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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명/저자사항
(2016년) 행정서비스 시민평가 : 건강위생분야 / 서울특별시 [편]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서울특별시, 2017
청구기호
352.14095191 -17-26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476 p. : 삽화, 도표 ; 30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6219545
ISBN: 9791156219507(세트)
제어번호
MONO1201758064
주기사항
판권기표제: (2016년) 행정서비스 시민평가 건강위생 분야 결과 보고서
조사: 마크로밀엠브레인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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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지]

제출문

목차

제1장 조사개요 19

1. 조사목적 21

2. 조사내용 22

가. 설문구조 22

나. 설문구성 23

3. 조사설계 27

4. 표본설계 31

가. 모집단 31

나. 정량조사 표본설계 31

5. 실사설계 및 자료처리 32

가. 실사설계 32

나. 자료처리 33

6. 평가방법 및 분석개요 34

가. 행정서비스 시민만족도 평가모델 34

나. 주요지표 설명 34

다. 분석방법 36

7. 응답자 특성 38

8. 조사결과 해석 시 유의사항 42

9. 용어해설 42

제2장 조사결과 요약 45

1. 종합 47

2. 환자안심병원 48

가. 종합 결과 48

나.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51

다.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54

3. 대사증후군 관리 55

가. 종합 결과 55

나.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58

다.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61

4.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62

가. 종합 결과 62

나.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65

다.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68

5. 금연클리닉 69

가. 종합 결과 69

나.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72

다.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75

6.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76

가. 종합 결과 76

나.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79

다.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82

7.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83

가. 종합 결과 83

나.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86

다.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89

8.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90

가. 종합 결과 90

나.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93

다.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96

9.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97

가. 종합 결과 97

나.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100

다.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103

제3장 환자안심병원 조사결과 105

1. 종합 만족도 분석 107

가. 종합 만족도 평가 107

나. 응답자 특성별 종합 만족도 비교 108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110

가. 차원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110

나.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111

다. 중점 관리 차원 111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112

가.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112

나. 서비스 내용 차원 115

다. 간호사/간호조무사 응대태도 차원 118

라.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121

4. 환자안심병원 개선사항 122

가. 정량조사 개선사항 122

나. 정성조사 개선사항 123

5. 추천의향 124

제4장 대사증후군 관리 조사결과 125

1. 종합 만족도 분석 127

가. 종합 만족도 평가 127

나. 응답자 특성별 종합 만족도 비교 128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130

가. 차원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130

나.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131

다. 중점 관리 차원 131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132

가.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132

나. 서비스 내용 차원 135

다. 직원 응대태도 차원 138

라.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141

4. 대사증후군 관리 개선사항 142

가. 정량조사 개선사항 142

나. 정성조사 개선사항 143

5. 추천의향 144

6. 정책 관련 문항 145

가. 대사증후군 관리 서비스를 활성화 하기 위한 홍보매체 145

나. 대사증후군 관리 서비스를 활성화 하기 위한 중요요소 146

제5장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조사결과 147

1. 종합 만족도 분석 149

가. 종합 만족도 평가 149

나. 응답자 특성별 종합 만족도 비교 150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152

가. 차원 만족도 및 중요도 152

나.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153

다. 중점 관리 차원 153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154

가. 교육신청과정 차원 154

나. 교육내용 차원 157

다. 교육결과 차원 160

라.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163

4.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개선사항 164

5. 추천의향 165

제6장 금연클리닉 조사결과 167

1. 종합 만족도 분석 169

가. 종합 만족도 평가 169

나. 응답자 특성별 종합 만족도 비교 170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172

가. 차원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172

나.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173

다. 중점 관리 차원 173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174

가.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174

나. 서비스 내용 차원 177

다. 금연상담사 응대태도 차원 180

라.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183

4. 금연클리닉 개선사항 184

가. 정량조사 개선사항 184

나. 정성조사 개선사항 185

5. 추천의향 186

제7장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조사결과 187

1. 종합 만족도 분석 189

가. 종합 만족도 평가 189

나. 응답자 특성별 종합 만족도 비교 190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192

