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료 카테고리

전체 1
도서자료 1
학위논문 0
연속간행물·학술기사 0
멀티미디어 0
동영상 0
국회자료 0
특화자료 0

도서 앰블럼

전체 (1)
일반도서 (1)
E-BOOK (0)
고서 (0)
세미나자료 (0)
웹자료 (0)
전체 (0)
학위논문 (0)
전체 (0)
국내기사 (0)
국외기사 (0)
학술지·잡지 (0)
신문 (0)
전자저널 (0)
전체 (0)
오디오자료 (0)
전자매체 (0)
마이크로폼자료 (0)
지도/기타자료 (0)
전체 (0)
동영상자료 (0)
전체 (0)
외국법률번역DB (0)
국회회의록 (0)
국회의안정보 (0)
전체 (0)
표·그림DB (0)
지식공유 (0)

도서 앰블럼

전체 1
국내공공정책정보
국외공공정책정보
국회자료
전체 ()
정부기관 ()
지방자치단체 ()
공공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정부기관 ()
의회기관 ()
싱크탱크 ()
국제기구 ()
전체 ()
국회의원정책자료 ()
입법기관자료 ()

검색결과

검색결과 (전체 1건)

검색결과제한

열기
자료명/저자사항
통계연보. 2017(제55회) / 인제 인기도
발행사항
인제군 : 인제군, 2018
청구기호
R 315.196 ㅇ985ㅌ
자료실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디지털정보센터(의정관3층)), [부산관] 서고(열람신청 후 2층 주제자료실)
형태사항
333 p. : 도표 ; 26 cm
제어번호
MONO1201901778
주기사항
판권기표제: 인제군통계연보
원문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발간사 / 최상기

