-iv. 금연클리닉 354
1. 종합 만족도 분석 356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359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361
4. 금연클리닉 개선사항 371
III-v.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374
1. 종합 만족도 분석 376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379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381
4.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개선사항 391
III-vi.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394
1. 종합 만족도 분석 396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399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401
4.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개선사항 412
III-vii.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414
1. 종합 만족도 분석 416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419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421
4.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개선사항 428
III-viii.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430
1. 종합 만족도 분석 432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435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437
4.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개선사항 450
IV. 전통시장 지원 452
1. 종합 만족도 분석 454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459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465
4. 유형별 만족도 분석 497
5. 시장별 만족도 분석 504
6. 전통시장 개선사항 505
V. 보행전용거리 510
1. 종합 만족도 분석 512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515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517
4. 유형별 만족도 분석 540
5. 거리별 만족도 분석 567
6. 보행전용거리 개선사항 568
판권기 572
[표2-1-1] 분야별 종합 만족도와 전반적 만족도 시계열 비교 71
[표2-2-1] 관람 유형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73
[표2-2-2] 관람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74
[표2-2-3] 관람 유형 항목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결과 75
[표2-2-4] 관람 유형 집중개선 영역 78
[표2-2-5] 관람 유형 만족도별 집단 비교 79
[표2-2-6] 관람대관 유형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80
[표2-2-7] 관람대관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81
[표2-2-8] 관람대관 유형 항목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결과 82
[표2-2-9] 관람대관 유형 집중개선 영역 84
[표2-2-10] 운동 유형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85
[표2-2-11] 운동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86
[표2-2-12] 운동 유형 항목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결과 87
[표2-2-13] 운동 유형 집중개선 영역 90
[표2-2-14] 운동 유형 만족도별 집단 비교 91
[표2-2-15] 운동대관 유형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92
[표2-2-16] 운동대관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93
[표2-2-17] 운동대관 유형 항목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결과 94
[표2-2-18] 운동대관 유형 집중개선 영역 97
[표2-2-19] 운동대관 유형 만족도별 집단 비교 98
[표2-2-20] 청소 분야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99
[표2-2-21] 청소 분야 만족도 및 중요도 100
[표2-2-22] 청소 분야 항목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101
[표2-2-23] 청소 분야 집중 개선 영역 105
[표2-2-24] 청소 분야 만족도별 집단 비교 106
[표2-2-25] 환자안심병원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108
[표2-2-26] 환자안심병원 만족도 및 중요도 109
[표2-2-27] 환자안심병원 항목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결과 110
[표2-2-28] 대사증후군 관리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113
[표2-2-29] 대사증후군 관리 만족도 및 중요도 114
[표2-2-30] 대사증후군 관리 항목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결과 115
[표2-2-31]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118
[표2-2-32]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만족도 및 중요도 119
[표2-2-33]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항목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결과 120
[표2-2-34] 금연클리닉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123
[표2-2-35] 금연클리닉 만족도 및 중요도 124
[표2-2-36] 금연클리닉 항목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결과 125
[표2-2-37]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128
