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임산물 수출 OK지원팀과 함께라면) 임산물 수출 OK! : 수요자 맞춤형 임산물 수출 지원 사례집 / 산림청 인기도
발행사항
대전 : 산림청, 2017
청구기호
382.4149 -18-1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97 p. : 삽화, 도표 ; 23 cm
제어번호
MONO1201809382
주기사항
부록: 임산물 수출 OK지원팀 만족도 조사 결과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발간사 : 모든 수출임업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겠습니다 / 김재현

목차

임산물 수출 OK지원팀을 소개합니다 8

01. 현지 맞춤 컨설팅으로 무장한 영림임업(주) 10

수출의 첫 관문, 국제 인증 - 나라마다 다른 인증 뛰어넘기 13

인증 중의 인증, 친환경 인증 - 어렵지만 넘어야 할 산 14

새로운 시장을 발굴하라 - 시장 개척의 핵심은 정보 15

최근 국제 시장 동항 파악 15

수출은 제조가 반, 홍보가 반 - 박람회를 활용하라 16

02. 스토리텔링을 더해 세계 시장에 도전하는 (주)가온우드 18

수출에도 내비게이션이 필요하다 - 기존 시스템 활용한 수출 입문 21

뛰어난 품질은 재미난 이야기와 만나야 한다 - 목재 우수성에 대한 스토리텔링 22

박람회를 활용하라 - 정보는 취하고, 홍보로 알리고 23

중국 시장의 변화에 주목하다 - 사드 관련 상황 변화 주시 24

03. 기술력으로 시장 개척에 나선 신영목재 26

현지 맞춤형 정보로 시장을 개척하라 - TradeNAVI의 정보망 활용 29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몇 가지 노하우 - RADIS로 물류비 절감 30

트렌드 파악과 정보 교류의 장, 박람회 - 국제 박람회 통해 제품 홍보 31

생산자와 수요자의 맞춤 컨설팅 - 바이어 매칭으로 수요 맞춤 시도 32

04. 신품종 표고버섯으로 일본 시장 진출 청흥버섯영농조합 34

수출을 위한 기본 중 기본, 품질 - 품종 개발과 연구가 생명 37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한 해외 마케팅 - 다양한 툴을 통한 정보 공유 38

나라별 소비 시장을 분석하고 공략하라 - 일본 시장의 반응 양호 39

해외 진출 단계에 따른 지원 대책 - 수출 관련 교육 참석 40

05. 우리 대추 세계에 알리는 한반도 42

대추를 친숙하게 소개하라 - 스토리텔링과 콜라보 고려 45

관계기관의 정보와 지원 최대한 활용 - 박람회에서 낯선 대추 알려 46

수출국 인증 준비와 신중한 바이어 선택의 필요성 - 기본적인 신원 확보 중요 47

생산자의 조직화 - 다양하고 규모 있는 마케팅 가능 48

06. 우리의 감을 세계인의 감으로, 감코리아 50

달라야 한다, 감코리아만의 다각적인 차별화 전략 - 감이 아닌 감코리아의 상품 53

새로운 시장에 도전하라 - 베트남 외 신규 시장 공략 54

수출 애로 사항을 해결하라 - 벽은 무너뜨리면 다리가 된다 55

더 너른 세계로 - 수출 권역 확대에 따른 지원 56

07. 열악한 시설과 농가 고령화의 조건을 극복한 보은삼가대추농원 58

시장을 알아야 물건이 팔린다 - 시장의 크기와 소비자의 경향 61

결국은 제품 - 생산의 문제, 마케팅의 문제 62

알아야 받을 수 있다 - 해외 시장 개척 지원 사업 63

현지화 사업 지원도 꼼꼼하게 챙기자 - 바이어에게 샘플 송부 서비스 64

08. 해외 시장에 곤드레나물로 도전하는 (주)젤존푸드 66

제품에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라 - 소량 제품이 대세다 69

가공하거나 가공을 맡기거나 - 아웃소싱도 훌륭한 대안 70

곤드레나물을 베트남에 팔기로 한 이유는? - 새로운 시장의 개척 71

다년간의 수출 노하우를 십분 활용 - 부족한 부분 지속적인 지원 72

09. 물이라고 다 같은 물이 아니다 (주)카소돔 74

과립 외에도 다양한 제품 개발은 필수 - 해외 시장에 맞는 제품 개발 77

입증 가능한 효능 위주로 홍보하라 - 건강기능식품의 장단점 78

전시회와 박람회의 매력 - 수출 경쟁력을 강화하라 79

수출은 시간 싸움이다 - 낯선 제품은 지속해서 알려라 80

10. 생산 설비 확충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 (주)징코밀 82

중국산 은행을 추격을 따돌려라 - 안정적인 공급과 생산 설비 확충 85

징코톡신의 반전 - 사고의 전환, 단점을 장점으로 86

은행 분말을 들어보셨나요 -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라 87

단순한 식품에서 관광지 상품까지 - 결국은 마케팅 88

부록 : 임산물 수출 OK지원팀 만족도 조사 결과 90

종합결과 94

판권기 98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2377676 382.4149 -18-1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2377677 382.4149 -18-1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