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2016년) 행정서비스 시민평가 : 전통시장지원분야 / 서울특별시 [편]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서울특별시, 2017
청구기호
352.14095191 -17-27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388 p. : 삽화, 도표 ; 30 cm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56219552
ISBN: 9791156219507(세트)
제어번호
MONO1201758070
주기사항
판권기표제: (2016년) 행정서비스 시민평가 전통시장 지원 분야 결과 보고서
조사: 한국갤럽조사연구소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지]

제출문

목차

제1장 조사개요 16

1. 조사목적 18

2. 조사내용 19

가. 설문구조 19

나. 설문구성 20

3. 조사설계 21

4. 표본설계 21

가. 모집단 21

나. 정량조사 표본설계 21

5. 실사설계 및 자료처리 23

가. 실사설계 23

나. 자료처리 24

6. 평가방법 및 분석개요 25

가. 행정서비스 시민만족도 평가모델 25

나. 주요지표 설명 25

다. 분석방법 27

7. 응답자 특성 29

8. 조사결과 해석 시 유의사항 30

9. 용어해설 30

제2장 조사결과 요약 32

1. 조사결과 [정량조사 결과] 34

가. 종합 결과 34

2.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평가 36

가. 종합 36

나. 이용자 38

다. 상인 41

3.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정성조사 결과] 44

제3장 조사결과 46

1. 종합 만족도 분석 48

가. 종합 만족도 평가 48

나. 응답자 특성별 종합 만족도 비교 49

다. 만족도 및 중요도 51

2. 차원별 만족도 분석 53

가. 종합 53

나. 이용자 55

다. 상인 58

3. 항목별 만족도 분석 61

가. 종합 61

나. 이용자 65

다. 상인 78

라.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91

4. 유형별 만족도 분석 93

가. 조사대상 유형별 만족도 93

나. 응답자 연령별 만족도 93

다. 시장크기별 만족도 94

라. 시장형태별 만족도 97

5. 시장별 만족도 분석 100

가. 시장별 만족도 비교 100

나. 대형시장 101

다. 중형시장 113

라. 소형시장 223

6. 전통시장 개선사항 271

가. 정량조사 개선사항 271

나. 정성조사 개선사항 273

7. 정책관련 문항 275

가. 지원정책 인지도 275

나. 지원정책 경험 여부 276

다. 가장 필요한 지원정책 283

제4장 분석결과에 따른 정책적 제언 284

1. 전통시장 분야 종합결과 286

가. 2016년 전통시장 분야 시민만족도 조사결과의 특징 286

나.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 결과 289

2. 정책적 제언 290

가. 개선과제별 추진전략 290

나. 전통시장 분야 개선전략 292

다. 불만족 집단의 만족도 하락 방지 방안 검토 293

별첨 294

별첨 1. 기초통계표 294

별첨 2. 조사설문지 388

판권기 404

[표2-1] 접근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36

[표2-2] 환경 차원 항목별 중요도 37

[표2-3] 이용자 유형 접근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38

[표2-4] 이용자 유형 운영 차원 항목별 중요도 39

[표2-5] 이용자 유형 환경 차원 항목별 중요도 40

[표2-6] 상인 유형 접근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41

[표2-7] 상인 유형 운영 차원 항목별 중요도 42

[표2-8] 상인 유형 환경 차원 항목별 중요도 43

[표2-9]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44

[표3-1] 이용자 유형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49

[표3-2] 상인 유형 응답자 특성별 만족도 비교 50

[표3-3]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51

[표3-4]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52

[표3-5] 차원별 중요도 53

[표3-6] 차원별 중요도 55

[표3-7] 이용자 유형 중점 관리 차원 57

[표3-8] 차원별 중요도 58

[표3-9] 상인 유형 중점 관리 차원 60

[표3-10] 접근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61

[표3-11] 환경 차원 항목별 중요도 63

[표3-12] 접근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65

[표3-13] 접근성 차원 개선사항 67

[표3-14] 이용자 유형 접근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68

[표3-15] 운영 차원 항목별 중요도 69

[표3-16] 운영 차원 개선사항 71

[표3-17] 이용자 유형 운영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72

[표3-18] 환경 차원 항목별 중요도 73

[표3-19] 이용자 유형 환경 차원 개선사항 75

[표3-20] 이용자 유형 환경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77

[표3-21] 접근성 차원 항목별 중요도 78

[표3-22] 상인 유형 접근성 차원 개선사항 80

[표3-23] 상인 유형 접근성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81

[표3-24] 운영 차원 항목별 중요도 82

[표3-25] 운영 차원 개선사항 84

[표3-26] 상인 유형 운영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86

[표3-27] 환경 차원 항목별 중요도 87

[표3-28] 환경 차원 개선사항 89

[표3-29] 상인 유형 환경 차원 불만의견에 대한 개선방안 90

[표3-30] 이용자 유형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91

[표3-31] 상인 유형 항목 전체 만족도 비교 92

[표3-32] 시장크기별 이용자 유형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95

[표3-33] 시장크기별 상인 유형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96

[표3-34] 시장형태별 이용자 유형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98

[표3-35] 시장형태별 상인 유형 항목별 만족도 및 중요도 99

[표3-36] 시장별 만족도 비교 100

[표3-37]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마장축산물시장 102

[표3-38]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마장축산물시장 104

[표3-39] 마장축산물시장 개선사항 106

[표3-40]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광장시장 108

[표3-41]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광장시장 110

[표3-42] 광장시장 개선사항 112

