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자명 참조
  • 용어관계사전
  • 검색히스토리
  • 옵션유지
  • 자동완성
  • 상세검색

    자료구분

  • 검색: 1,216 ms /
통합검색 : "MONO1201833825" (전체 1건)

추천

목차보기

표제지

목차

연구요약 3

제1장 연구개요 32

Ⅰ. 연구의 목적 33

Ⅱ. 연구의 방법 35

Ⅲ. 연구의 범위 37

Ⅳ. 연구의 기대효과 39

제2장 축제개최 환경 분석 41

Ⅰ. 국내 사회적 환경 42

1. 국내 사회적 동향 42

2. 법ㆍ제도적 환경 44

3. 지역문화자원의 창조적 활용 수요 증가 45

Ⅱ. 국내 축제개최 환경 46

1. 국내 지역축제 현황 46

2. 국내 축제개최 수 및 예산 추이 47

3. 문화관광축제 현황 및 선정기준 48

Ⅲ. 임실군 축제개최 환경 50

1. 일반 지역개관 50

1) 지리적 환경 분석 50

2) 사회적 환경 분석 52

3) 문화관광 자원 분석 55

2. 기존 축제 개최 현황 59

1) 소충 사선 문화제 59

2) 오수 의견문화제 61

3) 치즈 페스티벌 63

3. 문제점과 한계 64

1) 대외적 인지 및 홍보 미흡 64

2) 주민 통합 및 화합 부족 65

3) 핵심 프로그램 개발 미흡 65

4) 지역 활성화 효과 미흡 66

제3장 임실대표축제 선정 및 개발 과정 67

Ⅰ. 대표축제 선정 기준 제시 68

1. 대표축제 선정의 합리적 판단 근거 마련 68

2. 대표축제의 내용 구성의 객관적 조건 제시 68

3. 대표축제선정 기준 세부 항목 69

1) 기본요건 충족도 분석 항목 70

2) 대표축제선정의 소재 및 콘텐츠 선호도 분석 항목 73

Ⅱ. 4개의 예비선정축제 비교 분석 77

1. 임실 축제 콘텐츠 현황 및 선정 77

1) 지역산업융합형 자원 (치즈, 유기농 먹거리) 78

2) 역사ㆍ문화예술형 자원 (기복신앙, 농악, 문학) 81

2. 콘텐츠별 대표 축제(안) 제시 84

1) 「(가칭)임실 푸드라이프 N와인 페스티벌」 84

2) 「(가칭)임실 선남선녀치즈피차축제」 88

3) 「(가칭)임실 락(樂) 축제」 92

4) 「(가칭)임실 다산 축제」 96

Ⅲ. 2개의 예비축제 선정 100

1. "임실치즈축제"의 기획 방향 및 내용 100

1) 축제 개요 100

2) 축제 특성 100

3) 축제 기대효과 102

4) 축제 SWOT 분석 103

2. "임실치즈락(樂) 축제"의 기획 방향 및 내용 110

1) 축제 개요 110

2) 축제 특성 110

3) 축제의 기대효과 116

4) 축제 SWOT 분석 117

Ⅳ. 2개 예비축제의 대표축제선정기준 적용 결과 및 분석 124

1. 예비축제별 기본요건충족도 분석 124

2. 예비축제별 소재 및 콘텐츠 선호도 분석 130

Ⅴ. 임실대표축제 최종 선정(안)의 개요 135

1. 예비 선정안 축제 분석을 통한 대표축제 방향 설정 135

2. 축제별 대표축제선정기준 적용을 통한 결과 분석ㆍ비교 137

3. 대표축제선정 필요성 및 요건 139

제4장 "(가칭)임실치즈락(樂)축제" 기본계획(안) 142

Ⅰ. 임실치즈락(樂)축제의 개요 143

Ⅱ. 축제의 개최효과 145

1. 6차 산업의 활성화 효과 극대화 145

2. 지역의 문화브랜드 이미지 제고효과 145

3. 주민 화합 및 자긍심 고취 146

4. 지역경제 활성화 146

5. 지역의 문화정체성 확립 147

Ⅲ. 축제의 특성 148

1. 치즈의 복합적 의미와 가치 강조 148

2. 임실 지역의 즐거운 놀이 콘텐츠(락, 樂) 효과 극대화 150

