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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2019 희망복지지원단 업무안내」 주요 개정 내용 5
제1부 찾아가는 보건ㆍ복지서비스 추진과 희망복지지원단 운영 개요 15
Ⅰ. 찾아가는 보건ㆍ복지서비스 추진 16
1. 그간의 전달체계 개편 16
2. 추진 목표 17
3. 주요 내용 18
Ⅱ. 희망복지지원단 구성ㆍ운영 20
1. 희망복지지원단 개요 20
2. 조직 및 인력 구성 21
3. 희망복지지원단 운영 23
제2부 희망복지지원단 세부 사업내용 26
1장. 통합사례관리 사업 27
Ⅰ. 통합사례관리 사업 개요 28
Ⅱ. 대상자 접수 38
Ⅲ. 욕구 및 위기도 조사 40
Ⅳ. 사례회의 개최 47
Ⅴ. 대상자 구분 및 선정 54
Ⅵ. 서비스 제공계획 수립 61
Ⅶ. 서비스 제공 및 점검 67
Ⅷ. 종결 70
Ⅸ. 사후관리 74
Ⅹ. 개인정보 보호 77
2장. 자원관리 79
Ⅰ. 자원관리 개요 80
Ⅱ. 자원조사 83
Ⅲ. 자원개발 87
Ⅳ. 자원점검 및 사후관리 93
3장. 읍ㆍ면ㆍ동 복지사업 지원ㆍ관리 97
Ⅰ. 읍ㆍ면ㆍ동 복지사업 지원ㆍ관리 개요 98
Ⅱ. 읍ㆍ면ㆍ동 찾아가는 보건ㆍ복지서비스 업무 모니터링 100
Ⅲ. 컨설팅 102
Ⅳ. 워크숍 104
Ⅴ. 교육 106
Ⅵ. 홍보 110
4장. 지역보호체계 운영 113
Ⅰ. 지역보호체계 운영 개요 114
Ⅱ. 공공부문 사례관리 사업 연계ㆍ협력 체계 운영 119
Ⅲ. 읍ㆍ면ㆍ동 인적안정망 운영 활성화 지원 135
제3부 행정사항 143
Ⅰ. 통합사례관리 담당자 안전 대책 144
Ⅱ. 2019년 『통합사례관리 사업비』 집행 지침 149
Ⅲ. 2019년 통합사례관리사 업무 가이드 155
[부록] 서식 및 참고자료 160
[서식 1] 초기상담지 161
[서식 2]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64
[서식 3] 욕구조사표 166
[서식 4] 위기도 조사지 184
[서식 5] 사례회의록 192
[서식 6] 서비스 제공계획 및 점검표 196
[서식 7] 서비스 의뢰서 199
[서식 8] 사례관리 종결심사서 202
[서식 9] 모니터 상담지(읍ㆍ면ㆍ동) 206
[서식 10] 만족도 설문지 211
[서식 11] 솔루션회의 의뢰서 212
[서식 12] 솔루션회의록 213
[참고 1] 복지자원 표준 분류체계 215
[참고 2] 범정부 서비스 의뢰 체계 안내 247
[참고 3] 읍ㆍ면ㆍ동 찾아가는 보건ㆍ복지서비스 업무 모니터링 지표 254
[참고 4] 희망복지지원단 시스템 입력 관련 다빈도 오류사례 261
[참고 5] 우울증 자가진단 도구 PHQ-9 268
[참고 6] 고용 관련 주요서비스 272
[참고 7] 법률홈닥터 273
[참고 8] 신용회복위원회 276
[참고 9] 미세먼지 관련 취약계층 안내자료 277
[참고 10] 자주 묻는 질문들 282
판권기 2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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