가. 차원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192

나.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193

다. 중점 관리 차원 193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194

가.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194

나. 치과 의사/간호사 응대태도 차원 197

다. 서비스 결과 차원 200

라.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203

4.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개선사항 204

가. 정량조사 개선사항 204

나. 정성조사 개선사항 205

5. 추천의향 206

6. 정책 관련 문항 207

가. 아동, 청소년 구강검진 및 진료서비스 세부 치료별 만족도 207

제8장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조사결과 209

1. 종합 만족도 분석 211

가. 종합 만족도 평가 211

나. 응답자 특성별 종합 만족도 비교 212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214

가. 차원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214

나.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215

다. 중점 관리 차원 215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216

가.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216

나. 서비스 내용 차원 220

다. 서비스 결과 차원 223

라.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226

4.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개선사항 227

5. 추천의향 229

6. 정책 관련 문항 230

가.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서비스 정책 동의 230

나.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서비스를 통해 개선하는데 가장 큰 도움을 받은 부분 231

다. 성실업소 제공 인센티브 관련 만족도 232

라. 우수업소 제공 희망 인센티브 항목 233

제9장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조사결과 235

1. 종합 만족도 분석 237

가. 종합 만족도 평가 237

나. 응답자 특성별 종합 만족도 비교 238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240

가. 차원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240

나.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241

다. 중점 관리 차원 241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242

가. 교육신청과정 차원 242

나. 교육내용 차원 244

다. 센터직원의 응대태도 차원 246

라.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248

4.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개선사항 249

5. 추천의향 250

제10장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조사결과 251

1. 종합 만족도 분석 253

가. 종합 만족도 평가 253

나. 응답자 특성별 종합 만족도 비교 254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256

가. 차원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256

나. 차원별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257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258

가. 정보콘텐츠 차원 258

나. 사용자 편의성 차원 262

다. 이용환경 차원 266

라.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270

4.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개선사항 271

제11장 분석결과에 따른 정책적 제언 273

1. 환자안심병원 275

가. 시민만족도 조사결과 특징 275

나.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276

다. 개선과제별 추진전략 277

라. 분야별 개선전략 278

2. 대사증후군 관리 279

가. 시민만족도 조사결과 특징 279

나.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280

다. 개선과제별 추진전략 281

라. 분야별 개선전략 282

3.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283

가. 시민만족도 조사결과 특징 283

나.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284

다. 개선과제별 추진전략 285

라. 분야별 개선전략 286

4. 금연클리닉 287

가. 시민만족도 조사결과 특징 287

나.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288

다. 개선과제별 추진전략 289

라. 분야별 개선전략 290

5.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291

가. 시민만족도 조사결과 특징 291

나.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292

다. 개선과제별 추진전략 293

라. 분야별 개선전략 294

6.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295

가. 시민만족도 조사결과 특징 295

나.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296

다. 개선과제별 추진전략 297

라. 분야별 개선전략 298

7.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299

가. 시민만족도 조사결과 특징 299

나.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300

다. 개선과제별 추진전략 301

라. 분야별 개선전략 301

8.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302

가. 시민만족도 조사결과 특징 302

나.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303

다. 개선과제별 추진전략 304

라. 분야별 개선전략 305

별첨 307

별첨 1. 기초통계표 307

별첨 2. 조사설문지 447

판권기 495

[표2-1] 환자안심병원 차원별 중요도 48

[표2-2] 환자안심병원 만족도 및 중요도 49

[표2-3] 환자안심병원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51

[표2-4] 환자안심병원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중요도 52

[표2-5] 환자안심병원 간호사/간호조무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중요도 53

[표2-6] 환자안심병원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54

[표2-7] 대사증후군 관리 차원별 중요도 55

[표2-8] 대사증후군 관리 만족도 및 중요도 56

[표2-9] 대사증후군 관리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58

[표2-10] 대사증후군 관리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중요도 59

[표2-11] 대사증후군 관리 직원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중요도 60

[표2-12] 대사증후군 관리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61

[표2-13]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차원별 중요도 62

[표2-14]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만족도 및 중요도 63

[표2-15]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교육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65