군정구호·군정방침

인제군의 상징물

도시브랜드 및 슬로건

인제군민헌장

인제의 아름다운 8경

인제군가

이용자를 위하여

2017년 통계도표

1. 인제군민의 생활 15

2. 기상 16

3. 토지 17

4. 인구 18

5. 군세입현황 19

6. 군세출현황 20

목차

I. 연혁 26

1. 연혁개설 28

2. 연혁요약 29

II. 토지 및 기후 30

1. 위치 32

2. 행정구역 33

3. 토지 지목별 현황 34

4. 기상개황 36

5. 강수량 37

III. 인구 38

1. 인구추이 40

2. 읍면별 세대 및 인구(주민등록) 41

3. 동리별 세대 및 인구(최근년도) 42

4. 연령(5세계급) 및 성별 인구 47

5. 연령(각세별) 및 성별 인구 49

6. 혼인상태별 인구(15세이상 인구) 53

7. 교육정도별 인구(6세이상 인구) 55

8. 주택점유형태별 가구(일반가구) 57

9. 사용방수별 가구(일반가구) 57

10. 인구동태 58

11. 인구이동 59

12. 주민등록 전입지별 인구이동(인제군←타시도) 61

13. 주민등록 전출지별 인구이동(인제군→타시도) 62

14. 통근·통학 유형별 인구 63

15. 상주(야간)·주간 인구 63

16. 주요국적별 외국인 등록현황 64

17. 외국인 국적별 혼인 65

18. 여성가구주 현황 66

IV. 사업체 68

1. 산업대분류별 사업체총괄 70

2. 종사자규모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 72

3. 산업별, 읍면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 74

V. 농림수산업 78

1. 농가 및 농가인구 80

2. 경지면적 80

3. 농업진흥지역 지정 81

4. 수리답 현황 81

5. 식량작물 생산량(정곡) 82

5-1. 미곡 82

5-2. 맥류 83

5-3. 두류 84

5-4. 잡곡 85

5-5. 서류 86

6. 채소류 생산량 87

7. 특용작물 생산량 89

8. 과실류 생산량 91

9. 공공비축 미곡 매입실적 92

10. 정부관리양곡 보관창고 93

11. 정부관리양곡 가공공장 94

12. 농업용 기계보유 95

13. 비료공급 96

14. 농업용 지하수 97

15. 가축사육 98

16. 가축전염병 발생 99

17. 가축전염병 예방주사 실적 99

18. 수의사 분포 100

19. 도축검사 100

20. 축산물 위생관계업소 101

21. 소유별 산림면적 102

22. 임상별 산림면적 103

23. 임상별 임목축적 103

24. 임산물 생산량 104

25. 임목벌채 허가(신고) 105

26. 사방사업 106

27. 조림 106

28. 불법 산림훼손 피해현황 107

29. 산림형질변경 허가내역 108

30. 산림보호구역 지정현황 109

31. 병해충 발생 및 방제상황 110

32. 토석채취 현황 111

33. 어선보유 112

34. 어가 및 어가인구(내수면어업) 113

35. 친환경 농·축산물 출하현황 114

36. 화훼류 재배현황 115

VI. 광업 및 제조업 116

1. 광업 및 제조업 118

2. 중분류별 광업 및 제조업 121

3. 제조업 중분류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 123

4. 광종별 광구수 125

5. 광산물 생산 126

6. 산업 및 농공단지 127

7. 에너지 관리대상자 현황 128

VII. 전기·가스·수도 130

1. 용도별 전력사용량 132

2. 고압가스 제조저장 판매소 134

3. 상수도 135

4. 상수도관 136

5. 급수 사용량 137

6. 급수사용료 부과 137

7. 하수도 인구 및 보급률 138

8. 하수사용료 부과 139

9. 하수관거 140

VIII. 유통 및 금융 142

1. 금융기관 144

2. 금융기관예금, 대출 및 어음 145

3. 새마을금고 147

4. 수출입 통관실적 147

5. 경제활동인구 총괄 148

6. 노동조합 149

7. 산업연맹별 노동조합 150

8. 직업훈련 현황 152

IX. 주택·건설 154

1. 주택 현황 및 보급률 156

2. 건축연도별 주택 157

3. 연면적별 주택 158

4. 건축허가 159

5. 아파트 건립 163

6. 지가변동률 164

7. 토지거래 현황 165

8. 용도지역 167

9. 용도지구 169

10. 공원 170

11. 하천 171

12. 하천부지 점용 171

13. 도로 172

14. 도로시설물 173

15. 교량 175

16. 건설장비 176

X. 교통·관광 및 정보통신 178

1. 자동차등록 180

1-1. 읍면별 자동차등록 182

2. 업종별 운수업체 183

3. 천연가스버스 현황 184

4. 자전거도로 현황 185

5. 주차장 186

6. 관광사업체 등록 187

7. 주요 관광지 방문객수 189

8. 관광지 지정 190

9. 우편시설 191

10. 우편물 취급 192

11. 우편요금 수입 193

XI. 보건 및 사회복지 194

1. 의료기관 196

2. 의료기관종사 의료 인력 197

3. 보건소 인력 198

4. 보건지소 및 진료소 인력 200

5. 부정의료업자 단속실적 202

6. 의약품등 제조업소 및 판매업소 204

7. 식품위생관계업소 205

8. 공중위생관계업소 208

9. 예방접종 210

10. 법정전염병 발생 및 사망 211

11. 한센병 보건소등록 213

12. 결핵환자 현황 214

13. 보건소 구강보건사업 실적 215

14. 모자보건사업실적 215

15. 건강보험 적용인구 216

16. 국민연금 가입자 217

17. 국민연금 급여 지급현황 218

18. 국가보훈대상자 219

19. 국가보훈대상자 취업 220

20. 국가보훈대상자 및 자녀 취학 220

21. 참전용사 등록현황 221

22. 적십자회비 모금 및 구호실적 222

23. 사회복지시설 223

24. 노인여가복지시설 224

25. 노인주거복지시설 225

26. 노인의료복지시설 226

27. 재가노인복지시설 227

28.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 229

29. 기초(노령)연금 수급자 수 230

30. 여성복지시설 231

31. 여성폭력상담 233

32. 소년·소녀 가정 현황 234

33. 장애인복지생활시설 235

34. 장애인 등록현황 236

35. 저소득 및 한부모가정 237

36. 묘지 및 봉안시설 238

37. 어린이집 239

38. 자원봉사자 현황 240

XII. 환경 242

1.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244

2. 환경오염배출사업장 단속 및 행정조치 245

3. 배출부과금 부과 및 징수현황 246

4. 보건환경 검사 실적 247

5. 쓰레기수거 248

6. 생활폐기물 매립지 251

7. 하수 및 분뇨발생량 및 처리현황 252

8. 하수처리장 254

9. 소규모 하수처리장 256

10. 시설녹지현황 258

XIII. 교육문화 260

1. 학교 총 개황 262

2. 유치원 263

3. 초등학교 264

4. 중학교 265

5. 일반계 고등학교 266

6. 적령아동취학 267

7. 사설학원 및 독서실 268

8. 공공도서관 269

9. 박물관 270

10. 문화재 271

11. 문화공간 272

12. 체육시설 273

13. 청소년 수련시설 283

14. 언론매체 284

15. 출판, 인쇄 및 기록매체업 현황(산업세분류별) 285

XIV. 재정 286

1. 지방세 부담 288

2. 지방세 징수 289

3. 예산결산 총괄 290

4. 일반회계 세입예산 개요 291

5. 일반회계 세입결산 292

6. 일반회계 세출예산 개요 293

7. 일반회계 세출결산 294

8. 특별회계 예산결산 295

9. 공유재산 296

10. 지방재정 자립지표 297

XV. 공공행정 및 사법 298

1. 공무원 총괄 300

2. 본청 공무원 301

3. 의회, 직속기관 및 사업소 공무원 303

4. 읍·면 공무원 304

5. 소방공무원 305

6. 국회의원 및 시군구의원 306

7. 경찰공무원 307

8. 퇴직사유별 공무원 308

9. 관내 관공서 및 주요기관 309

10. 민원서류 처리 312

11. 여권발급 313

12. 범죄발생 및 검거 315

13. 연령별 피의자 316

14. 학력별 피의자 317

15. 소년범죄 318

16. 화재발생 319

17. 발화요인별 화재발생 320

18. 장소별 화재발생 321

19. 산불발생 현황 321

20. 재난사고 발생 및 피해현황 322

21. 소방장비 323

22. 풍수해 발생 325

23. 소방대상물 현황 326

24. 위험물 제조소 설치현황 327

25. 교통사고 발생(자동차) 328

26. 자동차 단속 및 처리 329

27. 외국 자매도시와의 교류현황 330

판권기 331

이용현황보기

조회
이용현황 테이블로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등록번호 청구기호 권별정보 자료실 이용여부
0002480151 R 315.196 ㅇ985ㅌ 2017 [서울관] 서고(열람신청 후 디지털정보센터(의정관3층)) 이용가능
0002480152 R 315.196 ㅇ985ㅌ 2017 [부산관] 서고(열람신청 후 2층 주제자료실) 이용가능

권호기사보기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 연속간행물 팝업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