[표2-2-38]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만족도 및 중요도 129
[표2-2-39]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항목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결과 130
[표2-2-40]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133
[표2-2-41]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만족도 및 중요도 134
[표2-2-42]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항목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결과 135
[표2-2-43]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138
[표2-2-44]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만족도 및 중요도 139
[표2-2-45]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항목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결과 140
[표2-2-46]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142
[표2-2-47]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만족도 및 중요도 143
[표2-2-48]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항목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결과 144
[표2-2-49] 이용자 유형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148
[표2-2-50] 상인 유형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149
[표2-2-51]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150
[표2-2-52]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151
[표2-2-53] 전통시장 지원 분야 항목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결과 152
[표2-2-54] 전통시장 지원 분야 만족도별 집단 비교 157
[표2-2-55] 보행전용거리 분야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158
[표2-2-56] 보행전용거리 분야 만족도 및 중요도 159
[표2-2-57] 보행전용거리 분야 항목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결과 160
[표2-2-58] 보행전용거리 분야 집중개선 영역 165
[표2-2-59] 보행전용거리 분야 만족도별 집단 비교 166
[표3-1-1] 관람 유형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173
[표3-1-2] 관람대관 유형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174
[표3-1-3] 운동 유형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175
[표3-1-4] 운동대관 유형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176
[표3-1-5] 관람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177
[표3-1-6] 관람대관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178
[표3-1-7] 운동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179
[표3-1-8] 운동대관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180
[표3-1-9] 관람 유형 차원별 중요도 181
[표3-1-10] 관람대관 유형 차원별 중요도 183
[표3-1-11] 운동 유형 차원별 중요도 185
[표3-1-12] 운동대관 유형 차원별 중요도 187
[표3-1-13] 관람 유형 접근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189
[표3-1-14] 관람 유형 접근성 차원 개선사항 191
[표3-1-15] 관람 유형 접근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192
[표3-1-16] 관람 유형 관람편의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193
[표3-1-17] 관람 유형 관람편의성 차원 개선사항 195
[표3-1-18] 관람 유형 관람편의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196
[표3-1-19] 관람 유형 부대/편의시설 차원 항목별 중요도 197
[표3-1-20] 관람 유형 부대/편의시설 차원 개선사항 199
[표3-1-21] 관람 유형 부대/편의시설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00
[표3-1-22] 관람대관 유형 접근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201
[표3-1-23] 관람대관 유형 접근성 차원 개선사항 202
[표3-1-24] 관람대관 유형 접근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03
[표3-1-25] 관람대관 유형 관람편의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204
[표3-1-26] 관람대관 유형 관람편의성 차원 개선사항 206
[표3-1-27] 관람대관 유형 관람편의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07
[표3-1-28] 관람대관 유형 부대/편의시설 차원 항목별 중요도 208
[표3-1-29] 관람대관 유형 부대/편의시설 차원 개선사항 209
[표3-1-30] 관람대관 유형 부대/편의시설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10
[표3-1-31] 운동 유형 접근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211
[표3-1-32] 운동 유형 접근성 차원 개선사항 213
[표3-1-33] 운동 유형 접근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14
[표3-1-34] 운동 유형 유지 및 관리 차원 항목별 중요도 215
[표3-1-35] 운동 유형 유지 및 관리 차원 개선사항 217
[표3-1-36] 운동 유형 유지 및 관리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18
[표3-1-37] 운동 유형 부대/편의시설 차원 항목별 중요도 219