[표2-16]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교육내용 차원 항목별 중요도 66

[표2-17]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교육결과 차원 항목별 중요도 67

[표2-18]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68

[표2-19] 금연클리닉 차원별 중요도 69

[표2-20] 금연클리닉 만족도 및 중요도 70

[표2-21] 금연클리닉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72

[표2-22] 금연클리닉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중요도 73

[표2-23] 금연클리닉 금연상담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중요도 74

[표2-24] 금연클리닉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75

[표2-25]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차원별 중요도 76

[표2-26]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만족도 및 중요도 77

[표2-27]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79

[표2-28]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치과 의사/간호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중요도 80

[표2-29]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서비스 결과 차원 항목별 중요도 81

[표2-30]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82

[표2-31]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차원별 중요도 83

[표2-32]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만족도 및 중요도 84

[표2-33]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86

[표2-34]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중요도 87

[표2-35]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서비스 결과 차원 항목별 중요도 88

[표2-36]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89

[표2-37]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차원별 중요도 90

[표2-38]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만족도 및 중요도 91

[표2-39]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교육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93

[표2-40]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교육내용 차원 항목별 중요도 94

[표2-41]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센터직원의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중요도 95

[표2-42]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96

[표2-43]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차원별 중요도 97

[표2-44]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만족도 및 중요도 98

[표2-45]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정보콘텐츠 차원 항목별 중요도 100

[표2-46]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사용자 편의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101