Ⅳ. 축제 기획의 주요 전략 152

1. 지역대표축제 요건 충족 전략 152

1) 참여와 공감 전략 152

2) 재미와 체험 전략 158

3) 개방과 포용 전략 161

4) 지속가능성 전략 165

5) 어메니티 전략 170

2. 지역대표 소재 및 콘텐츠 선호도 활용 전략 176

1) 글로컬리티 전략 176

2) 독창성 전략 180

3) 매력성 전략 184

4) 브랜드 가치 전략 187

Ⅴ. 축제 프로그램 구성 및 공간 계획 192

1. 축제 프로그램 192

1) 체험 프로그램 192

2) 전시ㆍ영상 프로그램 197

3) 공연 프로그램 201

4) 이벤트 프로그램 204

5) 교육 및 학술 프로그램 206

2. 축제 공간 계획 208

1) 축제 공간 설정 208

2) 치즈 Zone 209

3) 락(樂)Zone 212

4) 풍요Zone 213

Ⅵ. 축제 추진 및 운영 전략 216

1. 고객관리의 효율화 216

1) 축제 방문 고객 리스트 확보 216

2) 고객 정보를 통한 리스트 구축 216

3) 축제 선호 정보 제공 217

2. 축제 추진 조직 체계화 217

3. 지역주민의 적극적 참여 유도 220

1) 축제 참여 예산 지원 220

2) 주민교육 활성화 221

3) 면단위별 축제 참여 의무 부여 221

4) 주민의견 반영 조직 구성 221

4. 문화관광축제 효과 극대화 222

1) 문화예술 콘텐츠를 활용한 전문 프로그램 기획과 참여 222

2) 축제와 지역관광의 연계 222

3) 지역자매결연과 축제의 연계 224

4) 지역 특산품 및 기념품, 먹거리의 활용 225

5. 축제 운영 전략 228

1) 인력 운영 전략 228

2) 공간 운영 전략 231

3) 교통 및 주차관리 전략 232

4) 안전관리 전략 233

5) 숙박 및 편의시설 관리 전략 234

제5장 임실대표축제 단계별 발전전략 236

Ⅰ. 단기 발전전략 238

1. 축제 조직 및 운영의 안정화 238

1) 축제 조직 및 인력 전문화 238

2) 축제 운영 체계화 241

Ⅱ. 중기 발전전략 244

1. 축제 인지도 확대 및 지역 축제 브랜드화 244

1) 축제 홍보 마케팅 강화 244

2) 지역민 참여 축제 인력 네트워크 구축 247

3) 지역 내 축제 연계 사업 확대 249

2. 문화부 선정 대표 문화관광축제화 251

1) 선정 기준 검토 및 시사점 도출 251

2) 임실군 인구규모 유사 지역의 축제 선정 현황 탐색 및 전략 마련 256

Ⅲ. 장기 발전전략 262

1. 축제와 지역 산업의 융합화로 재정자립도 확보 262

2. 글로벌 축제화로 지역 브랜드 구축 및 국제적 지명도 확대 265

참고문헌 267

판권기 272

〈표 2-1〉 임실읍ㆍ면 인구 현황 52

〈표 2-2〉 임실군 인구추이 52

〈표 2-3〉 임실의 전설 명칭과 간략 내용 55

〈표 2-4〉 자연관광자원 57

〈표 2-5〉 소충ㆍ사선문화제 개요 59

〈표 2-6〉 오수의견문화제 개요 61

〈표 2-7〉 치즈 페스티벌 개요 63

〈표 3-1〉 대표축제선정기준별 세부 항목 69

〈표 3-2〉 연도별 치즈 소비량 78

〈표 3-3〉 ̍15년 임실군 치즈 관련사업 육성 계획 79

〈표 3-4〉 임실군 주요 특산물 생산 현황 80

〈표 3-5〉 지역 내 '다산(多産) 축제'와 연계 가능한 콘텐츠 81

〈표 3-6〉 「(가칭)임실 푸드라이프 N와인 페스티벌」 개요 84

〈표 3-7〉 「(가칭)임실 푸드라이프 N와인 페스티벌」 SWOT분석 87

〈표 3-8〉 「(가칭)임실선남선녀치즈피자축제」 개요 88

