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 가이드 : 전자상거래 플랫폼 입점매뉴얼부터 진출 전략까지 / KOTRA 인기도
발행사항
서울 : KOTRA, 2017
청구기호
658.872 -18-29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181 p. : 삽화, 도표 ; 23 cm
총서사항
KOCHI자료 ; 17-017
표준번호/부호
ISBN: 9791160975147
ISBN: 9791160975154(PDF)
제어번호
MONO1201812314
주기사항
부록: 운영대행사(TP사 포함) 및 대리상 리스트
작성자: 장다연, 조민경, 김상헌, 이윤식, 김윤희, 김우정, 최성진, 승종한, 이맹맹, 김영석 외
참고문헌 수록
원문
미리보기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발간사 3

Part 1.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브리핑 6

01. 중국 전자상거래(电子商务) 시장 현황 7

02. 중국 국제전자상거래(跨境电商) 시장 현황 및 개념 이해 12

03. 중국 국제전자상거래(跨境电商) 관련 정책 14

Part 2. 중국 온라인 판매 채널 이해 18

01. 온라인 판매 채널 이해 19

02. 온라인 판매 채널 특징 및 입점 방법 24

02-1. 타오바오, 티몰, 티몰국제 24

02-2. 징동, 징동글로벌 41

02-3. 화장품ㆍ패션 전문몰 : 쥐메이(聚美), Vip.com 51

02-4. 국제전자상거래 전문몰 : 왕이카오라, 양마토우 59

Part 3.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을 위한 제언 67

01. 전문가에게 듣는 차이나 온라인 진출 노하우 68

KNOW-HOW 1. 왕홍마케팅 제대로 이해하고 활용하자 69

KNOW-HOW 2. 결국 본질은 제품의 품질이다 71

KNOW-HOW 3. 중국 SNS 광고 알고 활용하기 73

KNOW-HOW 4. 중국 국경간 전자상거래 현황 및 전망 76

KNOW-HOW 5. 중국은 지금 신유통(新零售) 열풍 79

KNOW-HOW 6. 글로벌 중소기업 알리바바 해외직구의 길 82

KNOW-HOW 7. 메이저몰만 보지 말고 자사 역량별로 타켓 플랫폼을 다변화 하자 86

KNOW-HOW 8. 정책 변화 리스크에 대한 대비는 필수다 88

KNOW-HOW 9.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微博) 활용 기업 홍보법 89

BUYER INTERVIEW 01. 베이징 바이어 인터뷰 92

BUYER INTERVIEW 02. B2LiNK 이소형 대표 인터뷰 95

BUYER INTERVIEW 03. 아이오앤코 코리아 인터뷰 100

02. 성공ㆍ실패 사례로 읽는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 노하우 102

CASE 01. 다다메이메이 플랫폼 103

CASE 02. 이니스프리 106

CASE 03. 라네즈 108

CASE 04. 네이처 리퍼블릭 110

CASE 05. 더 샘 112

CASE 06. 한두이서(韓都衣舍) 114

CASE 07. 싼즈송슈(三只松鼠) 116

CASE 08. HM International 118

03. 이용자에게 직접 묻는 중국 온라인 쇼핑 120

SURVEY 01. 자주 이용하는 온라인쇼핑몰 121

SURVEY 02. 구매 상품에 대한 코멘트 123

SURVEY 03. O2O 매장 서비스 이용의향 131

SURVEY 04. 해외직구 경험 132

SURVEY 05. 온라인쇼핑을 위해 주로 사용하는 기기, 사용이유 및 주요 경로 134

SURVEY 06. 한국 상품 구입 경험, 이유, 보완점 136

SURVEY 07. 온라인쇼핑 시 고려 요인, 상담 경험 139

[부록] 운영 대행사(TP사 포함) 및 대리상 리스트 141

B2LiNK 143

AIONCO KOREA Co.Ltd 144

Acommate 145

cheil PengTai 146

Magic Panda 147

Beijing jingping technology 148

Beijing Letian century science and technology development 149

Beijing zhenyan lisher trading co. LTD 150

Jingji people 151

Huibo wo (Beijing)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 152

Shanghai Weimeng enterprise development co. LTD 153

Beijing honghai longteng electronic commerce co. LTD 154

Shanghai leili electronic commerce service co. LTD 155

Guangzhou Ruoyuchen Tech. Co. Ltd 156

Mingtao MIHC 157

Buy Quickly 158

Blueyee Technology 159

Lily&Beauty 160

Extreme Ecommerce 161

Beijing New7 162

Sunday E-commerce Co., Ltd 163

Hangzhou Tao Network 164

Shanghai YLJ Fashion 165

Hangzhou Bicheng Network Technology 166

Kylinet Network Technology 167

HANGZHOU BRANDTOP MANAGEMENT 168

Shanghai Ecmoho Health Technology 169

Henan Boweizhen Wenhua Chuanbo Co.,ltd 170

Xinxiang Longyun Advertising Co.,ltd 171

Guanji Brand Design Co.,ltd 172

Zhengzhou Yiya Network Co.,ltd 173

Anhui Sanweny Dianzishangnwu Co.ltd 174

Nanjing Huiyinlehu Co.,Ltd 175

Jiangsu Holy Enodios International Business Co.,Ltd 176

Nanjing Alldo Trading Co.,Ltd 177

BUYWORLD 178

Nanjing Hubang food Co.,Ltd 179

판권기 182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2398102 658.872 -18-29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2398103 658.872 -18-29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