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몰정보
소속
직위
직업
활동분야
주기
서지
국회도서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검색결과 (전체 1건)
원문 있는 자료 (1) 열기
원문 아이콘이 없는 경우 국회도서관 방문 시 책자로 이용 가능
목차보기더보기
표제지
목차
1. 사업 일반 3
1.1. 사업 개요 3
1.2. 추진 목적 및 사업 방향 4
1) 추진 목적 4
2) 사업 방향 4
1.3. 사업 진행 일정 4
가) 착수보고회 5
나) 중간보고 및 자문회의 5
다) 완료보고회 5
1.4. 사업 비용 6
1.5. 사업 참여 인력 7
2.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보고서 8
2.1. 진행 과정 8
가) 과업 파악 8
나) 진행 단계 8
2.2. 결과물 9
가) 서울기록원 브랜드 정체성 및 중심 가치 9
나) 서울기록원 브랜드 가치 제안 - 공무원 10
다) 서울기록원 브랜드 가지 제안 - 연구자 10
라) 서울기록원 브랜드 주요 개념 11
마) 이용자 집단별 커뮤니케이션 여정 지도 12
3. 정기간행물 〈아카이브 서울〉 (브랜드 북) 13
3.1. 콘텐츠 기획 과정 13
가) 콘텐츠 아이데이션 13
나) 제호 선정 13
다) 테마 선정 14
라) 〈아카이브 서울〉 1호 '기억의 바통터치' 콘텐츠 테이블 15
3.2. 결과물 16
가) 디자인 기획 의도 16
나) 제작 사양 16
4. 〈개관기념전 '기억의 힘' 안내책자〉 17
4.1. 콘텐츠 기획 17
가) 구성 기획 17
4.2. 결과물 17
가) 디자인 기획 의도 17
나) 제작 사양 17
5. 기관 안내 리플릿 19
5.1. 콘텐츠 기획 과정 19
가) 기획 의도 19
나) 구성 기획 19
5.2. 결과물 19
가) 디자인 기획 의도 19
나) 제작 사양 20
6. 홍보 영상 21
6.1. 콘텐츠 기획 과정 21
가) 영상 콘셉트 기획 21
나) 레퍼런스 스터디 21
6.2. 제작 과정 22
가) 영상 촬영 가이드 전달 22
나) 영상 스크립트 가이드 전달 25
다) 영상 관련 사전 체크 항목 전달 26
라) 1차 영상 스크립트 작성 27
마) 영상 스크립트 - 최종 29
바) 촬영 31
사) 편집 및 자막 제작 등 34
6.3. 결과물 35
가) 최종 산출물 35
부록 36
주간 회의록 36
서울기록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보고서 59
1. 과업 개요 62
2. 전략 도출 방법 63
3. 국내외 유사 기관 사례 조사 65
4. 서울기록원 구성원 조사 73
5. 핵심 이해관계자 (또는 핵심 이용자) 조사 77
6. 브랜드 중심 가치 및 커뮤니케이션 집중점 80
7. 커뮤니케이션 원칙 93
8. 커뮤니케이션 실행 전략 94
9. 어플리케이션[원문불량;p.105] 106
별첨 : 인터뷰 코딩 분석표 전문 112
별첨1. 내부 구성원 인터뷰 코딩 분석 113
별첨2. 외부 이해관계자 인터뷰 코딩 분석 124
판권기 138
이용현황보기
가상서가
원문구축 및 2018년 이후 자료는 524호에서 직접 열람하십시요.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 표시는 필수사항 입니다.
* 주의: 국회도서관 이용자 모두에게 공유서재로 서비스 됩니다.
저장 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간편 열람증으로 입실한 경우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공용 PC이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