[표3-1-38] 운동 유형 부대/편의시설 차원 개선사항 220
[표3-1-39] 운동 유형 부대/편의시설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21
[표3-1-40] 운동 유형 운영 차원 항목별 중요도 222
[표3-1-41] 운동 유형 운영 차원 개선사항 223
[표3-1-42] 운동 유형 운영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24
[표3-1-43] 운동대관 유형 접근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225
[표3-1-44] 운동대관 유형 접근성 차원 개선사항 226
[표3-1-45] 운동대관 유형 접근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27
[표3-1-46] 운동대관 유형 유지 및 관리 차원 항목별 중요도 228
[표3-1-47] 운동대관 유형 유지 및 관리 차원 개선사항 229
[표3-1-48] 운동대관 유형 접근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30
[표3-1-49] 운동대관 유형 부대/편의시설 차원 항목별 중요도 231
[표3-1-50] 운동대관 유형 부대/편의시설 차원 개선사항 232
[표3-1-51] 운동대관 유형 부대/편의시설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33
[표3-1-52] 관람 유형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234
[표3-1-53] 관람대관 유형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235
[표3-1-54] 운동 유형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236
[표3-1-55] 운동대관 유형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237
[표3-1-56] 시설별 종합 만족도 추이분석 240
[표3-1-57] 관람 유형 정량조사 개선사항 243
[표3-1-58] 관람대관 유형 정량조사 개선사항 246
[표3-1-59] 운동 유형 정량조사 개선사항 248
[표3-1-60] 운동대관 유형 정량조사 개선사항 250
[표3-1-61] 관람 및 관람대관 유형 정성조사 개선항목 및 개선방안 251
[표3-1-62] 운동 및 운동대관 유형 정성조사 개선항목 및 개선방안 252
[표3-2-1] 2014년 청소 분야 조사결과 대비 만족도 추이 257
[표3-2-2]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258
[표3-2-3] 만족도 및 중요도 259
[표3-2-4] 차원별 중요도 260
[표3-2-5] 쓰레기 수거 및 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262
[표3-2-6] 쓰레기 수거 및 과정 차원 개선사항 264
[표3-2-7] 쓰레기 수거 및 과정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65
[표3-2-8] 쓰레기 배출 편리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266
[표3-2-9] 쓰레기 배출 편리성 차원 개선사항 268
[표3-2-10] 쓰레기 배출 편리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69
[표3-2-11] 환경미화원 및 청소차량 관리상태 차원 항목별 중요도 270
[표3-2-12] 환경미화원 및 청소차량 관리상태 차원 개선사항 272
[표3-2-13] 환경미화원 및 청소차량 관리 상태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73
[표3-2-14] 도로 및 가로청소 관리상태 차원 항목별 중요도 274
[표3-2-15] 도로 및 가로청소 관리상태 차원 개선사항 276
[표3-2-16] 도로 및 가로청소 관리상태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77
[표3-2-17] 청소관련 홍보활동 차원 항목별 중요도 278
[표3-2-18] 청소관련 홍보활동 차원 개선사항 280
[표3-2-19] 청소관련 홍보활동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81
[표3-2-20]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282
[표3-2-21] 아파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284
[표3-2-22] 단독주택/다가구주택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285
[표3-2-23] 연립/다세대주택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286
[표3-2-24] 차원별 만족도 상위 자치구 비교 287
[표3-2-25] 중랑구 만족도 및 중요도 288
[표3-2-26] 종로구 만족도 및 중요도 289
[표3-2-27] 동작구 만족도 및 중요도 290
[표3-2-28] 송파구 만족도 및 중요도 291
[표3-2-29] 성동구 만족도 및 중요도 292
[표3-2-30] 정량조사 개선사항 293
[표3-2-31] 정성조사 개선항목 및 개선사항 294
[표3-3-1-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299
[표3-3-1-2] 만족도 및 중요도 300
[표3-3-1-3] 차원별 중요도 301
[표3-3-1-4]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303
[표3-3-1-5]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개선사항 305
[표3-3-1-6]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305
[표3-3-1-7]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중요도 306
[표3-3-1-8] 서비스 내용 차원 개선사항 308
[표3-3-1-9] 서비스 내용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308
[표3-3-1-10] 간호사/간호조무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중요도 309
[표3-3-1-11] 간호사/간호조무사 응대태도 차원 개선사항 311
[표3-3-1-12] 간호사/간호조무사 응대태도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311
[표3-3-1-13]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312
[표3-3-1-14] 정량조사 개선사항 313
[표3-3-1-15] 정성조사 개선항목 및 개선사항 314
[표3-3-2-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319
[표3-3-2-2] 만족도 및 중요도 320
[표3-3-2-3] 차원별 중요도 321
[표3-3-2-4]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323
