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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제지
목차
Ⅰ. 국가 정보 및 시장통계 4
1. 수출환경 및 경제지표 6
2. 식품 산업현황 11
3. 수출입통계 20
Ⅱ. 시장 트렌드 21
1. 제품 트렌드 22
2. 소비 트렌드 24
Ⅲ. 통관 및 제도 27
1. 통관 및 검역 30
2. 인증정보 37
3. 라벨링 41
4. 위생요건 45
Ⅳ. 경쟁제품 46
1. 경쟁제품 선정 48
2. 경쟁제품 분석 49
Ⅴ. 경쟁사 63
1. 경쟁사 선정 64
2. 경쟁사 분석 65
Ⅵ. 유통채널 현황 68
1. 유통채널 분석 69
2. 오프라인 유통채널 72
3. 온라인 유통채널 87
참고문헌 88
판권기 89
표 1.1. 주요 거시경제 지표 7
표 1.2. 두유 브랜드 점유율 비중 추이(2014-2018년) 13
표 1.3. 농림수산성 고시에 의한 두유의 정의 14
표 1.4. 농림수산성 고시에 의한 두유의 규격 15
표 1.5. 농림수산성 고시에 의한 조제두유의 규격 15
표 1.6. 농림수산성 고시에 의한 두유음료의 규격 16
표 1.7. 종류별 두유 생산량ㆍ출하량ㆍ대두사용량 추이(2009-2018년) 18
표 1.8. 두유의 항목별 통계 기준 설정 20
표 1.9. 두유의 HS CODE 분류 20
표 2.1. 유형별 두유 제품의 전년 대비 성장률 추이(2014-2017년) 23
표 2.2. 두유 관련 메뉴 발견 빈도(2017-2018년) 24
표 3.1. 일본 라벨 표기사항 상세 44
표 5.1. 주요 제조업체 경쟁사 64
표 6.1. 주요 유통채널 점포 수(2013-2018.7) 70
표 6.2. 일본 주요 슈퍼마켓 현황(2017년) 72
표 6.3. 일본 주요 편의점 현황 80
표 6.4. 주요 드럭스토어 매출액 및 점포 수 현황(2018년 기준) 84
표 6.5. 일본 주요 식품 판매 사이트 87
그림 1.1. 총인구 변동 추이(2014-2018년) 9
그림 1.2. 연령별 인구 변동 추이(2014-2018년) 9
그림 1.3. 유제품 음료 소매시장 규모 추이(2014-2018년) 11
그림 1.4. 우유와 버터를 다룬 NHK 아침 프로그램 '아사이치' 12
그림 1.5. 두유 소매시장 규모 및 유제품 음료 시장 내 비중 추이(2014-2018년) 12
그림 1.6. 키코만과 마루산 주식회사의 두유 제품 13
그림 1.7. 가공방법에 따른 두유 제품군 14
그림 1.8. 두유 생산량 추이(2009-2018년) 17
그림 1.9. 분기별 두유 제품의 생산 비중 추이(2014-2018년) 17
그림 1.10. 국가별 1인당 두유 소비량(2016년) 19
그림 1.11. 성별 및 연령별 두유 구매량 및 구매율 추이(2015-2017년) 19
그림 2.1. 다양한 용량의 두유 제품 22
그림 2.2. 다양한 맛의 두유 제품 23
그림 2.3. 두유를 활용한 다양한 조리예 24
그림 3.1. 식품위생법과 식품검역 절차에 따른 통관 절차 34
그림 3.2. 식품표시법 시행 전후의 식품표시 관련 법률과 표시기준의 예 42
그림 6.1. 주요 유통채널 식품 매출액 및 점유율(2013-2017년) 69
그림 6.2. 소비자 식품 구입경로별 비중(2014년) 70
그림 6.3. 두유의 주요 유통경로 및 브랜드 71
그림 6.4. 슈퍼마켓 입점 경로 73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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