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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브랜드의 땅1부 정체성1 프라다: 나의 정체성을 알 때, 비로소 브랜드는 ‘필요’가 된다2 지방시: 이질성의 매력을 문화로 꽃피우다3 비비안웨스트우드: 편협한 여성성에 메스를 들다4 발렌시아가: 왕 같은 취향을 시민에게 선사하다5 아마존: 기존의 상거래를 벗어나 접속의 통로를 만들다2부 감각과 욕망6 스타벅스: 귀향할 때, 죽음충동은 비로소 예술이 된다7 베르사체: 금기와 위반의 에로티즘, 그리고 죽음8 알렉산더맥퀸: 갑갑한 현실 너머로 비상하라9 베네통: 미세한 색채감각으로 세상을 매혹하다 3부 주체성10 샤넬: 잔향이 향기되어 바람에 날릴 때 멈춰진 잠재력은 깨어난다11 페라가모: 부속품이기를 저항하고 인간의 지문을 고집하다12 구찌: 기계로 인한 상실감에 치유를 선사하다13 랑방: 어리고 약한 자아를 자기실현의 길로 이끌다14 로얄코펜하겐: 빛이 없어도 백자의 미는 다가온다15 레고: 동일한 브릭의 수많은 시뮬레이션으로 원본이 창조되다4부 시간성16 티파니: 맘에 품은 보석 하나, 화살촉에 실어 영원을 겨누다17 랄프로렌: 낯선 것에 오래된 미래를 접속하라18 까르띠에: 시계 속에서 세상에 없는 계절을 보다19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가공 이십팔면체의 비밀20 디즈니: 정지된 그림들을 편집하여 생명을 불어넣다21 몽블랑: 스러지는 허무를 찔러 기억을 현실로 살려낸다5부 매체성22 버버리: 몸을 확장하여 노예근성을 넘어선다 23 갈리마르: 편집되지 않은 정보를 베스트셀러로 만들다 24 민음사: 설움을 삭이고 시와 같이 우아한 개혁으로 25 리바이스: 당신의 블루진을 이곳에서 만드십시오 26 펭귄북스: 긁힘의 공간감을 평면 구성에 심어 놓다 6부 일상성27 이세이 미야케: 피폭으로 주름진 인생, 주름옷으로 패션계를 주름잡다 28 아르마니: 무채색으로 생명체의 안정감과 저항력을 키우다 29 크리스챤디올: 현실을 넘어 저항하라 30 알레시: 기능성만 강조되던 모던 디자인에 예술적 반격을 꾀하다 31 루이비통: 잃어버린 말발굽 소리를 가방에 담다 32 입생로랑: 일상이 예술이 되고 예술이 일상이 되는 패션욕망은 감각을, 신체를 복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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