[표3-3-2-5]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개선사항 325
[표3-3-2-6]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325
[표3-3-2-7]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중요도 326
[표3-3-2-8] 서비스 내용 차원 개선사항 328
[표3-3-2-9] 서비스 내용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328
[표3-3-2-10] 직원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중요도 329
[표3-3-2-11] 직원 응대태도 차원 개선사항 331
[표3-3-2-12] 직원 응대태도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331
[표3-3-2-13]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332
[표3-3-2-14] 정량조사 개선사항 333
[표3-3-2-15] 정성조사 개선항목 및 개선사항 334
[표3-3-3-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339
[표3-3-3-2] 만족도 및 중요도 340
[표3-3-3-3] 차원별 중요도 341
[표3-3-3-4] 교육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343
[표3-3-3-5] 교육신청과정 차원 개선사항 345
[표3-3-3-6] 교육신청과정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345
[표3-3-3-7] 교육내용 차원 항목별 중요도 346
[표3-3-3-8] 교육내용 차원 개선사항 348
[표3-3-3-9] 교육내용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348
[표3-3-3-10] 교육결과 차원 항목별 중요도 349
[표3-3-3-11] 교육결과 차원 개선사항 351
[표3-3-3-12] 교육결과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351
[표3-3-3-13]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352
[표3-3-3-14] 개선사항 353
[표3-3-4-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357
[표3-3-4-2] 만족도 및 중요도 358
[표3-3-4-3] 차원별 중요도 359
[표3-3-4-4]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361
[표3-3-4-5]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개선사항 363
[표3-3-4-6]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363
[표3-3-4-7]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중요도 364
[표3-3-4-8] 서비스 내용 차원 개선사항 366
[표3-3-4-9] 서비스 내용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366
[표3-3-4-10] 금연상담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중요도 367
[표3-3-4-11] 금연상담사 응대태도 차원 개선사항 369
[표3-3-4-12] 금연상담사 응대태도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369
[표3-3-4-13]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370
[표3-3-4-14] 정량조사 개선사항 371
[표3-3-4-15] 정성조사 개선항목 및 개선사항 372
[표3-3-5-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377
[표3-3-5-2] 만족도 및 중요도 378
[표3-3-5-3] 차원별 중요도 379
[표3-3-5-4]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381
[표3-3-5-5]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383
[표3-3-5-6] 치과 의사/간호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중요도 384
[표3-3-5-7] 치과 의사/간호사 응대태도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386
[표3-3-5-8] 서비스 결과 차원 항목별 중요도 387
[표3-3-5-9] 서비스 결과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389
[표3-3-5-10]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390
[표3-3-5-11] 정량조사 개선사항 391
[표3-3-5-12] 정성조사 개선항목 및 개선사항 392
[표3-3-6-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397
[표3-3-6-2] 만족도 및 중요도 398
[표3-3-6-3] 차원별 중요도 399
[표3-3-6-4]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401
[표3-3-6-5]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개선사항 403
[표3-3-6-6]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404
[표3-3-6-7]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중요도 405
[표3-3-6-8] 서비스 내용 차원 개선사항 407
[표3-3-6-9] 서비스 내용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407
[표3-3-6-10] 서비스 결과 차원 항목별 중요도 408
[표3-3-6-11] 서비스 결과 차원 개선사항 410
[표3-3-6-12] 서비스 결과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410
[표3-3-6-13]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411
[표3-3-6-14] 개선사항 412
[표3-3-7-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417
[표3-3-7-2] 만족도 및 중요도 418
[표3-3-7-3] 차원별 중요도 419
[표3-3-7-4] 교육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421
[표3-3-7-5] 교육신청과정 차원 개선사항 422
[표3-3-7-6] 교육내용 차원 항목별 중요도 423
[표3-3-7-7] 교육내용 차원 개선사항 424
[표3-3-7-8] 센터직원의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중요도 425
[표3-3-7-9] 센터직원의 응대태도 차원 개선사항 426