[표2-47]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이용환경 차원 항목별 중요도 102

[표2-48]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103

[표3-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108

[표3-2] 만족도 및 중요도 109

[표3-3] 차원별 중요도 110

[표3-4] 환자안심병원 중점 관리 차원구분 중점 관리 차원 불만요소 111

[표3-5]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112

[표3-6]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개선사항 114

[표3-7]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114

[표3-8] 서비스 내용 차원 세부 항목별 중요도 115

[표3-9] 서비스 내용 차원 개선사항 117

[표3-10] 서비스 내용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117

[표3-11] 간호사/간호조무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중요도 118

[표3-12] 간호사/간호조무사 응대태도 차원 개선사항 120

[표3-13] 간호사/간호조무사 응대태도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120

[표3-14]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121

[표3-15] 정량조사 개선사항 122

[표3-16] 정성조사 개선항목 및 개선사항 123

[표3-17] 추천의향 124

[표4-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128

[표4-2] 만족도 및 중요도 129

[표4-3] 차원별 중요도 130

[표4-4] 대사증후군 관리 분야 중점 관리 차원 131

[표4-5]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132

[표4-6]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개선사항 134

[표4-7]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134

[표4-8]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중요도 135

[표4-9] 서비스 내용 차원 개선사항 137

[표4-10] 서비스 내용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137

[표4-11] 직원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중요도 138

[표4-12] 직원 응대태도 차원 개선사항 140

[표4-13] 직원 응대태도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140

[표4-14]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141

[표4-15] 정량조사 개선사항 142

[표4-16] 정성조사 개선항목 및 개선사항 143

[표4-17] 추천의향 144

[표4-18] 대사증후군 관리 서비스를 활성화 하기 위한 홍보 매체 145

[표4-19] 대사증후군 관리 서비스를 활성화 하기 위한 중요 요소 146

[표5-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150

[표5-2] 만족도 및 중요도 151

[표5-3] 차원별 중요도 152

[표5-4] 중점 관리 차원 153

[표5-5] 교육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154

[표5-6] 교육신청과정 차원 개선사항 156

[표5-7] 교육신청과정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156

[표5-8] 교육내용 차원 항목별 중요도 157

[표5-9] 교육내용 차원 개선사항 159

[표5-10] 교육내용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159

[표5-11] 교육결과 차원 항목별 중요도 160

[표5-12] 교육결과 차원 개선사항 162

[표5-13] 교육결과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162

[표5-14]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163

[표5-15] 개선사항 164

[표5-16] 추천의향 165

[표6-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170

[표6-2] 만족도 및 중요도 171

[표6-3] 차원별 중요도 172

[표6-4] 금연클리닉 중점 관리 차원 173

[표6-5]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174

[표6-6]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개선사항 176

[표6-7]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176

[표6-8]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중요도 177

[표6-9] 서비스 내용 차원 개선사항 179

[표6-10] 서비스 내용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179

[표6-11] 금연상담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중요도 180

[표6-12] 금연상담사 응대태도 차원 개선사항 182

[표6-13] 금연상담사 응대태도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182

[표6-14]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183

[표6-15] 정량조사 개선사항 184

[표6-16] 정성조사 개선항목 및 개선사항 185

[표6-17] 추천의향 186

[표7-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190

[표7-2] 만족도 및 중요도 191

[표7-3] 차원별 중요도 192

[표7-4] 중점 관리 차원 193

[표7-5]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194

[표7-6]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196

[표7-7] 치과 의사/간호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중요도 197

[표7-8] 치과 의사/간호사 응대태도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199

[표7-9] 서비스 결과 차원 항목별 중요도 200

[표7-10] 서비스 결과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02

[표7-11]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203

[표7-12] 정량조사 개선사항 204

[표7-13] 정성조사 개선항목 및 개선사항 205

[표7-14] 추천의향 206

[표7-15] 아동, 청소년 구강검진 및 진료서비스 세부 치료별 만족 비율 207

[표8-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212

[표8-2] 만족도 및 중요도 213

[표8-3] 차원별 중요도 214

[표8-4] 중점 관리 차원 215

[표8-5]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216

[표8-6]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개선사항 218

[표8-7]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19

[표8-8]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중요도 220

[표8-9] 서비스 내용 차원 개선사항 222

[표8-10] 서비스 내용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22

[표8-11] 서비스 결과 차원 항목별 중요도 223

[표8-12] 서비스 결과 차원 개선사항 225

[표8-13] 서비스 결과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225

[표8-14]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226

[표8-15] 개선사항 227

[표8-16] 추천의향 229

[표8-17]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서비스 정책 긍정 동의 비율 230

[표8-18]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서비스를 통해 개선하는데 가장 큰 도움을 받은 부분 231

[표8-19] 성실업소 제공 인센티브 관련 만족도 232

[표8-20] 우수업소 제공 희망 인센티브 항목 233

[표9-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238

[표9-2] 만족도 및 중요도 239

[표9-3] 차원별 중요도 240

[표9-4] 중점 관리 차원 241

[표9-5] 교육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중요도 242

[표9-6] 교육신청과정 차원 개선사항 243

[표9-7] 교육내용 차원 항목별 중요도 244

[표9-8] 교육내용 차원 개선사항 245

[표9-9] 센터직원의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중요도 246

[표9-10] 센터직원의 응대태도 차원 개선사항 247

[표9-11]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248

[표9-12] 개선사항 249

[표9-13] 추천의향 250

[표10-1]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254

[표10-2] 만족도 및 중요도 255

[표10-3] 차원별 중요도 256

[표10-4] 정보콘텐츠 차원 항목별 중요도 258

[표10-5] 정보콘텐츠 차원 개선사항 260

[표10-6] 서비스 이용 차원 개선영역 261

[표10-7] 사용자 편의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262

[표10-8] 사용자 편의성 차원 개선사항 264

[표10-9] 사용자 편의성 차원 개선영역 265

[표10-10] 이용환경 차원 항목별 중요도 266

[표10-11] 이용환경 차원 개선사항 268

[표10-12] 이용환경 차원 개선영역 269

[표10-13]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270

[표10-14] 개선사항 271

[표11-1] 환자안심병원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276

[표11-2] 환자안심병원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277

[표11-3] 대사증후군 관리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280

[표11-4] 대사증후군 관리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281

[표11-5]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284

[표11-6]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285

[표11-7] 금연클리닉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288

[표11-8] 금연클리닉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289

[표11-9]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292

[표11-10]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293

[표11-11]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296

[표11-12]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297

[표11-13]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300

[표11-14]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301

[표11-15]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303

[표11-16]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304

[그림2-1] 건강위생 분야 종합 만족도 47

[그림2-2] 환자안심병원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48

[그림2-3] 환자안심병원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51

[그림2-4] 환자안심병원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52

[그림2-5] 환자안심병원 간호사/간호조무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만족도 53