〈표 3-9〉 (가칭)임실 선남선녀치즈피차축제 SWOT분석 91

〈표 3-10〉 「(가칭)임실 락(樂) 축제」 개요 92

〈표 3-11〉 (가칭)임실 락(樂) 축제 SWOT분석 94

〈표 3-12〉 「(가칭)임실 다산 축제」 개요 96

〈표 3-13〉 (가칭)임실 다산 축제 SWOT분석 98

〈표 3-14〉 임실치즈축제 개요 100

〈표 3-15〉 임실군 녹색농촌체험마을 101

〈표 3-16〉 임실군 내 지역의 특산물 및 관련 인프라 101

〈표 3-17〉 임실치즈관광 자원 현황 103

〈표 3-18〉 임실군 65세 이상 인구 추이 104

〈표 3-19〉 임실군 지역축제 예산투입경과('14) 105

〈표 3-20〉 임실군 숙박시설 109

〈표 3-21〉 임실군 식당시설 109

〈표 3-22〉 임실치즈축제의 SWOT 분석 요약 109

〈표 3-23〉 임실치즈축제 개요 110

〈표 3-24〉 임실출신 문학가 및 주요작품 111

〈표 3-25〉 섬진강 관련 문학작품 112

〈표 3-26〉 임실군에 전해 내려오는 대표적 바위설화 114

〈표 3-27〉 임실군 주요 인물 현황 115

〈표 3-28〉 필봉문화촌의 수용 가능인원 118

〈표 3-29〉 임실군 숙박시설 122

〈표 3-30〉 (예시) 임실군 구간별 이동시 농어촌 버스 노선 123

〈표 3-31〉 임실락축제의 SWOT 분석 요약 123

〈표 3-32〉 '참여와 공감' 요건 충족도 비교 분석 124

〈표 3-33〉 '재미와 체험' 요건 충족도 비교 분석 125

〈표 3-34〉 '개방과 포용' 요건 충족도 비교 분석 126

〈표 3-35〉 '지속가능성' 요건 충족도 비교 분석 127

〈표 3-36〉 '어메니티' 특성 충족도 비교 128

〈표 3-37〉 예비축제별 기본요건충족도분석 항목 적용 결과 129

〈표 3-38〉 '글로컬리티' 특성 충족도 비교 130

〈표 3-39〉 '독창성' 특성 충족도 비교 131

〈표 3-40〉 '매력성' 특성 충족도 비교 132

〈표 3-41〉 '브랜드 가치' 특성 충족도 비교 133

〈표 3-42〉 예비축제별 소재 및 콘텐츠 선호도 분석 항목 적용 결과 134

〈표 3-43〉 임실대표축제 발굴 및 육성방안 연구 중간보고회 개최 135

〈표 3-44〉 임실군 자문위원 방문일정 136

〈표 3-45〉 소충ㆍ사선제 대표축제선정기준 점수 산출 결과 137

〈표 3-46〉 오수의견문화제 대표축제선정기준 점수 산출 결과 138

〈표 3-47〉 치즈페스티벌 대표축제선정기준 점수 산출 결과 138

〈표 3-48〉 기존축제와 예비축제(안) 대표축제 선정기준 점수 비교 138

〈표 3-49〉 전라북도 관광객 현황 140

〈표 4-1〉 임실치즈락(樂) 축제 개요 143

〈표 4-2〉 참여와 공감 전략 요약 152

〈표 4-3〉 임실군 대표 예술단체 153

〈표 4-4〉 임실군 생활예술동호회 현황 153

〈표 4-5〉 임실군 내부 주요 사회단체 154

〈표 4-6〉 재미와 체험 전략 요약 158

〈표 4-7〉 대표축제(안) 기본요건 충족 전략 요약 161

〈표 4-8〉 지속가능성 전략 요약 165

〈표 4-9〉 어메니티 전략 요약 170

〈표 4-10〉 대표축제(안) 기본요건 충족 전략 요약 175

〈표 4-11〉 글로컬리티 전략 요약 176

〈표 4-12〉 독창성 전략 요약 180

〈표 4-13〉 대표소재 및 콘텐츠 활용 전략 요약 184

〈표 4-14〉 브랜드 가치 전략 요약 187

〈표 4-15〉 대표소재 및 콘텐츠 활용 전략 요약 191

〈표 4-16〉 대표축제(안)의 전체 체험 프로그램 192

〈표 4-17〉 핵심 체험 프로그램 193