[표3-3-7-10]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427
[표3-3-7-11] 개선사항 428
[표3-3-8-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433
[표3-3-8-2] 만족도 및 중요도 434
[표3-3-8-3] 차원별 중요도 435
[표3-3-8-4] 정보콘텐츠 차원 항목별 중요도 437
[표3-3-8-5] 정보콘텐츠 차원 개선사항 439
[표3-3-8-6] 서비스 이용 차원 개선영역 440
[표3-3-8-7] 사용자 편의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441
[표3-3-8-8] 사용자 편의성 차원 개선사항 443
[표3-3-8-9] 사용자 편의성 차원 개선영역 444
[표3-3-8-10] 이용환경 차원 항목별 중요도 445
[표3-3-8-11] 이용환경 차원 개선사항 447
[표3-3-8-12] 이용환경 차원 개선영역 448
[표3-3-8-13]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449
[표3-3-8-14] 개선사항 450
[표3-4-1] 이용자 유형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455
[표3-4-2] 상인 유형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456
[표3-4-3]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457
[표3-4-4]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458
[표3-4-5] 차원별 중요도 459
[표3-4-6] 이용자 유형 차원별 중요도 461
[표3-4-7] 상인 유형 차원별 중요도 463
[표3-4-8] 접근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465
[표3-4-9] 환경 차원 항목별 중요도 467
[표3-4-10] 이용자 유형 접근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469
[표3-4-11] 이용자 유형 접근성 차원 개선사항 471
[표3-4-12] 이용자 유형 접근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472
[표3-4-13] 이용자 유형 운영 차원 항목별 중요도 473
[표3-4-14] 이용자 유형 운영 차원 개선사항 475
[표3-4-15] 이용자 유형 운영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476
[표3-4-16] 이용자 유형 환경 차원 항목별 중요도 477
[표3-4-17] 이용자 유형 환경 차원 개선사항 479
[표3-4-18] 이용자 유형 환경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481
[표3-4-19] 상인 유형 접근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482
[표3-4-20] 상인 유형 접근성 차원 개선사항 484
[표3-4-21] 상인 유형 접근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485
[표3-4-22] 상인 유형 운영 차원 항목별 중요도 486
[표3-4-23] 상인 유형 운영 차원 개선사항 488
[표3-4-24] 상인 유형 운영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490
[표3-4-25] 상인 유형 환경 차원 항목별 중요도 491
[표3-4-26] 상인 유형 환경 차원 개선사항 493
[표3-4-27] 상인 유형 환경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494
[표3-4-28] 이용자 유형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495
[표3-4-29] 상인 유형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496
[표3-4-30] 시장크기별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 이용자 499
[표3-4-31] 시장크기별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 상인 500
[표3-4-32] 시장형태별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 이용자 502
[표3-4-33] 시장형태별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 상인 503
[표3-4-34] 시장별 만족도 비교 504
[표3-4-35] 정량조사 개선사항 505
[표3-4-36] 정성조사 개선항목 및 개선방안 507
[표3-5-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513
[표3-5-2] 만족도 및 중요도 514
[표3-5-3] 차원별 중요도 515
[표3-5-4] 접근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517
[표3-5-5] 접근성 차원 개선사항 519
[표3-5-6] 접근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520
[표3-5-7] 이용편리/안전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521
[표3-5-8] 이용편리/안전성 차원 개선사항 523
[표3-5-9] 이용편리/안전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525
[표3-5-10] 효익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526
[표3-5-11] 효익성 차원 개선사항 528
[표3-5-12] 효익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529
[표3-5-13] 운영방법 차원 항목별 중요도 530
[표3-5-14] 운영방법 차원 개선사항 532
[표3-5-15] 운영방법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534
[표3-5-16] 문화행사 차원 항목별 중요도 535
[표3-5-17] 문화행사 차원 개선사항 537
[표3-5-18] 문화행사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538
[표3-5-19]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539
[표3-5-20] 보행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541
[표3-5-21] 주변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542
[표3-5-22] 상업지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544
[표3-5-23] 상업지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보행자 545
[표3-5-24] 상업지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주변상인 546
