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창의융합형 영재교육 프로그램 : 중학교 : 수학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인기도
발행사항
세종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2018
청구기호
371.95 -19-7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형태사항
183 p. : 삽화 ; 30 cm
총서사항
세종교육 ; 2018-179
제어번호
MONO1201900902
주기사항
개발: 김현아, 김은희, 김재현, 장선명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Ⅰ. 비둘기집의 원리 3

[1] 대상 5

[2] 프로그램의 개관 5

[3] 학습 목표 5

[4] 지도 계획 6

[5] 평가 6

[6] 참고 자료 6

교사용 활동 안내자료 7

학생용 활동지 8

Ⅱ. 삼각형의 오심 25

[1] 대상 27

[2] 프로그램의 개관 27

[3] 학습 목표 27

[4] 지도 계획 28

[5] 평가 28

[6] 참고 자료 28

교사용 활동 안내자료 29

학생용 활동지 31

Ⅲ. 정다면체 겨냥도 49

[1] 대상 51

[2] 프로그램의 개관 51

[3] 학습 목표 51

[4] 지도 계획 51

[5] 평가 52

교사용 활동 안내자료 53

학생용 활동지 54

Ⅳ. 정오각형과 정다면체 탐구 81

[1] 대상 83

[2] 프로그램의 개관 83

[3] 학습 목표 83

[4] 지도 계획 84

[5] 평가 84

[6] 참고 사항 84

교사용 활동 안내자료 85

학생용 활동지 86

Ⅴ. 나도 예셔가 되어 볼까? 125

[1] 대상 127

[2] 프로그램의 개관 127

[3] 학습 목표 127

[4] 지도 계획 128

[5] 평가 128

[6] 참고 자료 129

교사용 활동 안내자료 130

학생용 활동지 132

Ⅵ. 이 문양은 어떻게 그린걸까? 163

[1] 대상 165

[2] 프로그램의 개관 165

[3] 학습 목표 165

[4] 지도 계획 166

[5] 평가 166

교사용 활동 안내자료 167

학생용 활동지 168

판권기 186

이용현황보기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2478655 371.95 -19-7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0002478656 371.95 -19-7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1층 대출대) 이용가능

가상서가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