〈표 4-18〉 부대 체험 프로그램 194

〈표 4-19〉 대표축제(안)의 전시 프로그램 198

〈표 4-20〉 핵심 전시ㆍ영상 프로그램 198

〈표 4-21〉 부대 전시 프로그램 200

〈표 4-22〉 대표축제(안)의 전체 공연 프로그램 201

〈표 4-23〉 핵심 공연 프로그램 202

〈표 4-24〉 부대 공연 프로그램 203

〈표 4-25〉 대표축제(안)의 이벤트 프로그램 204

〈표 4-26〉 핵심 이벤트 프로그램 205

〈표 4-27〉 부대 이벤트 프로그램 206

〈표 4-28〉 학술 프로그램 207

〈표 4-29〉 치즈존 주요 프로그램 구성 211

〈표 4-30〉 락(樂)존 주요 프로그램 구성 213

〈표 4-31〉 풍요존 주요 프로그램 구성 215

〈표 4-32〉 군청 내 과별 업무 분장 예시 219

〈표 4-33〉 임실치즈락(樂) 축제 조직체계별 업무 분장 예시 220

〈표 4-34〉 임실 지역 관광패키지 예시 223

〈표 4-35〉 임실 테마 관광패키지 예시 223

〈표 4-36〉 임실과 타지역 관광패키지 예시 224

〈표 4-37〉 임실군 타 지방자치단체 및 읍면동 단위 지역교류 현황 224

〈표 4-38〉 임실 대표 기념품과 특산품, 먹거리 226

〈표 4-39〉 축제 인력 유형화 및 세분화 228

〈표 4-40〉 인력운영 계획 예시 229

〈표 4-41〉 임실 지역 내부 인력 모집 대상 단체 230

〈표 4-42〉 임실군 숙박시설 234

〈표 4-43〉 임실군 녹색농촌체험마을 현황 235

〈표 5-1〉 전라북도 소재지 대학, 전문대학의 현황 239

〈표 5-2〉 F1 자원봉사 교육 예시 241

〈표 5-3〉 축제 평가 방식 예시 241

〈표 5-4〉 축제운영방식에 따른 분류 242

〈표 5-5〉 축제 시기별 주요 교육 및 홍보 내용(예시) 248

〈표 5-6〉 문화체육관광부 문화관광축제 지원 현황 252

〈표 5-7〉 2015년 문화관광축제 253

〈표 5-8〉 2014년 문화관광축제 평가방식 254

〈표 5-9〉 문화관광축제 등급별 평균 시군구 예산(국비지원제외) 255

〈표 5-10〉 2015 문화관광축제별 소요예산 255

〈표 5-11〉 임실군 인구규모와 유사한 지역의 2015 문화관광축제 선정현황 257

〈표 5-12〉 임실군 인구규모 유사지역 2015 문화관광축제 선정: 대표축제 258

〈표 5-13〉 임실군 인구규모 유사지역 2015 문화관광축제 선정: 최우수축제 258

〈표 5-14〉 임실군 인구규모 유사지역 2015 문화관광축제 선정: 우수축제 260

〈표 5-15〉 임실군 인구규모 유사지역 2015 문화관광축제 선정: 유망축제 261

〈표 5-16〉 세계 주요 축제들 예산 및 재정자립도 262

〈표 5-17〉 축제와 문화행사의 차이 비교 263

〈표 5-18〉 해외 대표적 치즈 생산지역 266

[그림 1-1] 임실군 대표축제 방향 및 단계별 추진 목표 34

[그림 2-1] 국내 주요 사회 동향 지표 42

[그림 2-2] 외래 관광객 수 추이 43

[그림 2-3] 국내여행 참가자수('09~'13) 43

[그림 2-4] 세계해양영웅 캐릭터 45

[그림 2-5] 연도별 국내 지역축제 현황 46

[그림 2-6] 전국 지역축제 개최 수 및 예산 총액 추이 47

[그림 2-7] 문화관광축제 선정수 및 예산지원액 48

[그림 2-8] 축제동향 2014/2015년 문화관광축제 49

[그림 2-9] 임실군 지역 위치도 50

[그림 2-10] 임실군 지리적 위치 51

[그림 2-11] 임실 권역별 지도 51

[그림 2-12] 전라북도 노인인구비율 53