[표3-5-25] 시장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547
[표3-5-26] 시장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보행자 548
[표3-5-27] 시장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주변상인 549
[표3-5-28] 주거지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550
[표3-5-29] 산책로/하천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551
[표3-5-30] 매일 운영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553
[표3-5-31] 평일 운영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554
[표3-5-32] 주말 운영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555
[표3-5-33] 전일제 운영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557
[표3-5-34] 시간제 운영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558
[표3-5-35] 남성 만족도 및 중요도 560
[표3-5-36] 여성 만족도 및 중요도 561
[표3-5-37] 20대 이하 만족도 및 중요도 563
[표3-5-38] 30대 만족도 및 중요도 564
[표3-5-39] 40대 만족도 및 중요도 565
[표3-5-40] 50대 이상 만족도 및 중요도 566
[표3-5-41] 거리별 만족도 비교 567
[표3-5-42] 정량조사 개선사항 568
[표3-5-43] 정성조사 개선항목 및 이유 571
[그림2-2-1] 체육시설 분야 종합 결과 분석 72
[그림2-2-2] 체육시설 분야 종합 만족도 추이분석 72
[그림2-2-3] 관람 유형 종합 결과 분석 73
[그림2-2-4] 관람대관 유형 종합 결과 분석 80
[그림2-2-5] 운동 유형 종합 결과 분석 85
[그림2-2-6] 운동대관 유형 종합 결과 분석 92
[그림2-2-7] 청소 분야 종합 결과 분석 99
[그림2-2-8] 건강위생 분야 종합 만족도 107
[그림2-2-9] 환자안심병원 종합 결과 분석 108
[그림2-2-10] 대사증후군 관리 종합 결과 분석 113
[그림2-2-11]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종합 결과 분석 118
[그림2-2-12]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분야 개선방안 122
[그림2-2-13] 금연클리닉 종합 결과 분석 123
[그림2-2-14]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종합 결과 분석 128
[그림2-2-15]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종합 결과 분석 133
[그림2-2-16]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종합 결과 분석 138
[그림2-2-17]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종합 결과 분석 142
[그림2-2-18] 전통시장 지원 분야 종합 결과 분석 147
[그림2-2-19] 이용자 유형 종합 결과 분석 148
[그림2-2-20] 상인 유형 종합 결과 분석 149
[그림2-2-21] 보행전용거리 분야 종합 결과 분석 158
[그림3-1-1] 종합 만족도 172
[그림3-1-2] 종합 만족도 추이분석 172
[그림3-1-3] 관람 유형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181
[그림3-1-4] 관람대관 유형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183
[그림3-1-5] 운동 유형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185
[그림3-1-6] 운동대관 유형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187
[그림3-1-7] 관람 유형 접근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189
[그림3-1-8] 관람 유형 관람편의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193
[그림3-1-9] 관람 유형 부대/편의시설 차원 항목별 만족도 197
[그림3-1-10] 관람대관 유형 접근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201
[그림3-1-11] 관람대관 유형 관람편의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204
[그림3-1-12] 관람대관 유형 부대/편의시설 차원 항목별 만족도 208
[그림3-1-13] 운동 유형 접근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211
[그림3-1-14] 운동 유형 유지 및 관리 차원 항목별 만족도 215
[그림3-1-15] 운동 유형 부대/편의시설 차원 항목별 만족도 219
[그림3-1-16] 운동 유형 운영 차원 항목별 만족도 222
[그림3-1-17] 운동대관 유형 접근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225
[그림3-1-18] 운동대관 유형 유지 및 관리 차원 항목별 만족도 228
[그림3-1-19] 운동대관 유형 부대/편의시설 차원 항목별 만족도 231
[그림3-1-20] 성별 종합 만족도 238
[그림3-1-21] 연령별 종합 만족도 238
[그림3-1-22] 운영주체별 종합 만족도 239
[그림3-2-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256
[그림3-2-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260
[그림3-2-3] 쓰레기 수거 및 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262
[그림3-2-4] 쓰레기 배출 편리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266
[그림3-2-5] 환경미화원 및 청소차량 관리상태 차원 항목별 만족도 270
[그림3-2-6] 도로 및 가로청소 관리상태 차원 항목별 만족도 274
[그림3-2-7] 청소관련 홍보활동 차원 항목별 만족도 278
[그림3-2-8] 주택유형별 종합 만족도 283
[그림3-2-9] 자치구별 종합 만족도 287
[그림3-3-1-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298
[그림3-3-1-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301
[그림3-3-1-3]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303
[그림3-3-1-4]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306
[그림3-3-1-5] 간호사/간호조무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만족도 309
