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1. 요약문 4
2. 조사 개요 10
제1절 조사배경 및 목적 10
1. 조사배경 10
2. 국가 이해 11
3. 조사목적 14
제2절 조사대상 및 방법 15
1. 조사대상 15
2. 조사방법 16
3. 시장규모 18
제1절 판매현황 18
1. 판매현황 18
2. 제조업체 현황 23
제2절 수출입 현황 35
1. 음료류 수출입 HS코드 35
2. 최근 5개년 수출입 현황 37
제3절 시장규모 58
1. 연간 음료 판매량 58
2. 지역별 시장규모 61
3. 시장규모 64
4. 제품 정보 67
제1절 음료 주요제품 67
1. 제품분류 67
2. 제품별 정보 69
제2절 주요 제품트렌드 76
1. 일반음료(탄산, 커피) 76
2. 친환경음료(주스, 차, 우유/두유) 78
3. 기능성 음료(에너지/스포츠, 인삼/홍삼) 81
4. 기타음료(생수 등) 82
제3절 상품분석 83
1. 주요 인기 음료(음료시장점유율 Top 10) 83
2. 비인기 상품의 성공/실패 요인 분석 86
5. 유통 및 판매현황 88
제1절 유통구조 88
1. 음료 유통 88
2. 베트남 음료류 채널별 판매 비중 92
제2절 판매가격 94
1. 매장유형별 판매가격 94
2. 판매가격 변화 95
6/5. 음료 홍보현황 98
제1절 프로모션 98
1. 선호 프로모션 유형 98
2. 프로모션 기준 소비자 선호도 99
3. 연령별 기준의 프로모션 선호도 100
4. 음료수 프로모션 101
제2절 광고 108
1. 광고(마케팅) 트렌드 108
2. 아시아 국가 트렌드(베트남, 중국, 인도) 109
3. 음료수 광고 112
7/5. 소비자 114
제1절 설문조사 진행 114
1. 조사수행 114
2. 조사방법 114
3. 조사시기 114
4. 응답자 114
5. 주요 조사내용 115
제2절 설문지 구성 116
1. 응답자 선정 질문(6개) 116
2. 응답자 특성 질문(5개) 116
3. 응답자 배경 질문(4개) 116
4. 음료류 구매 및 소비에 대한 질문(14개) 116
5. 응답한 내용의 상세 분석(8개) 116
제3절 설문조사 분석결과 117
1. 응답자 선정 117
2. 응답자 기본정보 117
제4절 설문조사 주요내용 122
1. 소비액 비중 122
2. 소비자 구입성향 129
8. 수입절차 141
제1절 사전준비 141
1. 식품검사, 식품등록 141
2. 라벨 표기사항 상세 143
3. 첨가물규정 145
4. 제품군별 HS코드 146
제2절 수입 147
1. 통관절차 147
2. 지역별 베트남 주무기관 150
제3절 인프라 구축 현황 152
1. 인프라 시장 동향 152
2. 물류비용 154
3. 육로(도로) 154
4. 철도 155
5. 항만 155
6. 내륙 수로 159
7. 항공 160
8. 주요 물류기업 162
[부록] 163
[참고자료] 172
판권기 177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