[그림 2-13] 임실군 산업 현황(2010 생산액 기준) 54

[그림 2-14] 임실군 산업구조 변화추이(생산액 기준) 54

[그림 2-15] 임실엔치즈 브랜드 57

[그림 2-16] 대한민국 대표치즈 임실치즈 57

[그림 2-17] 소충ㆍ사선문화제 60

[그림 2-18] 소충ㆍ사선문화제 사선녀 선발대회 60

[그림 2-19] 오수의견문화제 현장 62

[그림 2-20] 오수의견문화제 행사 62

[그림 2-21] 임실 치즈페스티벌 63

[그림 2-22] 임실 치즈페스티벌 치즈체험 63

[그림 2-23] 오수의견문화제 관련 기사 65

[그림 3-1] 임실 축제 콘텐츠 자원 77

[그림 3-2] 임실군민의 치즈 생산 현장-1 78

[그림 3-3] 임실군민의 치즈 생산 현장-2 78

[그림 3-4] 치즈마을 체험 현장 79

[그림 3-5] 임실치즈테마파크 내부 79

[그림 3-6] 제1회 고추아가씨 선발대회 81

[그림 3-7] 사곡리 남근석 81

[그림 3-8] 신덕면 거북돌 81

[그림 3-9] 박사골 체험관 81

[그림 3-10] 임실 치즈 82

[그림 3-11] 임실 고추 82

[그림 3-12] 임실 박사골 무가당 시골엿 82

[그림 3-13] 필봉농악보존회 공연 83

[그림 3-14] 김용택 시인 생가 83

[그림 3-15] 김용택 시인과 함께하는 섬진강변 걷기 행사 83

[그림 3-16] 올리프푸드페스티벌 포스터 85

[그림 3-17] tvn 삼시세끼 방송 포스터 85

[그림 3-18] 대표축제(안) 선정과정-1 99

[그림 3-19] 연도별 가공치즈 생산ㆍ소비량 106

[그림 3-20] 양평 딸기체험 축제 107

[그림 3-21] 이천 도자기 체험 축제 107

[그림 3-22] 임실역사 주변-1 108

[그림 3-23] 임실역사 주변-2 108

[그림 3-24] 포르데 전통음악 축제 포스터 111

[그림 3-25] 포르데 전통음악 축제 참가자 111

[그림 3-26] 효석 문화제 현장-1 113

[그림 3-27] 효석 문화제 현장-2 113

[그림 3-28] 황임징 정려비 115

[그림 3-29] 황임징 정려각 115

[그림 3-30] 영국 에든버러 문학축제-1 117

[그림 3-31] 영국 에든버러 문학축제-2 117

[그림 3-32] 필봉농악전수교육관 방문객 추이 118

[그림 3-33] 필봉문화촌 지도 119

[그림 3-34] 강변사리 마을 119

[그림 3-35] 전라북도 노인인구비율 120

[그림 3-36] 임실군 읍면동 노령화지수 120

[그림 3-37] 김용택 시인 생가 122

[그림 3-38] 김용택 시인 생가 주변 122

[그림 3-39] 임실 대표축제 발굴 및 육성방안 중간보고 135

[그림 3-40] 대표축제 발굴 및 육성방안 토론회 현장-1 136

[그림 3-41] 대표축제 발굴 및 육성방안 토론회 현장-2 136

[그림 3-42] 대표축제(안) 선정과정-2 141

[그림 4-1] 임실치즈락(樂) 축제의 의미와 개최 효과 143

[그림 4-2] 치즈의 복합적 의미와 가치 148

[그림 4-3] 락(樂)의 의미: 세부키워드 150

[그림 4-4]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155

[그림 4-5]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대동난장 155

[그림 4-6] 임실 건고추 155

[그림 4-7] 임실군 주민교육 현장 155

[그림 4-8] 소충사선제 사선녀 156

[그림 4-9] 오수의 개 156

[그림 4-10] 홍성내포문화축제 1 157