[그림3-3-2-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318
[그림3-3-2-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321
[그림3-3-2-3]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323
[그림3-3-2-4]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326
[그림3-3-2-5] 직원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만족도 329
[그림3-3-3-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338
[그림3-3-3-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341
[그림3-3-3-3] 교육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343
[그림3-3-3-4] 교육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346
[그림3-3-3-5] 교육결과 차원 항목별 만족도 349
[그림3-3-4-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356
[그림3-3-4-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359
[그림3-3-4-3]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361
[그림3-3-4-4]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364
[그림3-3-4-5] 금연상담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만족도 367
[그림3-3-5-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376
[그림3-3-5-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379
[그림3-3-5-3]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381
[그림3-3-5-4] 치과 의사/간호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만족도 384
[그림3-3-5-5] 서비스 결과 차원 항목별 만족도 387
[그림3-3-6-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396
[그림3-3-6-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399
[그림3-3-6-3]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401
[그림3-3-6-4]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405
[그림3-3-6-5] 서비스 결과 차원 항목별 만족도 408
[그림3-3-7-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416
[그림3-3-7-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419
[그림3-3-7-3] 교육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421
[그림3-3-7-4] 교육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423
[그림3-3-7-5] 센터직원의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만족도 425
[그림3-3-8-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432
[그림3-3-8-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435
[그림3-3-8-3] 정보콘텐츠 차원 항목별 만족도 437
[그림3-3-8-4] 사용자 편의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441
[그림3-3-8-5] 이용환경 차원 항목별 만족도 445
[그림3-4-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454
[그림3-4-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459
[그림3-4-3] 이용자 유형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461
[그림3-4-4] 상인 유형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463
[그림3-4-5] 접근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465
[그림3-4-6] 환경 차원 항목별 만족도 467
[그림3-4-7] 이용자 유형 접근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469
[그림3-4-8] 이용자 유형 운영 차원 항목별 만족도 473
[그림3-4-9] 이용자 유형 환경 차원 항목별 만족도 477
[그림3-4-10] 상인 유형 접근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482
[그림3-4-11] 상인 유형 운영 차원 항목별 만족도 486
[그림3-4-12] 상인 유형 환경 차원 항목별 만족도 491
[그림3-4-13] 성별 종합 만족도 497
[그림3-4-14] 연령별 종합 만족도 497
[그림3-4-15] 시장크기별 종합 만족도 498
[그림3-4-16] 시장크기별 차원별 만족도 498
[그림3-4-17] 시장형태별 종합 만족도 501
[그림3-4-18] 시장형태별 차원별 만족도 501
[그림3-5-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512
[그림3-5-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515
[그림3-5-3] 접근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결과 517
[그림3-5-4] 이용편리/안전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결과 521
[그림3-5-5] 효익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결과 526
[그림3-5-6] 운영방법 차원 항목별 만족도 결과 530
[그림3-5-7] 문화행사 차원 항목별 만족도 결과 535
[그림3-5-8] 조사대상 유형별 종합 만족도 540
[그림3-5-9] 보행전용거리 유형별 종합 만족도 543
[그림3-5-10] 보행전용거리 운영일자 유형별 종합 만족도 552
[그림3-5-11] 보행전용거리 운영시간별 종합 만족도 556
[그림3-5-12] 응답자 성별 종합 만족도 559
[그림3-5-13] 응답자 연령별 종합 만족도 5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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