[표3-43]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신원시장 114

[표3-44]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신원시장 116

[표3-45] 신원시장 개선사항 118

[표3-46]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방학도깨비시장 120

[표3-47]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방학도깨비시장 122

[표3-48] 방학도깨비시장 개선사항 124

[표3-49]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수유전통시장 126

[표3-50]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수유전통시장 128

[표3-51] 수유전통시장 개선사항 130

[표3-52]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구로시장 132

[표3-53]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구로시장 134

[표3-54] 구로시장 개선사항 136

[표3-55]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중곡제일골목시장 138

[표3-56]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중곡제일골목시장 140

[표3-57] 중곡제일골목시장 개선사항 142

[표3-58]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길동복조리시장 144

[표3-59]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길동복조리시장 146

[표3-60] 길동복조리시장 개선사항 148

[표3-61]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암사종합시장 150

[표3-62]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암사종합시장 152

[표3-63] 암사종합시장 개선사항 154

[표3-64]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중부시장 156

[표3-65]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중부시장 158

[표3-66] 중부시장 개선사항 160

[표3-67]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신중부시장 162

[표3-68]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신중부시장 164

[표3-69] 신중부시장 개선사항 166

[표3-70]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도화동상점가 169

[표3-71]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도화동상점가 171

[표3-72] 도화동상점가 개선사항 173

[표3-73]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남성시장 175

[표3-74]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남성시장 177

[표3-75] 남성시장 개선사항 179

[표3-76]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대명여울빛상점가 181

[표3-77]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대명여울빛상점가 183

[표3-78] 대명여울빛상점가 개선사항 185

[표3-79] 인왕시장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인왕시장 187

[표3-80] 인왕시장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인왕시장 189

[표3-81] 인왕시장 개선사항 191

[표3-82]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동부골목시장 193

[표3-83]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동부골목시장 195

[표3-84] 동부골목시장 개선사항 197

[표3-85]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뚝도시장 199

[표3-86]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뚝도시장 201

[표3-87] 뚝도시장 개선사항 203

[표3-88]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중앙시장 205

[표3-89]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중앙시장 207

[표3-90] 중앙시장 개선사항 209

[표3-91]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도선동상점가 212

[표3-92]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도선동상점가 214

[표3-93] 도선동상점가 개선사항 216

[표3-94]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길음시장 218

[표3-95]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길음시장 220

[표3-96] 길음시장 개선사항 222

[표3-97]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수유시장 224

[표3-98]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수유시장 226

[표3-99] 수유시장 개선사항 228

[표3-100]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망원시장 230

[표3-101]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망원시장 232

[표3-102] 망원시장 개선사항 234

[표3-103]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수유골목시장 236

[표3-104]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수유골목시장 238

[표3-105] 수유골목시장 개선사항 240

[표3-106]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목4동시장 242

[표3-107]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목4동시장 244

[표3-108] 목4동시장 개선사항 246

[표3-109]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송화골목시장 248

[표3-110]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송화골목시장 250

[표3-111] 송화골목시장 개선사항 252

[표3-112]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명일시장 254

[표3-113]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명일시장 256

[표3-114] 명일시장 개선사항 258

[표3-115]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영천시장 260

[표3-116]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영천시장 262