[그림 4-11] 홍성내포문화축제 2 157

[그림 4-12] 일본 마츠리 현장 159

[그림 4-13] 아산 온천수 물총쏘기 현장 159

[그림 4-14] 임실치즈테마파크 홈페이지 160

[그림 4-15] 임실군과 진구청 도농교류 160

[그림 4-16] 화천 산천어 축제 161

[그림 4-17] 태백쿨시네마 페스티벌 161

[그림 4-18] 도화지 도예문화원 162

[그림 4-19] 김용택 시인 162

[그림 4-20] 진도 바닷길 축제 1 163

[그림 4-21] 진도 바닷길 축제 2 163

[그림 4-22] 임실 35사단 군악대 164

[그림 4-23] 필봉농악보존회 164

[그림 4-24] 임실치즈콘테스트 수상 166

[그림 4-25] 스위스 치즈품평회 현장 166

[그림 4-26] 임실 향토음식점 166

[그림 4-27] 임실민생투어 홍보 브로셔 167

[그림 4-28] 필봉마을 굿축제 168

[그림 4-29] 임실공설운동장 조감도 169

[그림 4-30] 전주한옥마을 임실치즈점보롤 169

[그림 4-31] 필봉문화촌 기념품 169

[그림 4-32] 임실역과 임실역 부근 171

[그림 4-33] 임실 다슬기탕 172

[그림 4-34] 임실 특산품 172

[그림 4-35] 섬진강변 일러스트 172

[그림 4-36] 임실 옥정호 풍경 172

[그림 4-37] 함평 나비축제 173

[그림 4-38] 무주 반딧불 축제 173

[그림 4-39] 임실 신평면 윷판유적 174

[그림 4-40] 소충제 현장 174

[그림 4-41] 임실 최초 치즈 생산 마을 177

[그림 4-42] 최초 치즈 생산 177

[그림 4-43] 지정환 신부 177

[그림 4-44] 사선녀 선발대회 177

[그림 4-45] 진해 군항제-1 177

[그림 4-46] 진해 군항제-2 177

[그림 4-47] 임실 정월 대보름 굿 축제 178

[그림 4-48] 임실 다슬기탕 178

[그림 4-49] 강릉 단오제 현장 178

[그림 4-50] 샤를르빌 인형극 축제 현장-1 179

[그림 4-51] 샤를르빌 인형극 축제 현장-2 179

[그림 4-52] 스페인 토마토 축제-1 181

[그림 4-53] 스페인 토마토 축제-2 181

[그림 4-54] 네덜란드 치즈축제 현장-1 182

[그림 4-55] 네덜란드 치즈축제 현장-2 182

[그림 4-56] 대구 치맥축제 현장 182

[그림 4-57] 에든버러 축제 현장-1 183

[그림 4-58] 에든버러 축제 현장-2 183

[그림 4-59] 지역특산물, 옥정호 188

[그림 4-60] 임실 대표 캐릭터 188

[그림 4-61] 임실치즈 189

[그림 4-62] 임실 치즈마을 치즈 생산 현장 189

[그림 4-63] (가칭)임실치즈락(樂)축제 공간 구성 209

[그림 4-64] 치즈존 프로그램 배치 209

[그림 4-65] 락존 프로그램 배치 212

[그림 4-66] 풍요존 프로그램 배치 213

[그림 4-67] 임실치즈락축제 조직체계 217

[그림 4-68] 임실군 자매결연지역 방문 현장 224

[그림 4-69] 면단위 자매결연 방문 현장 224

[그림 5-1] 임실축제 중장기 발전전략(안) 237

[그림 5-2] 축제아카데미 현장 240

[그림 5-3]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평가보고서 242

[그림 5-4] 축제홍보전략기획의 순서 244

[그림 5-5] 임실 브랜드 로고 247

[그림 5-6] I love NY 로고 247

[그림 5-7] I love NY 기념품 247

