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1장 _ 미래에 온 걸 환영합니다자율 마케팅 세계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마케터를 위한 AI 세계에 입문하신 걸 환영합니다 이 책은 누구를 위한 것일까? 밝게 빛나는 미래 돈이 많이 들더라도 AI를 도입하는 게 이익일까? 그렇다면 AI는 무엇일까? AI 우산 학습하는 기계 아직 도달하지 못한 것일까? AI는 어떤 재앙을 초래할까? 머신러닝의 최대 장애물 머신러닝이 가진 최고의 자산 우리는 정말 계산할 수 있을까? 2장 _ 머신러닝 입문데이터 과학자가 2장을 읽어야 할 세 가지 이유 마케팅 전문가가 2장을 읽어야 하는 이유 우리는 우리가 정말 똑똑하다고 생각한다 용어를 정의하라 모든 모델은 틀렸다 유용한 모델 생각할 것이 너무 많다 기계는 커다란 아기 기계가 빛을 발하는 부분 강AI 대 약AI 적절한 일을 완수하기 위한 적절한 도구 마음을 정하라 모든 것을 다스리는 단 하나의 알고리즘? 무작위성을 받아들이라 어떤 기술이 가장 좋을까? 통계에 대해 좀 더 많이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우리는 무엇을 배웠는가? 3장 _ 마케팅 문제를 해결하려면 일대일 마케팅 일대다 광고 4P 무엇이 마케팅 전문가를 잠 못 들게 하는가? 고객 여정 우리는 결코 제대로 알지 못할 것이다 어떻게 연결해야 할까? 몇 가지 방법이 있는지 헤아려보자 나는 왜 연결하는가? 브랜딩 마케팅 믹스 모델링 계량경제학 고객 생애 가치 일대일 마케팅: 밈 직감적인 마케팅 간략하게 살펴본 마케팅 무엇이 문제일까? 4장 _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한 AI시장조사: 우리는 누구를 찾고 있는가? 시장세분화 인지도 개선 소셜 미디어 참여 실생활 B2B 세상 5장 _ 설득을 위한 AI매장 내 경험 전화 온사이트 경험: 웹 분석 머천다이징 거래 성사 다시 처음으로: 귀인 6장 _ 고객 유지를 위한 AI 나날이 커져가는 고객의 기대 유지와 이탈 불만족한 고객들의 반품 고객 감정 고객 서비스 예측형 고객 서비스 7장 _ AI 마케팅 플랫폼 추가로 소개할 만한 AI 기초부터 살펴보는 마케팅 도구 왓슨에 대한 견해 자체적인 개발에 나선다면 8장 _ 기계가 실패하는 영역 망치는 목수가 아니다 기계가 저지르는 실수 인간이 저지르는 실수 AI 윤리 해결 방안? 기계가 아직 배우지 못한 것 9장 _ 당신의 전략적인 역할 미래 지향적인 태도로 시작해보자 인간을 활용하기 위한 AI 협력 관리자로서의 역할 자신의 위치가 어디인지 이해하라 모범 관행을 위한 AI 10장 _ 기계의 멘토가 되라 용을 길들이는 법 당신은 지금 어떤 문제를 풀고자 하는가? 좋은 가설이란 무엇인가? 인간이 갖고 있는 우위 11장 _ 내일은 우리에게 무엇을 안겨줄까?미래로 가는 길 기계여, 스스로 훈련하라 서비스로서의 지적 능력 경쟁 우위로서의 데이터 기계는 얼마나 멀리 갈 것인가? 당신의 봇이 곧 당신의 브랜드 당신의 AI에게 전화를 거는 나의 AI 내일의 컴퓨팅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