[표3-117] 영천시장 개선사항 264

[표3-118] 이용자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둔촌역시장 266

[표3-119] 상인 유형 만족도 및 중요도 - 둔촌역시장 268

[표3-120] 둔촌역시장 개선사항 270

[표3-121] 정량조사 개선사항 271

[표3-122] 정성조사 개선항목 및 개선방안 273

[표3-123] 지원정책 인지도 275

[표3-124] 시설 현대화 사업 경험 여부 276

[표3-125] 상인 역량 강화를 위한 주경야독 상인 아카데미 운영 경험 여부 277

[표3-126] 특화시장 육성을 위한 전통시장 컨설팅 시장닥터 운영 경험 여부 278

[표3-127] 전통시장 가는 날 지정/운영 경험 여부 279

[표3-128] 전통시장 활성화 이벤트 추진 경험 여부 280

[표3-129] 전통시장 활성화 이벤트 추진 경험 여부 281

[표3-130] 전통시장 마켓론 장터쌈짓돈 서비스 확대 경험 여부 282

[표3-131] 가장 필요한 지원정책 283

[표4-1] 전통시장 포트폴리오(portfolio) 분석결과 289

[표4-2] 접근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290

[표4-3] 접근성 차원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290

[표4-4] 환경 차원 항목별 만족도 291

[표4-5] 환경 차원 불만요소 및 개선방안 291

[표4-6] 만족도별 집단 비교 293

[그림2-1] 종합 만족도 34

[그림2-2] 차원별 만족도 34

[그림2-3] 접근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35

[그림2-4] 환경 차원 항목별 만족도 35

[그림2-5] 접근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36

[그림2-6] 환경 차원 항목별 만족도 37

[그림2-7] 이용자 유형 접근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38

[그림2-8] 이용자 유형 운영 차원 항목별 만족도 39

[그림2-9] 이용자 유형 환경 차원 항목별 만족도 40

[그림2-10] 상인 유형 접근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41

[그림2-11] 상인 유형 운영 차원 항목별 만족도 42

[그림2-12] 상인 유형 환경 차원 항목별 만족도 43

[그림3-1] 전통시장 종합 만족도 및 체감 만족도 48

[그림3-2]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53

[그림3-3]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55

[그림3-4] 종합 만족도 및 차원별 만족도 58

[그림3-5] 접근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61

[그림3-6] 환경 차원 항목별 만족도 63

[그림3-7] 접근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65

[그림3-8] 운영 차원 항목별 만족도 69

[그림3-9] 환경 차원 항목별 만족도 73

[그림3-10] 접근성 차원 항목별 만족도 78

[그림3-11] 운영 차원 항목별 만족도 82

[그림3-12] 환경 차원 항목별 만족도 87

[그림3-13] 성별 종합 만족도 93

[그림3-14] 연령별 종합 만족도 93

[그림3-15] 시장크기별 종합 만족도 94

[그림3-16] 시장크기별 차원별 만족도 94

[그림3-17] 시장형태별 종합 만족도 97

[그림3-18] 시장형태별 차원별 만족도 97

[그림3-19] 마장축산물시장 종합 만족도 101

[그림3-20] 마장축산물시장 차원별 만족도 101

[그림3-21]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마장축산물시장 103

[그림3-22]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마장축산물시장 105

[그림3-23] 광장시장 종합 만족도 107

[그림3-24] 광장시장 차원별 만족도 107

[그림3-25]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광장시장 109

[그림3-26]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광장시장 111

[그림3-27] 신원시장 종합 만족도 113

[그림3-28] 신원시장 차원별 만족도 113

[그림3-29]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신원시장 115

[그림3-30]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신원시장 117

[그림3-31] 방학도깨비시장 종합 만족도 119

[그림3-32] 방학도깨비시장 차원별 만족도 119

[그림3-33]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방학도깨비시장 121

[그림3-34]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방학도깨비시장 123

[그림3-35] 수유전통시장 종합 만족도 125

[그림3-36] 수유전통시장 차원별 만족도 125

[그림3-37]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수유전통시장 127

[그림3-38]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수유전통시장 129

[그림3-39] 구로시장 종합 만족도 131

[그림3-40] 구로시장 차원별 만족도 131

[그림3-41]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구로시장 133

[그림3-42]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구로시장 135

[그림3-43] 중곡제일골목시장 종합 만족도 137

[그림3-44] 중곡제일골목시장 차원별 만족도 137

[그림3-45]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중곡제일골목시장 139

[그림3-46]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중곡제일골목시장 141

[그림3-47] 길동복조리시장 종합 만족도 143

[그림3-48] 길동복조리시장 차원별 만족도 143

[그림3-49]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길동복조리시장 145

[그림3-50]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길동복조리시장 147

[그림3-51] 암사종합시장 종합 만족도 149

[그림3-52] 암사종합시장 차원별 만족도 149

[그림3-53]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암사종합시장 151

[그림3-54]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암사종합시장 153

[그림3-55] 중부시장 종합 만족도 155

[그림3-56] 중부시장 차원별 만족도 155

[그림3-57]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중부시장 157

[그림3-58]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중부시장 159

[그림3-59] 신중부시장 종합 만족도 161

[그림3-60] 신중부시장 차원별 만족도 161

[그림3-61]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신중부시장 163

[그림3-62]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신중부시장 165