[그림 5-8] 민ㆍ관 의사소통 시스템 구축(예시) 249

[그림 5-9] 풍년제과 251

[그림 5-10] 풍년제과 수제초코파이 251

[그림 5-11] 비앙브니 아 라페름 로고 264

[그림 5-12] 비앙브뉘 아 라 페름 사업 현황 264

[그림 5-13] 보령머드축제 전경 265

[그림 5-14] 보령머드축제 관광객 모습 265

[그림 5-15] 체다치즈 266

[그림 5-16] 파르메산 치즈 266

[그림 5-17] 알크마르치즈시장 266

[그림 5-18] 임실지역 농산물 중심 축제의 활성화에 따른 파급효과(안) 266

[{value=INET}]

  • 자료명/저자사항 [_TI] :임실대표축제(문화관광축제) 발굴 및 육성방안 연구 [전자자료] / 임실군
  • 자료명/저자사항 [TI] :임실대표축제(문화관광축제) 발굴 및 육성방안 연구 [전자자료] / 임실군
  • 발행사항 [PublicationStatement] :임실군 : 임실군청, 2015
  • 수록지명 [Container] :
  • 청구기호 [CC] :전자형태로만 열람가능함
  • 자료실 [DataCenter] :전자자료
  • 내용구분 [Contents] :연구자료 : 통계
  • 형태사항 [Form] :1 온라인 자료 : PDF
  • 출처 [ContentUrl] :http://www.prism.go.kr/homepage/origin/retrieveOriginDetail.do;jsessionid=862AB9559181B980EF005A8BFBEE57FD.node02?pageIndex=1&research_id=4760000-201500004&cond_organ_id=4760000&leftMenuLevel=120&cond_research_name=&cond_research_start_date=&cond_research_end_date=&pageUnit=10&cond_order=3
  • UCI [UCI] :G901:A-0009031041
  • 총서사항 [AseriesStatement] :
  • 면수 [PAGE] :272
  • 표준번호/부호 [ISSN] :
  • 제어번호 [CN] :MONO1201833825
  • 주기사항 [CycleMatter] :

    연구기관: 한국문화관광연구원

    연구책임자: 류정아

  • 원문유무 [ISDB] :1
  • 커버이미지 [COVER] :/thumb/MONO/1201/8338/MONO1201833825/
  • 배가코드 [SL] :ER
  • 목차 유형 [TOCPATH] :/data-db1-irm/mono004/PDF/20180709/MONO1201833825/MONO1201833825.toc
  • 초록 유형 [ABSPATH] :
  • 해제 유형 [EXPPATH] :
  • 이용현황 [UsingStatus] :N
  • 동일저자자료 [SameAuth] :
  • 발행자 [Publisher] :임실군청
  • 발행년 [PD1] :2015
  • 원문패스1 [PATH1] :/data-db1-irm/mono004/PDF/20180709/MONO1201833825/MONO1201833825.pdf
  • 원문패스2 [PATH2] :
  • 판매유형 [SELLTYPE] :F
  • 원문유형1 [WT1] :P
  • 원문유형2 [WT2] :
  • 음성지원 [TT1] :1
  • 다운로드 가능여부 [DOWN] :Y
  • 인기도 [PPR] :8
  • 관련자료 [KRMLINK] :
  • 발행지 [PP] :임실군
  • 닫기 이전 다음
    닫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