[그림2-6] 대사증후군 관리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55

[그림2-7] 대사증후군 관리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58

[그림2-8] 대사증후군 관리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59

[그림2-9] 대사증후군 관리 직원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만족도 60

[그림2-10]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62

[그림2-11]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교육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65

[그림2-12]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교육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66

[그림2-13]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교육결과 차원 항목별 만족도 67

[그림2-14] 금연클리닉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69

[그림2-15] 금연클리닉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72

[그림2-16] 금연클리닉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73

[그림2-17] 금연클리닉 금연상담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만족도 74

[그림2-18]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76

[그림2-19]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79

[그림2-20]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치과 의사/간호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만족도 80

[그림2-21]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서비스 결과 차원 항목별 만족도 81

[그림2-22]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83

[그림2-23]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86

[그림2-24]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87

[그림2-25]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서비스 결과 차원 항목별 만족도 88

[그림2-26]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90

[그림2-27]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교육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93

[그림2-28]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교육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94

[그림2-29]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센터직원의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만족도 95

[그림2-30]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97

[그림2-31]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정보콘텐츠 차원 항목별 만족도 100

[그림2-32]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사용자 편의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101

[그림2-33]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이용환경 차원 항목별 만족도 102

[그림3-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107

[그림3-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110

[그림3-3]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112

[그림3-4]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115

[그림3-5] 간호사/간호조무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만족도 118

[그림3-6] 추천의향 124

[그림4-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127

[그림4-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130

[그림4-3]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132

[그림4-4]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135

[그림4-5] 직원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만족도 138

[그림4-6] 추천의향 144

[그림4-7] 대사증후군 관리 서비스를 활성화 하기 위한 홍보 매체 145

[그림4-8] 대사증후군 관리 서비스를 활성화 하기 위한 중요요소 146

[그림5-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149

[그림5-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152

[그림5-3] 교육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154

[그림5-4] 교육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157

[그림5-5] 교육결과 차원 항목별 만족도 160

[그림5-6] 추천의향 165

[그림6-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169

[그림6-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172

[그림6-3]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174

[그림6-4]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177

[그림6-5] 금연상담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만족도 180

[그림6-6] 추천의향 186

[그림7-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189

[그림7-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192

[그림7-3]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194

[그림7-4] 치과 의사/간호사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만족도 197

[그림7-5] 서비스 결과 차원 항목별 만족도 200

[그림7-6] 추천의향 206

[그림7-7] 아동, 청소년 구강검진 및 진료서비스 세부 치료별 만족도 207

[그림8-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211

[그림8-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214

[그림8-3] 서비스 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216

[그림8-4] 서비스 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220

[그림8-5] 서비스 결과 차원 항목별 만족도 223

[그림8-6] 추천의향 229

[그림8-7]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서비스 정책 동의 230

[그림8-8]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서비스를 통해 개선하는데 가장 큰 도움을 받은 부분 231

[그림8-9] 성실업소 제공 인센티브 관련 만족도 232

[그림9-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237

[그림9-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240

[그림9-3] 교육신청과정 차원 항목별 만족도 242

[그림9-4] 교육내용 차원 항목별 만족도 244

[그림9-5] 센터직원의 응대태도 차원 항목별 만족도 246

[그림9-6] 추천의향 250

[그림10-1]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253

[그림10-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256

[그림10-3] 정보콘텐츠 차원 항목별 만족도 258

[그림10-4] 사용자 편의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262

[그림10-5] 이용환경 차원 항목별 만족도 266

[그림11-1] 환자안심병원 만족도 및 중요도 275

[그림11-2] 대사증후군 관리 만족도 및 중요도 279

[그림11-3]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만족도 및 중요도 283

[그림11-4] 심장정지 생존율 향상을 위한 교육 분야 개선방안 286

[그림11-5] 금연클리닉 만족도 및 중요도 287

[그림11-6] 학생 및 아동치과 주치의 사업 만족도 및 중요도 291

[그림11-7] 인터넷 위생자율 점검 만족도 및 중요도 295

[그림11-8] 건강한 시민을 위한 식생활 교육 만족도 및 중요도 299

[그림11-9] 식품안전정보 홈페이지 만족도 및 중요도 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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