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0)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1)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2017년 하반기) 유·초·중등 교육기본통계조사 계획 및 지침서 [전자자료] / 최은희, 최보영, 이수진, 안주리, 박병영, 박성호, 오요섭, 고성원, 한효진, 김경남 [외저] 인기도
발행사항
진천군 : 한국교육개발원, 2017
청구기호
전자형태로만 열람가능함
자료실
전자자료
내용구분
연구자료 : 법령/지침
형태사항
1 온라인 자료 : PDF
출처
외부기관 원문
총서사항
연구자료 ; CRM 2017-141
면수
234
제어번호
MONO1201770261
주기사항
공동발행: 교육부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1부 조사 계획 5

Ⅰ. 유ㆍ초ㆍ중등 교육기본통계조사 개요 6

1. 조사 목적 및 의무 6

2. 조사 근거 6

Ⅱ. 유ㆍ초ㆍ중등 교육기본통계조사 계획 7

1. 조사 대상 7

2. 조사 항목 및 조사 기준일 7

3. 조사 추진 체계 8

4. 조사 프로세스 9

5. 추진 경과 및 향후 일정 11

6. 유의 사항 12

7. 문의 방법 안내 12

2부 나이스 교육통계 시스템 매뉴얼 14

Ⅰ. 나이스 교육통계 시스템 매뉴얼 15

1. 교육청 담당자용(시ㆍ도교육청 및 교육지원청) 16

2. 학교 담당자용 59

Ⅱ. 나이스 교육통계 시스템 검증목록 91

3부 유ㆍ초ㆍ중등 교육통계 입력 지침 103

Ⅰ. 공통항목 104

01. 학교기본 105

1-1. 학교개황 105

02. 학교교원 117

2-1. 교원현황(기본사항) 117

03. 학교일반 149

3-1. 체육 시설 현황 149

3-2. 청소년 육성단체 조직현황 153

3-3. 학교운영위원회 구성현황 155

04. 직원현황 159

4-1. 직원현황 159

Ⅱ. 학제별 조사항목 164

1. 유치원 165

1-1. 유치원 교원현황 166

1-2. 연령별 원아수 169

1-3. 원아수별 학급수 현황 171

2. 초등학교 173

2-1. 단식학급 연령별 학생현황 174

2-2. 복식학급 연령별 학생현황 175

2-3. 학업중단학생 현황 179

3. 중학교 183

3-1. 단식학급 연령별 학생현황 184

3-2. 복식학급 연령별 학생현황 185

3-3. 학업중단 학생현황 189

4. 고등학교 193

4-1. 학과 선택 194

4-2. 단식학급 연령별 학생현황 196

4-3. 복식학급 연령별 학생현황 197

4-4. 학업중단학생 현황 202

4-5. 휴학생 현황 207

5. 특수학교 210

5-1. 단식학급 연령별 학생현황 211

5-2. 복식학급 연령별 학생현황 212

6. 공민학교, 고등공민학교 217

6-1. 학생 현황 218

7. 고등기술학교, 각종학교 220

7-1. 학과 선택 221

7-2. 학생 현황 223

4부 부록 226

Ⅰ. 교원 및 공무원 관련 법령 227

Ⅱ. 교육통계 코드 229

Ⅲ. 만연령 환산표 231

판권기 234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