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제출문
목차
I. 요약 보고서 12
01. 용역개요 13
1.1. 목적 13
1.2. 대상 14
1.3. 범위 15
1.4. 기간 17
1.5. 주요 수행내용 17
1.6. 용역사 18
1.7. 용역추진일정 18
02. 수원국별 과업수행 결과(요약) 19
2.1. 피지 19
2.2. 바누아투 34
03. 항로표지 공무원 역량강화 세미나 50
3.1. 목적 50
3.2. 일시 / 장소 50
3.3. 강사진 50
3.4. 참석자 50
3.5. 정책토론회 주요내용 50
II. 피지 52
01. 일반현황 53
1.1. 일반사항 53
1.2. 인문·사회 현황조사 56
1.3. 경제 및 산업현황 조사 61
02. 피지 개발계획 및 관련법 86
2.1. 기본방향 86
2.2. 피지 개발계획 86
2.3. 관련법 조사 88
03. 항만 및 항로표지 조사 및 분석 94
3.1. 항만현황 조사 94
3.2. 항로표지 현황조사 105
04. 항로표지개발 기본계획 수립 139
4.1. 개요 139
4.2. 주요 항별 기본계획 수립 140
4.3. 항로표지개발 단기계획 151
4.4. 항로표지개발 중·장기계획 156
4.5. 항로표지개발 기본계획(총괄) 164
4.6. 항로표지 서비스 강화방안 165
4.7. 항로표지개발 소요예산 169
05. 주요 항로표지 시스템 도입 174
5.1. 개요 174
5.2. 해상교통관제(VTS) 175
5.3. 위성항법보정시스템(DGNSS) 185
5.4. 항로표지 관리운영시스템 196
5.5. 항로표지 관리선박 202
5.6. 대한민국 항로표지 운영현황 206
06. 사업타당성 조사 및 분석 217
6.1. 정책적 타당성 조사 및 분석 217
6.2. 기술적 타당성 조사 및 분석 219
6.3. 경제적 타당성 조사 및 분석 221
07. 사업화 방안 검토 239
7.1. 재원조달 형태 239
7.2. 사업화 방안 248
08. 결론 258
III. 바누아투 259
01. 일반현황 260
1.1. 자연조건조사 260
1.2. 인문·사회 현황조사 262
1.3. 경제 및 산업현황조사 269
02. 관련계획 검토 287
2.1. 기본방향 287
2.2. 상위관련계획 검토 287
2.3. 항로표지 분야 ODA 지원사업 현황 294
2.4. 관련법령 조사 295
03. 항만 및 항로표지 조사 및 분석 298
3.1. 항만현황 조사 298
3.2. 항로표지 현황조사 300
04. 항로표지개발 기본계획 수립 314
4.1. 개요 314
4.2. 주요 항별 기본계획 수립 315
4.3. 항로표지개발 단기계획 327
4.4. 항로표지 중·장기 개발계획 실행방안 333
4.5. 항로표지개발 기본계획(총괄) 340
4.6. 항로표지 서비스 강화방안 341
4.7. 항로표지개발 기본계획 소요예산 346
05. 주요 항로표지 시스템 도입 351
5.1. 개요 351
5.2. 해상교통관제(VTS) 352
5.3. 위성항법보정시스템(DGNSS) 361
5.4. 항로표지 관리운영시스템 371
5.5. 항로표지 관리선박 377
5.6. 대한민국 항로표지 운영현황 380
06. 사업타당성 조사 및 분석 391
6.1. 정책적 타당성 조사 및 분석 391
6.2. 기술적 타당성 조사 및 분석 395
6.3. 경제적 타당성 조사 및 분석 398
07. 사업화 방안 검토 412
7.1. 재원조달 형태 412
7.2. 사업화 방안 421
08. 결론 430
IV. 부록 431
참여기술자 명단 580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