[그림3-63] 도화동상점가 종합 만족도 168

[그림3-64] 도화동상점가 차원별 만족도 168

[그림3-65]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도화동상점가 170

[그림3-66]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도화동상점가 172

[그림3-67] 남성시장 종합 만족도 174

[그림3-68] 남성시장 차원별 만족도 174

[그림3-69]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남성시장 176

[그림3-70]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남성시장 178

[그림3-71] 대명여울빛상점가 종합 만족도 180

[그림3-72] 대명여울빛상점가 차원별 만족도 180

[그림3-73]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대명여울빛상점가 182

[그림3-74]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대명여울빛상점가 184

[그림3-75] 인왕시장 종합 만족도 186

[그림3-76] 인왕시장 차원별 만족도 186

[그림3-77] 인왕시장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인왕시장 188

[그림3-78] 인왕시장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인왕시장 190

[그림3-79] 동부골목시장 종합 만족도 192

[그림3-80] 동부골목시장 차원별 만족도 192

[그림3-81]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동부골목시장 194

[그림3-82]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동부골목시장 196

[그림3-83] 뚝도시장 종합 만족도 198

[그림3-84] 뚝도시장 차원별 만족도 198

[그림3-85]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뚝도시장 200

[그림3-86]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뚝도시장 202

[그림3-87] 중앙시장 종합 만족도 204

[그림3-88] 중앙시장 차원별 만족도 204

[그림3-89]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중앙시장 206

[그림3-90]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중앙시장 208

[그림3-91] 도선동상점가 종합 만족도 211

[그림3-92] 도선동상점가 차원별 만족도 211

[그림3-93]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도선동상점가 213

[그림3-94]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도선동상점가 215

[그림3-95] 길음시장 종합 만족도 217

[그림3-96] 길음시장 차원별 만족도 217

[그림3-97]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길음시장 219

[그림3-98]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길음시장 221

[그림3-99] 수유시장 종합 만족도 223

[그림3-100] 수유시장 차원별 만족도 223

[그림3-101]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수유시장 225

[그림3-102]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수유시장 227

[그림3-103] 망원시장 종합 만족도 229

[그림3-104] 망원시장 차원별 만족도 229

[그림3-105]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망원시장 231

[그림3-106]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망원시장 233

[그림3-107] 수유골목시장 종합 만족도 235

[그림3-108] 수유골목시장 차원별 만족도 235

[그림3-109]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수유골목시장 237

[그림3-110]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수유골목시장 239

[그림3-111] 목4동시장 종합 만족도 241

[그림3-112] 목4동시장 차원별 만족도 241

[그림3-113]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목4동시장 243

[그림3-114]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목4동시장 245

[그림3-115] 송화골목시장 종합 만족도 247

[그림3-116] 송화골목시장 차원별 만족도 247

[그림3-117]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송화골목시장 249

[그림3-118]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송화골목시장 251

[그림3-119] 명일시장 종합 만족도 253

[그림3-120] 명일시장 차원별 만족도 253

[그림3-121]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명일시장 255

[그림3-122]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명일시장 257

[그림3-123] 영천시장 종합 만족도 259

[그림3-124] 영천시장 차원별 만족도 259

[그림3-125]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차원별 만족도 - 영천시장 261

[그림3-126]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영천시장 263

[그림3-127] 둔촌역시장 종합 만족도 265

[그림3-128] 둔촌역시장 차원별 만족도 265

[그림3-129] 이용자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둔촌역시장 267

[그림3-130] 상인 유형 차원별 만족도 차이 분석 - 둔촌역시장 269

[그림3-131] 지원정책 인지도 275

[그림3-132] 시설 현대화 사업 경험 여부 276

[그림3-133] 상인 역량 강화를 위한 주경야독 상인 아카데미 운영 경험 여부 277

[그림3-134] 특화시장 육성을 위한 전통시장 컨설팅 시장닥터 운영 경험 여부 278

[그림3-135] 전통시장 가는 날 지정/운영 경험 여부 279

[그림3-136] 문화와 예술이 함께하는 전통시장 조성 경험 여부 280

[그림3-137] 전통시장 활성화 이벤트 추진 경험 여부 281

[그림3-138] 전통시장 마켓론 장터쌈짓돈 서비스 확대 경험 여부 282

[그림3-139] 가장 필요한 지원정책 283

[그림4-1] 전통시장 분야 종합 결과 분석 286

[그림4-2] 이용자 유형 종합 결과 분석 287

[그림4-3] 상인 유형 종합 결과 분석 288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2324350 352.14095191 -17-27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2324351 352.14095191 -17-27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EM0000096920 352.14095191 -17-27 이용가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